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이것이 내가 NBA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DETROIT | Cade Cunningham은 첫 NBA 오프 시즌에 약 10 킬로그램의 근육을 포장하여 추가 체중이 그의 레크리에이션과 디트로이트 피스톤을 다른 단계로 끌어 올리는 데 도움이되기를 희망했습니다. 미네아폴리스 | 앤서니 에드워즈는 최근 소셜 미디어에서 동성애 혐오 발언을 한 후 LBGTQ 커뮤니티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팬들과 함께 “그것을 바로잡기 위해 무슨 일이든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포틀랜드, 광석. | 트레일 블레이저스 Damian Lillard와 Anfernee Simons의 새로운 시작 듀오는 수년간 제작되었습니다. 포틀랜드는 Lillard와 CJ McCollum과 함께 오랫동안 확립된 백코트를 가졌지만 Lillard는 정보 Simons의 개선을 도왔습니다.

멤피스, 텐 올스타급 가드 자 모란트는 동료들의 사 https://ko.wikipedia.org/wiki/해외스포츠중계 진을 찍기 위해 전문 카메라를 빌려 월요일 멤피스 그리즐리스 미디어 데이를 취재하는 기자들에게 렌즈를 돌리기도 했다. 시카고 불스의 두 번 올스타와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그는 2억 1천 5백만 달러의 5년 계약에 동의하면서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부유한 계약을 체결했다. 캔턴, 매사추세츠. • 셀틱스에서 가장 오래 훈련받은 선수 인 Marcus Smart는 Bill Russell이 그룹, 마을 및 국가에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보스턴에서 보냈습니다. 스마트는 24일(현지시간) 올 여름 사망한 셀틱스 명예의 전당을 기리는 패치를 착용한 채 “우리는 파이오니어, 트레일블레이저 같은 소리를 들었다”고 말했다.

1949년 8월 3일, 나머지 NBL 팀인 시러큐스, 앤더슨, 트라이시티, 셰보이건, 덴버, 워털루가 BAA에 합류했다. 합병을 존중하고 가능한 법적 문제를 피하기 위해 합병된 리그가 Maurice Podoloff를 회장으로 포함하여 BAA의 체격을 유지 했음에도 불구하고 리그 이름이 현재의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으로 수정되었습니다. 이제는 NBL 팀의 도착을 합병이 아닌 성장으로 간주하고 NBL 데이터 및 통계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뉴올리언스 재즈는 1974년에 이곳에 도착하여 총 18명이 되었다. 1976년 시즌 이후, 리그는 NBA에 4 개의 ABA 프랜차이즈를 추가하여 현재 리그 내의 프랜차이즈 수를 22 개로 늘린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추가된 프랜차이즈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 덴버 너기츠, 인디애나 페이서스, 뉴욕 네츠였다. 이 시대의 가장 큰 스타 중 일부는 Abdul-Jabbar, Barry, Dave Cowens, Erving, Elvin Hayes, Walt Frazier, Moses Malone, Artis Gilmore, George Gervin, Dan Issel 및 Pete Maravich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10 년간의 끝은 리그를 탈선시킬 위험이 있는 TV 점수 감소, 낮은 출석 및 마약 관련 플레이어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수요일 관절경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난 후 시카고 불스의 가드 론조 볼이 이번 시즌에 복귀할 것이라는 확신이 있을 수 있다고 소식통이 목요일에 The Athletic에 말했다.

올해의 여섯 번째 남자상은 벤치에서 나오는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에게 주어집니다. 신인상은 본질적으로 가장 뛰어난 1 학년 선수에게 수여됩니다. 가장 향상된 플레이어상은 이전 시즌에서 가장 매혹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참가자에게 수여됩니다. 수비형 올해의 선수상은 리그 최고의 수비수에게 수여됩니다. 올해의 코치상은 아마도 직원들에게 가장 긍정적인 변화를 준 코치에게 수여된다.

때로는 하루 종일 진행되는 기자회견에서 중요한 새로운 취미를 발견하기도 한다.

마모셋에 대한 선수의 새로운 사랑처럼 말이다. 하지만 더 자주 새로운 부상이나 오래된 부상에 대한 새로운 세부사항을 드러낸다. 1980 년대 후반 NBA에 합류 한 Vlade Divac과 Dra ⁇ en Petrovi ⁇ 와 같은 개척자들에 이어 점점 더 다양한 국제 게이머들이 지구상의 다른 곳에서 NBA에서 주연을 맡기 시작했습니다. 2006 년부터 NBA는 NBA Europe Live Tour와 Eu 해외스포츠중계 roLeague American Tour에서 2009 년부터 전시 경기에서 EuroLeague 그룹과 대결했습니다. 2013-14 시즌은 39 개국을 대표하고 리그의 20 % 이상을 차지하는 오프닝 야간 로스터에 기록적인 92 명의 전세계 게이머로 시작되었습니다. 2017-18 시즌이 시작되면서 42 개의 국제 지역을 대표하는 108 명의 전세계 선수가 4년 연속 100 명 이상의 국제 선수와 각 직원이 1 명 이상의 국제 참가자를 보유하고 있음을보고했습니다. 2018년 피닉스 선즈는 세르비아 출신의 이고르 코코이코프 감독을 새 사령탑으로 영입해 캐나다 출신의 임시 사령탑 제이 트리아노를 교체하면서 코코이코프를 NBA 내 한 그룹의 사령탑이 되는 유럽 1차 사령탑으로 만들었다.

5 시즌 동안 각 직원은 자신의 부서를 향해 80 경기, 나머지 컨퍼런스를 향해 180 경기, 다른 컨퍼런스에 반대하는 150 경기를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1957년 신인 선수인 빌 러셀은 보스턴 셀틱스에 합류했다. 보스턴 셀틱스는 이미 밥 쿠지와 레드 아우어 바흐 감독을 영입했으며 13년 동안 11 개의 NBA 타이틀로 프랜차이즈를 이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