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결혼 victorypennants  

추니(두파타)는 신랑과 아들의 신부 모두에게 매듭을 지어 두 영혼의 결합을 상징한다.

추니(두파타)는 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웨딩박람회 랑과 네 아들 신부 모두에게 매듭으로 묶여 있다.

이 일이 있은 후 신부가 경전 안에서 읽는 동안 그 두 사람은 성서 안내서에서 4라운드를 돌고 있다.

그 커플이 성서 주위를 돌 때, 그 부부는 꽃과 꽃잎을 샤워할 것이다.

힌두교 결혼식에서, 여러분은 가족들이 그들의 사진을 얻는 것이 커플이 아니라, 커플과 가까운 가족들을 보여주는 가족 구성원이 될 것이라고 기대할 것이다 웨딩박람회 . 가능하다면, 그 상황에 대한 표준 사진작가를 구하도록 그 커플에게 제안하여 특별한 순간들을 포착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꽃은 매력적인 결혼식 장소를 만든다. 하지만, 당신은 신선한 꽃을 사는 동안에도 약간의 예산을 책정하는 팁을 따라야 한다.

매력적인 꽃을 도매 가치로 구입하고, 당신 자신이나 알려진 꽃집 주인이 덜한 비율로 장식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히트 스포츠 선수를 가지고 있나요? 아니면 라이벌 팀을 응원하고 스포츠 테마 결혼식이 캐주얼한 주제가 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놀라운 것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체육관, 야구장, 축구장, 농구장, 그리고 수중 장식에 팀 색상이 더해진 결혼식이 있었거나, 이 통로의 반대편에 있어야 할 경우, 경쟁 팀 직원을 위해 장소의 절반을 장식할 수 있다.

상상력을 사용하라. 그리고 이것은 기억해야 할 사건

이것은 결혼식 내내 인도 남부에서 열리는 결혼식을 따라가는 관습일 수 있다.

신랑은 주요 의식이 시작되기 직전에 땅을 버리고 신을 찾고 싶다고 발표한다.

그의 친척들과 동행한 신부 아버지는 신랑에게 달려가 그의 딸들의 손을 결혼에 맡기고 당신의 딸들의 신랑에게 결혼이 일어난 후에 돌아오도록 설득할 것이다.

지금 우리는 여전히 원래 그리스인들이 세계 안에서 시작한 결혼식 행사 꽃 전통을 연습하고 있다.

다른 문화와 국가들은 현재 결혼 꽃과 관련된 꽃을 이용하고 있으며 개인적인 꽃 매너를 연습하고 있다.

비교 쇼핑은 저렴한 결혼식을 계획하는 사람에게 매우 도움이 된다. 항상 교회와 리셉션 숙박시설의 가격을 요구하라. 여름 동안 저렴한 결혼식을 계획한다면 교회 대신 공원에서 결혼식을 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다.

또한, 당신은 호텔 리셉션 홀 대신 라이온스 클럽 룸이나 엘크스 로지를 리셉션에 사용하는 것이 덜 해롭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모든 선택과 쇼핑을 고려하고 선택하기 전에 비교하라.

결혼 신부 가운을 구입하는 동안 예산에 명시된 대로 선택해야 한다.

현명한 획득 드레스, 값비싼 결정으로 장식된 값비싼 드레스를 사는 것과 관련된 값싼 구슬과 유리 장식품으로 침대를 장식할 수 있다.

한 가지 더 많은 것이 당신에게 특정한 할인 혜택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웨딩 이벤트 드레스를 현금으로 구입할 수 있다.

Beach 결혼식은 인상적이다. 많은 커플들이 교회나 정원 결혼식을 선택하고 있다.

해변에서 그것을 만드는 것을 선택하라. 당신은 특별한 기억을 만들어 낼 수 있고, 확실히, 당신은 해변을 당신만의 특별한 일상 일정의 장소로 선택했다는 것에 감사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종이 노 모양의 팬을 선택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결혼 모티브와 결혼식 날짜에 장식될 수 있다.

당신의 의식을 앞둔 팬들에게 쉬운 환영 메시지는 인쇄될 수 있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정말 영리해야 한다.

당신의 의식에서 두 마리의 새를 죽일 수 있는 짧은 결혼 프로그램은 팬들이 다이아몬드로 두 마리의 새를 죽일 수 있도록 인쇄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의식에서 달콤한 기념품을 만든다.

또한 여름철에 리셉션에서 인기 있는 팬들도 마찬가지다. 각 장소 설정에 설정된 장식용 팬은 결혼 네비게이션 없이 인쇄될 수 있다.

그들을 정말 멋져 보이게 하기 위해 결혼 리셉션의 색상 구성과 일치하는 선택 팬. 이것은 야외나 텐트 파티에서 히트할 것이다. 매우 화려한 팬은 아름다운 장면으로 그려지고 태슬로 장식된 실크 팬을 찾는다.

거친 결혼식은 사람들이 옷을 입는 방식에 있어서 최고와 최악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개인이 턱시도와 드레스를 고르고, 함께 행복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보장하라.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입고 있는 옷이 그들 중 어느 누구에게도 환상적이지 않기 때문에 결혼 파티에서 경시되거나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끼는 사람과 함께 하고 싶지 않다.

한번은 시크교도 결혼식에서 샴페인 대신 위스키를 환영하는 장면이 제공되었다. 단지 오후 3시밖에 되지 않았다는 것 외에는 특이한 것이 없었다. 이것은 아무도 오후 4시에 댄스 플로어에 올라 방그라 비트에 그들의 부츠를 흔들기 시작하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했다. 비록 그것이 모든 사람들이 530시까지 산타보다 더 즐겁다는 것을 의미했지만 말이다.

만약 당신이 작은 결혼식에 대한 제안을 하고 싶다면, 당신은 결정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