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victorypennants  

사용할 수 있는 테마의 대수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것의 장점 중 많은 수의 테마가 제공된다. 테마는 템플릿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partner-safe.net 닮았지만, 사용하기가 훨씬 쉽다. 실제로 수천 개의 무료 스타일이 있다.

그 중 많은 스타일은 특히 교회를 위해 맞춤화된다. 나의 조언은,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에 처음 온다면, 당신의 자료를 처음 만들고 확립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라. 그리고 당신의 웹사이트가 발전함에 따라, 당신은 스타일을 향상시키기를 원한다.

새로운 것을 선택하거나 사용자 지정하는 것

워드프레스는 검색하기 위해 가장 간단한 소프트웨어 번들 중 하나가 아니지만, 그것은 확실히 후드 아래에 많은 힘을 싣고 있고, 당신이 워드프레스와 블로깅의 기본을 발견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이러한 기능들을 점점 더 가치 있게 여기기 시작할 것이다.

광고감시나 제휴배너에 광고관리자 플러그인이나 다른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포함시키길 원한다면 나는 좋아하고 광고감독자를 이용한다.

그것은 매우 다재다능하며, 마찬가지로 페이지에 다른 유형의 배너를 빠르게 추가하고 관리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또한 광고관리자와 함께 광고관리자가 그것을 관리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Exec php 플러그인을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하드코드에 템플릿에 포함시키려면, 이것은 실제로 그렇다. 필수적 이 항목은 위젯과 텍스트 위젯을 사용하여 사이드바에 배너를 포함시키는 데 사용합니다.그러면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이것이 무엇을 나타내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어 표현으로, 하늘은 한계다. 주제, 여분의 플러그인, 고급 도구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진부하게 들릴 수 있는 한, https://partner-safe.net 당신은 또한 워드프레스를 단순히 블로그 플랫폼을 훨씬 넘어까지 확장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 태그 기능을 사용하는 템플릿을 통과하십시오. 처음 이 디자인 템플릿 중 몇 가지는 신문 스타일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하기 조금 더 어렵고 이해하기 위해 조금 더 많은 것을 취한다.

표준 룩을 마스터하는 즉시 당신은 WordPress의 태그 기능을 분기하여 시도할 수 있다.

분류를 포함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버튼 아래의 전개 메뉴에서 카테고리 링크를 클릭하면 기본 워드프레스 기능으로 세부 정보를 입력하라는 상자가 더 많이 나타납니다. 기본 워드프레스 기능으로 일부 테스트 페이지, 게시물 및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 없으므로 가장 좋은 작업은 실제로 분류되지 않은 첫 번째 분류 항목을 편집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고, 분류에 넣고 싶은 게시물로 돌아가고, 게시 버튼이 있는 오른쪽 맨 쪽에 아래 나열된 것을 보고,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임명할 수 있는 카테고리의 검사 상자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이 순간에 어떻게 저장하고, 포함시키고, 편집할 수 있는지 알아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이디어 – WordPress 검색 설정을 구입하기 전에 선택한 회사 Aid 파일을 읽어보십시오.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를 설치할 것인지 확인WordPress는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 이것은 조직이 WordPress를 사용하여 정보와 데이터를 함께 작업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것은 회사 전체에 걸쳐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든다!일이 더 빨리 진행될 것이고 혼란은 줄어들 것이다!

먼저 파일질라가 될 FTP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여 웹 파일에 액세스하고 웹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암호로 FTP에 로그인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어 있을 수 있다.

나는 다음 날 블로그 관리 구역을 쑤셔보며, 어느 정도는 분명하게 사용하는데 필요한 모든 기능에 대해 알고 싶어 했고, 다른 것들은 내가 너무 확신하지 못했고, 그 다음에는 블로깅과 관련이 없는 것 같은 기능들이 있었다. 나는 내 블로그를 어떻게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방향과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버튼 아래에 나열된 펼쳐짐 메뉴에서 카테고리 링크 클릭을 볼 수 있으며, 그 후 정보를 입력하라는 상자가 더 많이 나타납니다. 기본 워드프레스에는 일부 테스트 페이지, 게시물 및 카테고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정상적으로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 없으므로 가장 좋은 작업은 첫 번째 카테고리 항목을 분류되지 않은 상태로 수정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작한 후 분류에 넣고 싶은 게시물로 돌아가 게시 버튼이 있는 오른쪽 맨 쪽에 아래 나열된 항목을 보십시오. 그러면 해당 항목의 검사 상자를 볼 수 있으며, 이 시점에서 저장, 추가 및 편집 방법을 결정할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 나는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지 않은 내 블로그 사이트를 구축하기로 결정했지만, 내 블로그에서 발견한 것은 내 블로그에 가장 좋은 계획일 것이다. WordPressorg의 남자들은 환상적이다. 그들은 모든 다운로드 파일, 빠르고 기본적인 5분 설치 가이드, 포럼을 통한 지원,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몇 달 전에 나는 그 일에 참여하기로 결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