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가정보안 victorypennants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원을 경계하는 보안 표지판을 찾는다. 그들은 개를 싫어하거나 위치에 있는 CCTV 시스템을 싫어한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계하는 보안 표지판을 찾는다. 그들은 개나 CCTV 시스템을 싫어한다.

그들은 전자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어떤 경우에는 단순히 보안 표지판이 그렇다. 당신은 개나 CCTV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다.

위의 숫자를 보면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2300만 명의 거주자가 있다고 가정하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하나님의교회 , 73 가구 중 1 가구가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 중 1명은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범죄를 범할 것입니다. 482명 중 1명은 매년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이동 탐지기는 가정 보안 기본의 꼬리 끝입니다. 인기있는 여행 지역에 위치하는 것보다 하나의 탐지기만 설치하면 침입자가 집에 있는 몇 개의 공간을 놓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주요 복도를 걸어 내려갈 수밖에 없습니다. 이제 강도가 현관을 통해 들어오지 않고 집에 들어가면 복도를 걸어 내려갈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복도를 따라 걸어 내려갈 것입니다. 이동 감지기를 이동하여 경보를 해제

집의 외부는 얼마나 밝아요? 집 보호를 위해 조명은 매우 중요하다. 도둑들이 노출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빛이 실제로 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것은 그들이 옆집 이웃이나 지나가는 자동차로부터 숨겨져 있는 것을 막는다. 만약 당신의 집이 외부 조명이 전혀 없거나 불충분한 조명을 공급하는 몇 개의 조명만 없다면, 그것들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라. 차고 문, 현관 주변, 그리고 마당을 내려다보면, 매우 강력한 조명을 가지고 가지 않도록 하라. 어두운 지역에서만 어두운 그림자를 만들어 낼 것이다.

강철, 철, 나무 현관문을 사야 할까? 목재, 철, 철, 철은 모두 주택의 보안문과 관련된 예외적인 대안이기 때문에 선택은 정말로 시각과 가격으로 귀결된다. 그러나 많은 주택 소유자들은 그것이 합리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보안을 사용한다는 사실 때문에 철 현관문을 선택하는 것이 더 비싼 선택이며, 복합 재료가 아닌 단단한 목재로 만들어질 필요가 있다.

철 스크린 도어는 추가적인 보안 층을 제공할 수 있다.

빛과 공기를 집에 들여보내는 동시에

포함된 비용은 제어 보드 및 가정용으로 선택한 개인 기기 비용입니다. 더 많은 장치를 확대하고 포함하도록 선택하지 않는 한 일회성 비용입니다

미닫이 유리문을 가지고 있다면, 불법 출입과 잘 보호되는가? 여기에는 문 위나 아래에 추가 잠금장치가 포함되어 있다.

움직이는 문이 열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 문짝 외에 많은 사람들이 오늘날과 시대에 너무 의존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여분의 비밀을 매트나 화분이나 이 선을 따라 무엇인가에 남겨두고 있다.

이것은 가정을 위한 훌륭한 보안을 실행하지 않는다. 명심하라. 집 보안 시스템은 단순히 경보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는 것 이상이다. 조심하고 있지 않다. 부주의한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계하는 보안 표지판을 찾는다. 그들은 개나 CCTV 시스템을 싫어한다.

그들은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어떤 경우에는 단순히 보안 표지판이 필요하다. 당신은 개나 CCTV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다.

당신의 집이 당신의 재산에 당신의 보안 사업 데칼을 두어 보안 시스템으로 보호된다는 것을 홍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경보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은 도둑이 그 집의 주인이 노인이라는 진실을 알고 있다면 그들의 노력을 방해할 수 있다.

많은 침입자들이 보안 시스템이 제공하는 가정 방어를 처리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집을 나갈 때마다 창문과 문을 모두 잠가두어라. 블록을 잠시 산책하거나 몇 분 동안만 떠나더라도 많은 집들이 실제로 현관문을 걸어온 누군가에 의해 도둑맞는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새로운 집으로 이사할 때마다 모든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당신은 오래된 자물쇠의 비밀의 수를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은 또한 그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열쇠를 잃어버리면 자물쇠를 잠근다

가정보안시스템은 사회구성원들에게 궁극적인 안전을 제공할 수 있지만, 많은 기성세대들은 혁신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그러나 이러한 경우, 그들이 시스템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시간을 갖는 보안 사업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텍사스 주 휴스턴의 강도 사건(비폭력 절도 사건)과 관련해서는 텍사스 주 휴스턴의 숫자가 꾸준히 유지되고 있는 것 같다. 휴스턴에서는 2009년에 1만3599건의 침입과 2010년에 1만3766건의 강도 사건이 있었다. 휴스턴 당국에서 가장 최근에 입수한 정보는 2011년 6월에 2,226건의 강도 사건이 있었다고 보고한다.

2011년 5월 – 2,419건의 강도, 2011년 4월 – 2,111건의 강도 사건 2011년 강도 사건. 휴스턴은 2010년에 보고된 것보다 더 많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