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YouTube 광고 대행사 : 믿을 수없는 Roi 효율성을위한 상위 13 위

유튜브를 추가적인 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유튜브 커뮤니티 위와 신뢰, 시장 달성을 위한 광고 수단으로 활용하기에 지금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다. 유튜브는 현재 인터넷에서 아버지나 어머니 회사인 구글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이다. 매일 사용자는 자신의 질문과 문제에 대한 답변을 찾습니다.

이러한 제품의 경우 제품 데모 비디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는 고객에게 제품의 장점을 분명히 알릴 것입니다. 비록 짧은 비디오이지만, 귀하의 YouTube 채널에서 기대하는 것을 시청자에게 전달하십시오.

그러나 인터넷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서로 나란히 몇 가지 도구를 사용하여 균형 잡힌 평가를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YouTube는 보기 모델당 가격을 사용하는데, 이는 누군가가 당신의 비디오 광고와 함께 참여할 때만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클릭당 정확한 비용은 주로 키워드 경쟁력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 0.06 달러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떤 경우에도 분석을 통해 YouTube 광고를 실제로 수행 할 수 없기 때문에 문제가됩니다. 비록 그것이 원클릭 앤드 유어(one-click and youre-done) 유형의 것일지라도, 당신은 얼마나 많은 창조자들이 그것을 얼버무리는지 충격을 받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이다. 창의성과 명확한 집중을 혼합하라. 이 기술을 문자 그대로 어떤 문제나 틈새에도 적용할 수 있다.

기술이든, 기업이든, 기타 등등.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목이 비디오 주소의 주제를 대표 할뿐만 아니라 추가로 인기가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만들어야합니다.

당신은 매달 또는 매년 지불의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연간 청구와 함께 당신에게 20 %를 절약 할 수있는 장소. 그들의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계획은, 다른 문구로, 전설적인 계획은 당신에게 30일당 19.60달러가 들 것이다. 경쟁 업체와 관련하여 측정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측정 기준 중 하나는 유튜브 커뮤니티 시간당 관점입니다. 이는 콘텐츠 자료가 몇년 내에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나타냅니다. 매일, 매주 또는 특정 이벤트를 편안하게 게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권한을 설정하려면 아래에 나열된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YouTube 채널을 만들기 위해 두 가지 선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Youtube 배너 제작자를 사용하여 채널에서 브랜딩을 쉽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채널 아트는 고객이 채널을 방문 할 때 가장 먼저 볼 수있는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Google 계정을 만드는 것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다고 가정하면), 목록에서 교차하는 다음 요소는 YouTube 브랜드 계정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Youtubing이 없고 YouTube 채널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첫 번째 단계는 실제로 YouTube 채널을 만드는 것입니다. YouTube가 당신의 비디오의 가장 좋은 면에 어떤 관련 비디오를 보여주는지에 대한 통제력이 없으며, 이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청중을 경쟁자로 몰아갈 수도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YouTube 동영상을 사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것입니다. 모델에 고유한 이름을 가진 브랜드 재생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영상 콘텐츠에 따라 재생 목록을 웹 세미나, 무대 뒤 등으로 분류합니다. 우리는 모든 정보와 트릭을 포함하는 완전한 YouTube 광고 전략을 만들었습니다 에이스 YouTube 광고.

YouTube에서 가끔 오버레이를 볼 필요가 있을 수 있으며, 왜 당신이 받고 있는 광고가 당신이 보고 있는 콘텐츠와 상충되는지 어리둥절할 수 있다.

YouTube 재생 카드는 시청자가 동영상을 보는 동안 관련 콘텐츠로 안내하는 방법입니다. 광고의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본질적으로 당신 자신의 채널에서 무료 프로모션이다.

보아하니, 만약 당신이 어떤 견해도 얻지 못한다면, 아무도 당신의 영화를 보지 않을 겁니다. 기업들은 유튜브 채널이 유튜브 광고를 사용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YouTube 광고를 사용하려는 경우 YouTube 마케팅 대행사와 제휴하여 최고의 YouTube 영화를 검색하여 광고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것은 YouTube 마케팅 회사가 얻을 수있는 곳입니다. Techmagnate는 인도 최고의 디지털 광고 및 웹 최적화 서비스 회사입니다. 그들은 주로 뉴 델리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완전한 인터넷 광고 제공 업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