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victorypennants  

클럽은 보통 반의 개 수에 따라 한 명의 주요 강사와 조력자를 갖게 될 것이다

클럽은 보통 수업 시간에 운동하는 동안 사람이 이용할 수 있는 충분한 도움이 있다고 훈련 클럽을 볼 때, 반에서 개 수에 따라 한 명의 주요 강사와 조력자를 갖게 될 것이다.

개에게 효과적인 훈련을 제공하는 첫 번째 과제 중 하나는 애완동물에게 여러분에게 도착하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이 훈련에서, 단백질이 많은 음식과 장난감은 심지어 여러분이 장난감을 들고 흔드는 것처럼 장난감을 흔들어 장점이 있는 간식과 장난감을 사용하는데, 여러분이 개를 가르치는 것을 볼 때, 여러분의 고양이는 여러분에게 앉으라고 가르칠 수 있지만, 여러분이 앉을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수요가 급증할 것이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에게 여러분을 선택하라고 가르치는 것보다 조금 더 도전적인 것. 그저 크게 앉아서 개들의 등을 부드럽게 누르기만 하면 된다. 모든 성공적인 시도에 대해 여러분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강남고양이분양 애완동물을 칭찬하라. 점차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머물러야 하는 시간을 증가시켜라.

그렇다면 아직 어린 시절에 강아지를 훈련시켜야 한다.

특히 복종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더욱 그러하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강아지에게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여러분의 감정이 접근을 망치게 하지 말아라

강아지의 적당한 사이즈를 고르는 데 주의하고 싶은 원격 훈련용 칼라를 주문할 때, 당신은 또한 다른 유닛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옵션을 보고 싶어한다.

예를 들어, 광고는 당신이 이것을 한 번에 녹음된 여러 마리의 개들에게 사용함으로써 당신이 어느 거리에서 훈련할 것인지를 뒷받침할 유닛을 찾는 것이다. 훈련용 칼라는 1마일 20피트에서 강남고양이분양 볼 수 있는 모든 곳에서 훈련을 지원할 수 있다.

무엇이 유능한 경비견을 만드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경비견이 억지력으로 작용하고 침입자를 겁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즉, 그 기술이 정말로 크기, 모양 또는 실제 치아 크기처럼 보인다는 것을 의미한다!몇몇 최고의 경비원들은 작지만 도둑은 그들의 행방을 발견할 만큼 가까이 가지도 못한다!

이러한 훈련 방식은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며 또한 A 정말 훈련을 받는 것이 권장되지 않는다. 비록 당신이 이 스타일로 많은 시간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개의 성격을 잃고 개와 애완견 주인 사이의 로맨틱한 관계를 잃는 것이 가능하지만, 불행하게도, 그러한 방법에 대해 처방하는 많은 강아지 트레이너들이 있다.

최종 결과는 전형적으로, 그들의 주인들 안에서 우울하고, 우울하고, 심지어 두려움에 떨고, 심지어 너무 많은 교정이 개 훈련에 이용될 때 그 결과들을 이용한다.

고통을 겪다

클릭 훈련은 작은 휴대용 클릭기를 사용하여 클릭과 함께 클릭을 사용하여 특정 행동을 강화함으로써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다. 실제로 개 주인들은 클릭기로 엄청난 성공을 경험했고 점점 더 많은 동물 주인들이 말, 고양이, 그리고 다른 종들과 함께 클릭을 사용하고 있다!

반대로 재미없는 강아지는 지루하고, 산만하고, 혼란스럽고, 겁먹고,/또는 다른 것들이 될 수 있다.

그러면 이 기둥이 짧고 훈련이 실패할 것이라는 현실이 더 커질수록 개를 훈련시킬 때 인내심을 가져라. 당신은 또한 누군가를 지속적으로 얻기 위해 긍정적인 강화를 반복해야 할 수도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개를 부정적인 행동으로부터 지속적으로 재집중시키고 싶은 행동을 지속적으로 얻기 위해 당신의 개를 반복해야 할 수도 있다.

훈련이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하면 그 경험을 훨씬 즐길 수 있다.

명령은 다시 한 번 구두로 하는 것보다, 그것은 단지 물리적인 몸짓으로 명령을 강화하기 위해, 약간 수화와 같은, 블라, 블라, 블라, 블라가 된다.

또한, 만약 어떤 다른 사람이 단지 인터넷에서 개를 허락한다면, 한 사람이 당신의 개를 가구나 침대의 물건에 가까이 두지 않는 동안 그 재산의 모든 규칙을 일관되게 유지하도록 하는 것도 포함된다. 그것은 애완동물에게 혼란스러울 수 있고 그가 왜 다른 사람이 괜찮다고 말하는 것에 대해 꾸짖을지 이해할 수 없을 때.

성공적인 시스템과 함께 세 번째 열쇠는 자유다. 만약 당신의 개가 공부를 하고 있고 단지 당신의 운동 프로그램이 유연하고 뜨거운 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의 훈련 시간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때,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당신의 세션이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세션이 항상 개를 향해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많은 요소들이 있다.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은 더 작고 간단한 단계로 나눌 필요가 있다.

특정 마스터를 기억하라. 새로운 의제는 새로운 의제를 발견해야 한다.

현재 프로그램은 더 이상 여러분이 기대했던 만큼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먼저 개에게 끈을 매면, 통제된 상태 안에 있는지, 그리고 철저한 광란 속에서 뛰어내려 붙잡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가 통제될 때, 그는 걷는 내내 당신의 명령이 될 것이다.

개 주인이 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당신은 매뉴얼과 안내서를 단계별 지침으로 상담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효과적인 개 훈련 방법을 더 효과적으로 가르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