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훌륭한 농구선수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서비스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될 수 있다.

훌륭한 농구 선수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서비스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 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성공하고 수익성이 있으려면 기업가는 판매 및 수익성면에서 All Pro가 되어야 합니다!당신은 학생이되고 게임에 대한 연구를 끝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고객, 서비스, 산업 및 경쟁자를 알아야합니다!당신은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하고 노력해야 한다! 경쟁에서 이겨야 해!어려움을 극복해야 한다 NBA 올스타는 다양하지 않다!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Tony Parker입니다. 귀하의 이름이 Eva Longoria 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검증 된 사이트 는 Brent Barry가 아닌 한,이 사람이 쇼를 운영하게하고 싶습니다. Three time nba Champ와 2007 Finals MVP, Parker는 챔피언 레벨에서 포인트를 플레이 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페인트에 넣었습니다. 28세는 이 목록의 노인이다.

1991-92 시즌 불스는 1991-92 NBA 시즌에서 그들의 타이틀을 효과적으로 보호했다. 그들은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 검증 된 사이트 끄는 포틀랜드 패스 블레이저스 그룹을 6경기 만에 이겼다. 마이클 조던은 다시 결승 MVP로 선정되었다.

그러나 현실은 이 초안에는 에네스 칸터에 단한 명의 큰 남자가 있으며, 그는 세 번째 선택을 통과할 것입니다. 다른 가능한 큰 남자는 콩고 공화국의 Bismack Biyombo이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능력 때문에 상위 10 개 선택에서 상위 5 개 선택으로 향후 몇 달 동안 증가할 것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멈출 수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에서 가장 두려운 큰 남자입니다. 가난한 프리드로 슈팅과 외부 슈팅의 다양성은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일부입니다

16 The Rookies 매년 우리는 어떤 신인 선수가 파산 할 것인지 (Hasheem Thabeet)와 눈에 띄는 선수 (Tyreke Evans, Steph Curry, Brandon Jennings) John Wall은 안전한 내기처럼 보입니다. 나는 Allen Iverson을 즐기면서 10 년을 투자했습니다. 보호 장치를 통해 슬래시를하고 패스 라인을 뛰어 넘습니다. 존 월 (John Wall)은 같은 방식으로 플레이합니다. 유타에서는 고든 헤이워드 (Gordon Hayward)가 Jerry Sloan이 초보자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끌어내는 마스터이기 때문에 예상보다 많은 효과가 있습니다 (Wesley Matthews와 Paul Millsap 참조). DeMarcus Cousins가 Evan Turners 통계 라인을 읽는 동안 20과 10을 설치할 때마다 내 머리 대 내 책상을 치기를 기대합니다. 4 pts, 8 TO

브랜든 로이 이 사람은 조용하지만 치명적이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아래 지금까지 날아다닌다. 하지만 로이는 조용한 킬러다. 그는 멋진 비디오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작업 원칙이 리그 최고와 함께 바로 위에 있다.

그는 NBA에서 준비되기 위해서는 드리블, 슛, 패스, 리바운드, 블록, 수비 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즉, 기본에 능숙해야 한다.

완전한 게이머로 간주되려면 농구의 모든 기본 기술을 숙달해야 한다.

나는 센터에서 셀틱의 환상적인 경비 러셀, 11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포워드는 셀틱스의 래리 버드와 LA 레이커스의 엘진 베일러가 될 것입니다. 가드 포지션에서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스틸과 어시스트의 전성기 리더인 유타 재즈의 존 스톡턴

농구의 규칙은 모든 주요 팀 스포츠 중에서 가장 쉽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흐름을 바꾸고 재능의 질이 다른 스포츠의 행운을 지배합니다. NBA 일정의 길이는 베팅 자에게 이익을위한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NBA 농구는 NBA 시즌 내내 매일 NFL에서와 같이 약 4 배의 도박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통계, 부상 및 요소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Sports Insight Web은 통계가 아직 형성되기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즌 3 주까지 예측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Laniers 5 시즌 동안 Bucks와 함께, 그들은 그 해 동안 각 부서에서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NBA 전체 경력 동안 Lanier는 각 경기마다 201 점, 각 경기마다 101 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3 – 코비 브라이언트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에서 코비 브라이언트는 진정으로 인트로가 필요 없다 31년 151일 만에 사실상 최근 최연소 게이머가 되어 2만 5천 점의 커리어 포인트를 달성했다 – 주로 슈팅 가드인 누군가에게는 큰 업적 nba에서 가장 위대한 득점자 중에서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개발할 수 있다 – 12개에서 3개의 팁,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6) Russell Westbrook– 거꾸로 많은 운동 선수 – 그의 운동 능력을 훌륭한 크기로 결합하면 모든 포인트 가드를 리바운드로 이끌고 있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게임 당 5 이하의 그늘에서 Westbrook을 NBA의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되 돌리는 유일한 방법은 그의 다이빙 샷입니다. 그의 슈팅 퍼센트, 436은 너무 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