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바보들을 위한 제휴 마케팅

이 가이드는 제휴 웹 마케팅을 주제로 한 나의 첫 번째 전자책이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대용품으로 시간을 들여 개인적인 모델을 만들고 아마도 당신이 봉사할 수 있는 시청자를 키우는 것을 제안한다.

결과적으로, 이런 종류의 제휴 마케팅은 정말 무서운 게임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이 길을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모델을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 앞에서 하이퍼 링크를 얻으려면 Google Ad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click here 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합니다. 여기서 얻을 수 있는 교훈은, 특히 장기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해서는 고객이 제품에 대해 갖고 있는 전문 지식을 면밀하게 파악하는 것이다.

귀하의 전략이 무엇이든,이 기사의 단계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여정을 오랜 기간 동안 훨씬 간단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제휴 웹 마케팅 여정을 시작하기 위해 더 많은 YouTube 조회수를 얻을 수있는 18 가지 간단하고 무료 방법. 다 읽고 나면 광고를 다 내고 필요에 따라 수정만 하면 돼. 이 단계에서는 플랫폼과 콘텐츠 자료를 모두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높은 가치의 콘텐츠 자료로 청중과의 고정된 참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결국, 각각의 구매가 그들의 조언으로 이루어지면서, The Wire Cutter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한 조각을 얻게 된다.

블로깅은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마이크로 사이트, 전자 메일 목록 및 비디오 마케팅은 사람들이 인터넷 수입을 창출하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전략 일뿐입니다. 제휴사는 하이퍼링크를 통해 생성된 각 구매에 대해 1-5%를 벌어들인다. 이 브랜드는 링크 및 배너, 최근 블로그 콘텐츠 자료, 계절 광고 및 쿠폰 코드에 대한 항목을 제공하여 전환에 대한 추천을 유도합니다. 더 번창하는 독자층을 위해 봉사한다면, 세포라는 당신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이다. 소매 업체는 스킨 케어, 체격 관리, 메이크업 및 향수를 포함하여 다양한 명성의 장엄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Wirecutter는 제품 링크가 있는 눈길을 끄는 상자를 상위 선택 항목을 공유할 때마다 사용합니다. 피사체를 단단히 유지하면 추가 집중 시청자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의심할 여 click here 지없이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30일에 몇 백 달러를 버는 기업가도 있고, 1년에 여섯 자릿수를 버는 기업가도 있다.

제휴사는 프로그램을 위해 조직이 설정한 기반을 준수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과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제시하는지에 대한 그들의 지침을 따를 필요가 있다.

경쟁자들도 같은 권고를 따라야 하기 때문에 자신을 갱단과 차별화하기 위해서는 예술적인 것을 얻어야 한다.

그들은 전통적인 파트너십을 위해 브랜드의 레이더에 잡히지는 않겠지만 추종자들은 치열하게 헌신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모델인 경우에 대비하여 이것을 전략화할 수 있다.

인터넷 사이트를 만들고,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들고, 청중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

일단 당신이 {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인가?}의 예비 질문에 대답하면. 기업가 지망생들이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경계심을 갖기 시작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주류 전자 상거래에 대한 수익 분배 규칙의 번역은 월드 와이드 웹이 시작된 지 거의 4년 후인 1994년 11 월에 발생했습니다. 제휴 광고는 최고의 제품을 시청자와 함께 매치할 수 있을 때만 가치가 있다.

당신이 열정을 가지고 있는 독특한 분야를 선택하는 것은 정말 도움이 되지만, 그 틈새시장에서 제품에 대한 수요를 주목하는 것은 추가적으로 필요할 수 있다.

제휴 산업의 규모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미국 내 온라인 마케팅 지출에 대한 그래프가 있습니다. 새로운 계열사들이 영업 비법과 기법 등을 파악하기 위해 공부를 하게 되면 결국 스스로 강사로 변신하게 된다.

당신이 볼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듯이, 나는 지금 10 년 전에 제휴 마케팅으로 꽤 잘 성취했습니다.하지만 그 시간에 도달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먼저 시청자의 믿음을 얻고, 자신을 사용하고 잠재 고객이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제휴 제품만 제안하십시오. 시청자가 관상 동맥 심장에서 가장 큰 추구를하고 귀하의 추천을 신뢰한다고 생각하면 제휴사 순 마케팅 관계의 세 당사자 모두 궁극적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당신이 회사에서 일하지 않는다는 점만 빼면 세일즈맨이 수수료를 받는 것과 비슷하다. 대신 새 구매자를 회사에 보낸 것에 대한 보상을 얻는 것과 같습니다. 하늘은 제휴 웹 마케팅으로 제한하지만, 당신이 관심의 올바른 종류를 유치하고 믿음을 얻을 경우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