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소셜 미디어를 파티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이런 형태의 마케팅은 완전히 잘못된 것으로 보고 있는 겁니다.

닥치고 밍글하지 마라 – 소셜 미디어를 파티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형태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최근의 모든 소문과 함께,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파티에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사교적이고 어떤 친구도 온라인으로 만들기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대화 및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확인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1000명 정도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된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channelcan.com
이제 어떻게 소통할까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면 페이스북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합치면, 10억 개가 넘는 것이 바로 빅 올레,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미팅이야,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의 다운라인을 만들 수 있어, 그렇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당신이 사람들을 보낼 필요가 있는 이 곳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팔로워 목록을 만드는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사람들을 보내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대부분의 중소기업에 대해 방문자를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왜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 혼자인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넣을 수 없는 규칙을 결정하는 곳.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가지고는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도록 틈새시장의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특정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내에서 사람에게 다가가는 것으로 알려지도록 노력하라.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 시간이다. 진정으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안에 어디에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왜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고 싶지 않은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이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하는 대상 청중들과 실제로 연결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쉽다. 당신은 멋지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광고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앱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당신은 SNS 마케팅을 더 쉽게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의 목록을 가지고 오거나 질문과 답변을 쓰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에는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각 사업은 독특하고 각 개인은 독특하기 때문에 각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게 뭐야?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확보는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올바른 언어를 http://channelcan.com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과 마찬가지로 과학입니다. 다른 하나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가 sns 마케팅 검색 엔진에서 볼 수 있는 책갈피를 사용하기 전에 언급했듯이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성공적인 트랙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사업 기회 제공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도 차단될 수도 있고, 스팸메일로 분류될 수도 있다.

그것은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것이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가능한 한 자주 트윗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