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victorypennants  

실내 디자인과 집무실을 혼동하는 것은 쉬운 실수다.

실내 디자인과 홈스테이징을 혼동하는 것은 쉬운 실수다. 결국, 둘 다 집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그들의 결과를 매우 다르게 만드는 두 사람 사이에는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

디자이너와 스테이저의 최종 목표

대신해라. 그래, 빨간 끈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이의 부를 상징한다.

그래서 어쩌라고미국 니켈을 가진 펑크난 금속 코스터도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협회가 있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동물화병 요소가 있다.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가구 등 많은 과정이 포함되어 있는데,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의 이름을 붙이는 것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데, 70년대의 전형적인 목장 집과 똑같은 집을 갖는 것은 이상하지 않을까? 새로운 디자인은 항상 과거의 디자인들 중 가장 좋은 것 중 일부를 전부 다시 만들지 않고 고려해야 한다.

방은 분위기를 표현해야 한다.

방은 방이 흩어지기를 바라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말한다.

방을 만들 때 모든 면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구, 색상, 창문, 바닥 처리는 이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당신에게 맞는 블로그 호스팅 서비스를 찾아라. 재미있고, 눈에 쉽고, 관리하기 쉬운 템플릿을 선택하라. 실내 디자인 블로그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콘텐츠가 직관적이고, 탐색하기 재미있고, 검색하기 쉬운 것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디자인 스타일에 대한 포괄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런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예를 들어, 밝고 대담한 색을 좋아할까, 아니면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조를 좋아할까? 따뜻한 색이나 시원한 색을 원하십니까? 단순하고 직선적인 것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더 구부러지거나 복잡한 디자인? 두꺼운 가구나 얇은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당신은 대담해지고 싶으세요, 아니면 안전하기를 원하십니까? 이런 질문에 답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만의 디자인 스타일과 그것을 통과시키기 위한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수 있다

소규모 기업이나 자영업자가 되면 근무시간이 크게 달라진다. 이는 필요에 따라 근무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대형 디자인 회사에서 근무를 시작하면 근무시간이 더 강하고 예측 가능하므로 유연한 근무를 원한다면 자기고용을 위해 가야 한다.

그러나 정해진 근무일정의 규칙성과 예측가능성을 선호한다면 디자인 회사에 가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내부를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할 정도로 부엌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 현재의 내부를 만족한다면 부엌 내부를 재설계하는 단계를 밟아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나는 단지 그들이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고 어떤 색상을 통합하고 싶은지 모르는 고객들이 있다.

그래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알아내는 쉬운 방법은 옷장을 들여다보는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색에 끌리고 어떤 색에 끌리는지 쉽게 알 수 있다.

그들은 편안함을 느낀다. 당신은 당신의 옷에서처럼 당신의 집에서 편안해지고 싶어한다.

그래서 당신의 옷장을 보고 당신이 당신의 집에 통합하고 싶은 색깔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멋진 신발 한 켤레나 믿을 수 없는 가방을 가지고, 그들 주위에 있는 방 전체를 일하라. 나에게 크리스찬 루부틴 신발 한 켤레는 예술 작품이다. 이것들은 단지 그들의 화려함에 즐거움을 주기 위한 것이다. 그러니 그들을 중심으로 하라. 단계

공간 계획 – 가구의 모든 것이 방에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구를 배치하십시오.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 각 조각을 동물화병 측정하십시오. 각 사각형이 1/4 그래프 용지에 1/4 그래프 용지에 1피트씩 방 그리기 각 각 4피트마다 문과 창문을 배치하십시오. 당신은 문과 창문을 분리할 수 있다.

같은 규모로, 컷아웃을 이동하여 최상의 배치가 어떻게 될지 다시 볼 수 있다.

전문가가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그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인지 확인하는 것은 실내 디자인에서 실수가 크다. 그러니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실행 가능하고 최선의 해결책인지 확인하라.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고정시켜 지루한 방에 피자를 추가해 보라. 상자 밖으로 생각해 보라.

대형 베이 창문과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러한 기능들은 주방을 들어올리고 실내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여분의 사각형 영상을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만들어낸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경력을 쌓기 위해서는 정규 교육이 필요하지 않지만 학위를 취득하는 것이 당신을 고용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더 평판이 좋아 보이게 하고 훨씬 더 많은 디자인 스타일과 기술에 눈을 뜨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학교 전에 좋은 디자이너라면, 당신은 방과 후에 훌륭한 디자이너가 될 것이다. 일단 교육을 마치면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열거나 혼자 외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