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victorypennants  

일관성은 훈련, 이 복종 또는 행동을 단순화한다.

일관성은 훈련, 복종 또는 행동을 단순화합니다. 개를 만지고 사는 모든 사람이 명령과 기대에 따라 행동할 때 강아지는 더 빨리 협회를 선택하고 적절하게 대응합니다

훈련 중에 달성해야 할 주요 목표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애완동물 사이에 분명한 의사소통을 하고, 여러분의 유대를 강화하고, 더 많은 매력을 함께 보내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고양이입양 , 애완동물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파기, 씹기, 과도한 짖기, 뛰어오르는 것과 같은 대부분의 행동 문제와 다른 많은 것들은 적절한 교훈을 통해 해결될 수 있다.

사람들이 애완견에게 짖는 것을 멈추게 하기 위해 꽤 고양이입양 많은 언어적 명령을 사용하려고 할 때, 예를 들어, 새로운 개가 걷잡을 수 없이 짖는 것을 들으며, 현재 가지고 있는 자연 본능은 그에게 소리치고 “아니, 그만해, 담배 피우지 마”라고 외치는 것이다. 그 문제는 히어링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에 흥분했을 때 당신의 말을 듣지 못한다.

그래서 소리치는 것은 성공하지 못하기 때문에 소리를 지르는 것은 효과가 없다. 짖는 것을 멈추는 가장 좋은 방법은 통제된 조정 내에서 짖는 것을 멈추게 할 것이다. 예를 들어, 개가 입구에 접근하는 누군가를 향해 짖는다면, 당신은 훈련할 시간을 따로 두어야 한다.

상황이 일어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사실, 여러분의 개를 가드 적절한 개 훈련 학교에 등록시킬 수도 있다.

사실, 보통 가드견이 선택할 수 있는 훈련 학교들이 포함될 수 있다.

하지만, 이 모든 훈련 학교들이 평등하지는 않다. 어떤 것들은 너무 유능하고 다른 것에 비해 더 나은 가드견을 생산한다.

당신의 시장 같은 방식으로, 특정한 종류의 개들을 훈련시키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고 인정한 훈련 학교들이 있다.

긴 훈련은 일단 지치고 사실상 아무것도 끝나지 않으면 역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당신이 진정으로 지시의 목표에 도달했을 때 도움이 되지 않는 자신을 좌절시킬 수 있다.

당신은 불필요하게 목소리를 높일 수 있고, 이 긴장은 당신의 개에 의해 포착될 수 있다.

30분을 넘지 않는 짧고 편안한 세션에서 침착하고 통제되는 것이 최선이다.

따라서 개 훈련의 기본을 고려할 때, 훈련이 짧은 폭발로 끝나기 전에 너무 많은 것을 예상하기 위해, 여러분이 따라갈 때 여러분 자신의 개들을 이해하는 것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보통 개들이 과도한 양의 의지를 주입하려는 초보를 파악하기 전에 여러분에게 매우 많은 것을 덮어야 할 것이다. 개는 혼란스럽고 당황스러운 개를 가지고 있다.

기본적으로 개 훈련은 집에서 시작된다; 대부분의 개 주인들은 강아지들에게 오줌을 싸거나 배변을 할 수 있는 곳이 정확히 어디인지 교육하려고 노력한다.

그들은 아직 어리고 그들이 어떻게 이런 종류의 훈련이 개 트레이너의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는지 발견하기 위해 열심이다. 주인들이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강아지 주인들은 실제로 그들의 개들에게 그들의 사업을 제대로 하도록 명령하기 위해서야 한다.

그것은 모두 주인이 얼마나 잘 적응하는지에 대한 것이다. 그의 털북숭이 친구의 행동과 반응에

이웃을 얻는 것과 또한 여러분의 이웃들은 매우 중요하다(정확한 경비견 훈련이 들어오는 곳). 그래서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경비견을 즐길지 여부를 결정할 때, 대신 알람을 선택한다.

예를 들어, 바쁜 도심에서, 개 탐험과 함께 일하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들의 재산을 보호하는 다른 방법을 찾는다. 실제로 모든 개 주인들이 그들의 애완동물을 훈련시킬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기본적인 것들이 있다.

이 일들은 심지어 개 훈련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거짓말의 많은 부분

코칭이 시작되면 당신은 당신의 개가 당신의 훈련 방법에 다소 저항하는 것을 발견하게 되고, 트레이너가 결국 단호해지고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당신이 주인이라는 것을 보여주게 된다. 아마도 가장 어려운 개들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이 훈련 시간을 찾는 순간은 재미있고 보람이 있을 수 있다.

만약 그가 하지 않는다면, 일단 그들이 앉고, 개를 칭찬하고, 또한 한턱을 사용하여 그들에게 보상을 한다면, 그 훈련은 매우 효과적이다. 왜냐하면 죽은 후에도 계속 듣는 소리가 앉아서 정기적으로 명령어를 앉는 것과 연결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상을 받는 것을 배울 수 있기 때문이다.

개에게 칭찬을 해야 할 때마다 목표를 달성하는 훈련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바로 당신의 개에게 영양 행동을 보상하는 것이다. 당신의 개가 당신이 단념시키고, 단호히 그들에게 아니라고 말하고, 경향을 바로잡기를 열망하는 바로 그 순간, 예를 들어, 당신의 집에 걸어온 누군가를 통해 뛰어내리려는 개 노력뿐만 아니라, 즉시 그들에게 아니라고 말하고 앉으라고 요청하는 것, 앉으면 즉시 제거 클리커로 그들에게 보상하는 것은 이상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

시간

당신이 행동할 때, 보통 주인들이 씹는 것과 공격성이 징후라는 몇 가지 다른 조건들이 있다.

어떤 개들은 또한 그들의 열정을 보여주기 위해 가구에 뛰어오르는 것을 좋아하거나 사람들을 좋아한다.

이것들 중 어느 것도 바람직한 행동은 아니다.

마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