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당신이 오늘 시작의 이점을 취할 수있는 게임의 기본 원칙

추측 스포츠는 그 핵심으로한 플레이어가 알고 있는 데이터 조각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 내용이나 말로 정보를 누설하여 그 정보 조각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수 있으며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이와 유사한 의사 소통 유형에 대한 다양한 지침을 포함하는 수많은 산업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 스타일에는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와 유사한 많은 레크리에이션 전시회가 추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이머 간의 협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유로88 VIP 력이 허용되면 스포츠는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갈등 분야에서 부 유로88 VIP 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일반 이론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John Nash는 여러 플레이어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게이머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확실한 답변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TikTok, Douyin의 중국 전임자는 이미 게임을 제공하고 있으며 Facebook 및 Netflix와 같은 다른 회사는 최근 셀룰러 게임에 진출했습니다. TikTok은 또한 PC 용 Live Studio를 사용하여 비디오 게임 용 스트리밍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했으며 특정 제작자가 비디오의 미니 앱과 함께 추가 상호 작용을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TikTok은 이미 Feeding America와 협력하여 게이머가 포인트를 획득하고 기부를할 수 있는 FarmVille과 같은 전문 지식인 Garden of Good을 만들기 위해 하나 이상의 앱 미니 게임을 시도했습니다. 또한 작년 말 FarmVille 개발자 Zynga와의 파트너십을 도입하여 앱 내부에서 작동하는 HTML5 기반의 무수한 주자 인 Disco Loco 3D를 만들었지 만 새로운 리뷰는 TikTok의 게임 야망의 시작에 불과하다고 권고합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게임의 다른 구성 요소가 수행되는 보드 레이아웃을 입력합니다. 각각 보드는 타일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는 시작 레이아웃이 무작위이지만 정적인 반면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만들어 스포츠를합니다.

체스에 해당하는 다른 게임은 주로 레크리에이션 조각의 이벤트와 진화를 통해 추적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즐거움을 위해 순전히 수행되며, 일반적으로 성취 또는 보상을 위해 멋지게 수행됩니다. 그들은 혼자, 팀 또는 온라인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플레이어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사람들이 즐겁게 지낼 때와 마찬가지로 비 선수의 시청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주사위 게임은 수많은 주사위를 중심 요소로 사용합니다. 인기있는 주사위 게임은 Yahtzee, Farkle, Bunco, Liars 주사위 / Perudo 및 Poker 주사위를 구현합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도박 게임과 같은 스타일입니다. 거짓말 쟁이 주사위와 포커 주사위가 처음에는 도박 게임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의 스포츠는 아마도 가장 유명한 예일 것입니다.

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알약 및 휴대 전화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대학, 거주지 또는 고속도로에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매달 전 세계 3천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한다.

오늘날 소수의 리버스 엔지니어가 잘 알려진 쇼핑객 앱에서 발견한 예고없는 개발중인 기능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적으로 공유하지만 Watchful은 이러한 유형의 조사를 제품화하고 전문 지식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이 회사는 컴퓨터 비전과 흐름 분석을 결합하여 앱 변경 사항을 결정하고 에뮬레이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