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victorypennants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가치 있는” 것을 느끼지 못한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돈을 가질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가치를 모른다는 현실에서 비롯되었다고 믿는다. 연구는 실제로 남성들이 그들의 직업에서 그들이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을 이해하고 있고 여성들은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처음에는 이 말을 듣는 것이 예상치 못했지만, 그렇다면 여성들은 봉사하고, 우리의 요구사항을 다른 사람들보다 우선시하고, 예의 바르고, 다른 사람들을 받아들이도록 배운다. 우리가 번역하면 우리가 가치 있다고 현금화하려는 행동 우리는 권력을 포기한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두려움을 가질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그것을 관리할 것이라고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가지 포트폴리오가 있어야합니다. 하나는 거래를위한 것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사회적 가치 고 다른 하나는 투자를위한 것입니다. 포트폴리오를 계속 주시하고 효율성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할당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좋은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좋다 그것은 당신이 투자를 고려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당신이 성공의 과정에 당신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당신은 목표가 필요합니다

나는 예리한 주말 전사 골프 애호가입니다. 토요일 이른 아침에 당신 근처의 지역 골프 코스에서 관목과 수풀을 정복하는 것을 일반적으로 발견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전사라고 말합니다. 관목이 너무 두껍지 않고 숲이 너무 뚫리지 않습니다. 완고한 티샷 후에 내 공을 찾기 위해 내 탐구에 너무 꿰 뚫을 수 없습니다.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위대해졌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기술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을까?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그가 걷고 클럽을 잡을 수있는만큼 빨리 골프를 시작한 현실과 더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뛰어난 코치와 멘토가있었습니다. 그는 실제로 자신의 비디오 게임에서 일관되게 일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옳고 실패한 곳을 보여줄 최고의 전문가를 찾고 있습니다. 그는 하루에 8시간 동안 비, 우박 또는 빛을 연습한다.

지옥은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칩으로 만들고, 1미터 뒤로 행동하고, 300개의 공을 칩으로 만든다.

장기적인 잠재력을 가진 사업 : 그는 보험과 같은 장기적인 잠재력을 가진 사업을 구매할 때 실제로 보험 회사에 투자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실제로 장기적인 사업 역량을 가진 다른 사업을 실제로 구매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조직이 향후 수십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들을 사들이고 대부분의 시간, 그는 실제로 옳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신이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에 대해 더 많은 이해를 얻을 수 있도록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조사해야합니다 당신은 금융 투자를하는 것의 이점과 단점을 알아야합니다 연구를 통해, 당신은 또한 더 많은 선택을 발견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위치에서 이러한 5 가지 측면으로, 당신은 결정, 부분적으로 사전 판매 된 판매자에 의해서만 호출되도록 설정, 끊임없이, 매일!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당신에게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결정된 판매자에게 제안을하십시오!

이 위험을 줄이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를 구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마찬가지로, 적절한 비율로 구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비즈니스를 평가 한 후에 당신이 그들에 투자하는 것이 편안하고 비용이 내려 간다면 당신은 그들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그리고 더 높은 비율로 회사가 의미가있는 경우 더 낮은 비율로 더 구매하지 않는 이유 가격이 올라간다면 당신은 항상 더 구매하는 것이 의미가 있거나 투자를 유지하는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강한 비즈니스를 명심하십시오. 끊임없이 성공을 거둘 것이다. 수동적인 수익으로 끊임없이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라.

워렌 버핏의 투자 접근법은 바로 벤저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저서인 The Intelligent Investor 에서 가르친 내용이다 그는 아주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다 그의 투자 경력을 통틀어 그는 벤저민 그레이엄의 회사 제자였다 주식에 투자할 때 내재가치가 있는 주식에 대해 이야기한 사람은 바로 벤저민 그레이엄이었고 그 개념을 거의 그대로 적용한 사람은 워렌 버핏이었다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좋은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투자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당신이 성공의 과정에 당신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당신은 목표가 필요합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기본적으로 강력한 배당금 지급 사업에 투자하십시오. 이것은 방어적인 시스템입니다. 어려운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을 얻으면 인내심을 갖고 감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경제가 향상 될 때 최종 비용이 증가합니다. 투자의 주 사회적 가치 된 부분은 현금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대부분의 부는 장기간에 걸쳐 만들어집니다.

전세계 시장에서 금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인터넷 rip-offs가 증가할 것입니다.이 조직이 합법적인 방식으로 운영되는 방법을 이해하고 이해했기 때문에이 서비스 라인의 전문가 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