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victorypennants  

달러 기반 투자는 단순히 시장에 투자하는 습관을 들이기 위해 초기 투자자에게 아주 좋다.

달러 기반 투자는 단순히 시장에 투자하는 습관을 들이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전하고 안전한 주식에 돈을 쌓을 수 있도록 하는 초기 투자자에게 아주 좋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 있는 위치에서 긴장을 풀거나,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할 수 있도록 수입에만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확실히 Id가 9대 5로 일하거나 내 자손과 함께 팅킹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이 분명하다.

내가 테니스를 다루는 것처럼 내 투자를 다루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확실히 내 테니스를 다루는 것처럼 내 투자를 다루지 않기 때문이다. 호주 주식 보고서가 이 칼럼을 쓰고 그들의 워크샵에서 발표하는 것을 제외하고, 나의 투자는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시장을 이기고 이 기술에 내 부를 성장시키기 위해 내가 의존하는 분야에서 내가 합치기를 원하지 않는 은행 지폐를 지불하는 것이다. 다른 종류의 수입에 훨씬 덜 많이 의존하게 되는데, 그것은 내가 가장 즐기는 일들을 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된다. –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골프가 아닌) 그리고 그것을 나의 투자 방법론에서 매우 전문적으로 만드는 것. 단순히 나의 투자와 관련이 없는 것은 내가 취미를 빨리 생각할 수 없는 것이다.

투자 사업을 진행하면서 개인 게임 계획을 세우고 확실한 필요를 설정하라. 이 질문들에 대한 해답은 대개 당신의 모험을 통해 당신의 자금을 투자하는 데 귀중한 지침이다.

난 여자라고 말하러 왔어, 넌 해낼 수 있어!손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거나 투자를 압도할 수 있다.

투자를 관리하기 위해 일주일에 한 시간씩 시간을 쓰는 것과 비교하면 투자를 조정하는 것보다 새로운 기회를 찾는 투자에 대해 읽는 데 시간을 소비하는 것과 비교할 때, 투자를 관리하는 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

물론, 나는 골프를 치는데, 나는 그것을 나의 직업이라고 부르지는 않지만, 나는 그것을 나의 직업이라고 부르지는 않을 것이다. 기껏해야 나에게는 취미가 될 것이다. 나는 네가 나의 게임 동기를 연습하는 것에 대해 거의 소중히 여기지 않을 것이다. 나는 주중에 정직하게 나의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할 실제 게임 시간에 대부분의 연습이 일어난다. 나의 골프 완벽을 추구하는 양 부족은 물론 큰 문제지만, 내 가까운 전화번호 핸디캡과는 별개로, 나는 개인적으로 그가 하는 것을 믿었을 것이다. 유능하고 나의 가장 큰 핸디캡은 아마도 나의 재능에 관한 것일 것이다. 나는 그것이 골프 아이언을 생산하는 것을 포함할 때 그것을 현금으로 바꾸지 않는다.

이것은 보통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이기 때문에 나는 골프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비록 내가 그것을 수리하는 훈련을 받은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어떻게 수리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러나 나는 항상 정규직을 그만두고 정규직으로 골프를 시작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시간과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바칠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갖지 못할 것이다. 나 자신은 기본적으로 전반적인 건강 상태에 기여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것만을 유지하는 것에 조금도 놀라지 말아야 한다.

그것은 나에게 때때로 즐거움을 주지만, 궁극적으로는 돈이 드는 요소다.

만약 당신이 산업에 자금을 조달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투자의 필요성을 배워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책과 심지어 온라인 레츠와 같은 다른 자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싸구려 작은 가족 집을 개조하는데 수입이 가득한 은행을 쓸 수 있고, 다시는 돈을 과소비하기 쉽다. 그러나 반면에, 당신이 가장 좋은 돈을 올바른 것에 쓰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을 살 수 없다. 차이의 여백이 가깝다

연습이 완벽하다고 주장하는 것은 부적절하지만 그것은 단지 우리가 학교에서 했던 것이 무엇이든 빨아들이는 것에 대해 더 좋게 느끼도록 하기 위해 선생님들이 우리에게 말한 것이다. 완벽한 연습이 완벽한 활용을 만든다고 선언하는 것이 더 낫다.

여기 방망이를 쫓는 호출자들에 대한 나의 반응이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아라.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그를 따라 집으로 가라. 그는 그가 처형에서 25마일이나 50마일 떨어진 곳에서 차를 몰고 나간다. 그러나 그는 이미 그 값싼 집을 찾을 수 있는 곳에서 그는 이미 연구를 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고, 그것은 고급 범죄 부문에서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에 속하지 않는다. 거리의 호황.집들은 구타당하고 악화되지 않는다. 그는 괜찮은 봉급과 함께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고, 그는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값싼 집을 발견했다. Chances는 그의 이웃 전체가 종종 훌륭한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값싼 집을 찾기 위한 좋은 목표 지역이다. 이러한 부동산들은 모든 장소에서 발견될 수 있다.

상호 현금은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4년 내가 돈 사업에서 시작한 이래로 이익 주식과 채권을 투자하기 위한 표준 투자자의 최우선 선택이었습니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정말로 포함되었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