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victorypennants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높은 사업일지라도 제대로 일을 하지 않으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비록 수익성이 높고 https://ko.wikipedia.org/wiki/별내파라곤스퀘어 수익성이 좋은 사업일지라도,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수입을 올리는 사람들에 대해 들어야 할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그것은 돈을 보기 시작하는 것에 비해 더 별내파라곤스퀘어 많이 걸린다. 실제로 당신이 부동산을 얻으려면 실제로 일주일보다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고, 결국 당신이 될 충분한 돈을 가질 수 있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이는가?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완벽한 무력감을 소멸시키는가, 아니면 당신이 문제 해결자인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은 결과적으로 성공적인 사업을 하는 것이고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종종 사업이다. 즉, 부동산은 또한 사람들 사업이다. 즉, 당신의 세입자들은 사람이고 당신의 재산에 유용하고 마케팅하는 서비스 담당자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고통을 야기한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며 당신의 가족 세입자들은 그 비용을 지불하지 못할 것이다. 임대하여 폐기해야 하는 경우, 귀하의 부동산 소유자는 수수료 시장이나 시장 이상의 수리를 위해 요금을 부과할 것이며, 이를 충만하게 유지하려면 귀하의 부동산을 제대로 개선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보통 수익을 얻기 위해 단순히 뒤집는 것이 아니다. 주제 우선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그리고 타이밍이 가장 좋을 때 소비하라.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델링할 수 있는 기술이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당신의 회사로부터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잘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하는 것은 마케팅에 관한 가장 순수한 것이다.

PS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회사가 아니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집을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은 오늘 우리에게 전화를 걸어라.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우리 가족에게 전화하지 마라.

네 번째 방법은 도적단서의 사용이다. 도적단서가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지판으로, 집 주인들에게 당신이 단순히 집을 빨리 산다는 것을 알리는 간단한 문구로, 큰 글자로 당신의 전화번호를 나열하는 것을 간과한다.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많은 곳에서 도적단서가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 재산에 관한 책을 가지고 어떤 책이나 강좌를 선택해서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기 위한 1번 전략을 발견하라.

앞서 언급한 두 종목이 주식 심볼 IYR과 VNQ에 언급된 것과 같은 수많은 주식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하여 어떤 주식을 선정할 필요 없이 두 산업 모두에서 주식을 투자하고 거래하는 것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부동산 투자가 다음과 같이 선전된다.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는 방법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반응 조건에 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에게만 관심을 갖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모든 판매자들과 이야기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은 단지 그것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 대부분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한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길 건너편에 있는 새로운 이발소를 보고 이발사를 사업으로 만들기 위해 모든 모습을 연출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많은 이발사 의자와 함께 가게 앞을 샀고 몇 명의 이발사를 고용했다. 그는 창문 안에 HUGE 간판을 투자했다. 우리는 5달러의 헤어컷을 준다. 몇 주 안에, 거의 모든 이발사 고객들은 이제 그의 새로운 경쟁자가 될 것이다. 쉬운 단계로 가는 방법으로서의 사업장

비록 그것이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을 하지 않아도 된다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실제로 듣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지 마라. 그것은 하루 이상 진짜 돈을 보기 시작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부동산을 진정으로 얻을 수 있고, 가지고 올 충분한 돈을 가질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시간은 요금이 낮고 다양한 부동산이 취득되기 전에 결코 더 나아지지 않았다.

모든 종류의 적절한 투자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다. 왜 로프가 필요한지에 대한 시간이 필요하다. 자산이 이해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구매자가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는 것 등). 부동산 거래는 봉인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 당신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네트워크 담당자를 만들 수 있어야 한다.

이런 사고방식의 변화를 지향적으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사업과 관련된 매우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승진과 마케팅 그 돈은 사업 마케팅에 있지, 커머를 하는 데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