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victorypennants  

더 작고 덜 가능성이 있는 경비견이 훨씬 더 전형적인 경비견보다 더 많이 개를 키우는 것이 가장 이롭다.

더 작고 덜 가능성이 있는 경비견을 더 잘 고정관념적인 경비견보다 얻는 것이 가장 유익할 것이다. 그들은 공간을 덜 차지할 뿐만 아니라, 그들은 깨끗한 집에 덜 부담을 주고, 당신의 아이들 주변에서 더 안전할 것이다. 또한 대중의 믿음과는 달리, 작은 개들은 해충과 설치류의 집을 탈취할 때 가치 있는 해결책을 짧게 살았다. 결국, 쥐는 당신의 푸들이 귀엽는지 아니면!

우리는 마찬가지로 동기부여에 관한 것을 사용하지만, 우리가 개에게 두드리고, 애정을 보이고, 언어적 보상을 하는 대신 우리가 사용하는 간식보다 더 많은 신체적, 언어적 칭찬을 사용한다.

일단 실제 칼라를 선택하여 개나 개를 제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면, 그 다음에 그것을 제대로 사용할 줄 알아야 한다.

기억하라. 이러한 기구들은 훈련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긍정적인 것이 개 목 안에 칼라를 배치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이 잘 안 잡히도록 하지만 보통 개 목과 목 사이에 손가락을 편안하게 놓을 수 있도록 한다.

하루 동안 훈련을 마쳤을 때 칼라를 제거해야 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강남고양이분양 다.

개 팔에 문지르는 탐침 안에서 발생할 수 있는 발진을 피하기 위해 12시간 이상 머물지 말아야 한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개 연령을 가정하는 것이다. 그것은 적어도 5개월에서 6개월의 빈티지한 개들에게 고용되어야 한다.

그리고 개는 당신이 그들을 훈련시키기 위해 무엇을 시도하는지 충분히 깨달을 수 있다.

언어적 명령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개 훈련 팁은 훌륭하다. 사람과의 번식에 따라 모든 품종이 언어적 힌트에 잘 반응하는 것은 아니다. 사냥개, 테리어, 장난감과 같은 몇몇 품종은 전통적인 개 훈련에 대한 대안적인 방법을 필요로 한다.

클릭커 훈련은 좌절된 개 주인들에게 그러한 기회다.

이러한 공격적인 행동을 다루는 법을 배우는 것은 행동이 발전하고 계속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것은 당신이 강아지에게 이 본능을 통제하도록 가르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으로 귀결된다. 당신의 개는 두려움과 공격으로 반응할 수 있는 시나리오에서 벗어나게 하라. 강아지를 물리적으로 처벌하는 것을 피하라.

사람들이 이 간단한 방법을 개뿐만 아니라 고양이, 애완동물까지 훈련시키는 것을 막는 클릭 훈련에 대한 오해가 있다.

클릭 훈련에 대한 가장 널리 퍼진 신화는 어떤 종류의 훈련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웃과 함께 하는 것은 필수적이다(물론 올바른 경비견 훈련이 들어오는 것임).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경비견을 찾을지 결정할 때, 예를 들어, 바쁜 도심에서 좋은 경보를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개들을 돌아다니는 것은 부적절하고 그래서 사람들은 거주 보호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환자가 되라 – 개에게 새로운 명령을 가르칠 때, 개를 때리거나 때려서 개를 벌주는 것은 반드시 필요하다. 그리고 아이를 겁주어라. 주인이 인내심이 떨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면, 이제 운동은 끝날 때가 되었다.

만약 당신이 개 일을 하는 것이 당신이 그를 찾는 것을 하는 것이라면, 당신의 일은 당신이 독재적인 오그레 태스크마스터로서 즐기지 않는 한, 당신은 아마도 짖는 명령과 교정을 위한 대안으로 당신의 개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을 것이다. 그런 종류의 훈련은 당신과 당신의 특정한 개에게 긴 하루를 만들어준다.

당신의 연습의 가장 좋은 스타일은 내가 운동에 대한 안정된 접근법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훈련에서 교정을 사용 강남고양이분양 하지만 우리 모두가 인간적이고 공정한 교정이 스프레이 병이 될 수 있는 방식으로 그렇게 하는 것이다. 셔츠 뒷부분이나 다른 방법들은 실제로 개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고안된 것이고 해나 고통을 일으키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수요일은 이상적인 하루의 쓰레기 같은 날이다. 우리가 쓰레기 통을 가지고 오는 길에 우리는 큰 소리와 부피가 큰 통이 당신의 개를 겁줄지도 모른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 외에 어리석게 웃고 있다면, 계속해서 사실적으로 걷고, 당신의 애완동물이 곧 당신이 이 일을 끝내는 동안 당신과 함께 행복하게 걷게 될 것이다.

클릭 훈련은 작은 휴대용 클릭기를 사용하여 클릭을 사용하여 특정 행동을 강화함으로써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아마도 그 후의 즉각적인 보상일 것이다. 실제로, 개 주인들은 점점 더 많은 동물 주인들이 말, 고양이, 그리고 다른 종들과 함께 클릭기를 사용하면서 그렇게 훌륭한 성공을 경험했다.

클릭하는 사람은 개인이 항상 가질 수 있는 작고 극도로 도구다. 클릭하는 소리를 내는데, 훈련하면 개는 결국 보람 있는 것으로 식별될 것이다. 시작하려면 클릭하는 사람이 필요하다. 그들은 보통 애완동물 공급점과 몇몇 개 훈련 코스에서 구입한다.

문 가까이에 노크하고, 벨을 누르고, 문에서 소음을 내는 사람들은 보통 개를 화나게 한다.

당신은 개가 차분하고 또한 책임자가 문을 열고 있는 소리를 감작하기 위해 이것을 할 때 그 행동을 바로잡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 행동은 일주일이나 이틀 동안 할 수 있고, 그 행동은 수정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