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해외야구(MLB) victorypennants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시작 회전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하는 모든 종류의 높은 기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그룹이 올해 번영할 진짜 요인은 불펜이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시작 회전이 올 것이라는 모든 종류의 높은 기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올해 이 그룹이 번영할 수 있는 진짜 요인은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환상적이었고, 이제 그 로트에 추가된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인데, 이 두 시즌은 지난 몇 년 동안 믿을 수 없는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은 비수기 동안 레이더에 나타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mt-doctor.com 지 않았던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 하지만 그들은 As가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늦게 고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거대한 이전이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모든 종류의 높은 희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이 팀이 올해 번창할 진짜 이유는 지난 시즌에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훌륭했고, 현재 많은 선수들에 포함되었다.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푸는 지난 몇 년 동안 놀라운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들은 정말로 레이더에 잡히지 않은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 하지만 비수기, 그들은 As가 더 많은 경기를 늦게 마무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엄청난 움직임이다.

스프레드는 각 측면을 배치하거나 고려해야 하는 현금으로 작동된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하고 있다고 가정하자. 양키스는 멋진 한 해를 보내고 있고 로얄은 많지 않다고 가정하자. 양키스 -300 로열스 +270 우리의 예에서,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1달러당 300달러를 양키스에 걸어야 할 것이다. 축구와 농구와는 달리 양키스는 특정 금액으로 이길 필요가 없다. 우리의 예에서 로얄스의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필요한 것은 그들이 지불한 100달러당 270달러를 받을 것이다. 알다시피, 두 그룹이 서로 가까이 있을수록, 현명하고, 보통 게임이 현금 라인에 가까워질수록, 다른 예를 보자.

마찬가지로 mlb 10에서 새로운 쇼는 여러분만의 영화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이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연극의 재생을 잘라 편집하여 예외적인 영화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이 기능을 이용하여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그것은 특정 게임에서 가장 좋은 연극을 2분에서 3분 정도 정리하는 것에 환상적이다.

약점: 이 회전에는 괜찮은 3번 팔이 많이 있지만, 브라이언 마투스즈가 우리를 겁주지 않는 에이스가 있을 뿐이고, 제레미 거스리 볼티모어도 누군가가 나서서 이 회전의 진정한 리더가 될 수 있다면 두렵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만약 450보다 더 나은 평균자책점을 발표할 투수가 없다 https://www.mt-doctor.com 면, 그것은 긴 한 해가 될지도 모른다.

피칭 손에 물집이 생긴 피치들은 피처 클레이 부홀츠가 실제로 던지는 것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장애자 명단에 비디오 게임을 두어 번 앉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심각하게 생각되고 있으며, 2015년 NBC 하드볼 토크에서는 시카고 컵스의 케리 우드가 물집을 뚫고 투구했다고 보도했다(그리고 괜찮았다). 약 일주일 동안 DL에 배치되기 전에 물집이 고뇌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선수들이 그것에 대해 남을 수 있는 것은 MLB에 있는 것이다.

12 텍사스 레인저스(28-25) – 디펜딩 아메리칸리그 챔피언들은 아메리칸리그 서부에서 몇 번의 결정적인 부상에도 불구하고 레인저스는 아메리칸리그 서부에서 한 번의 비디오 게임 앞서고 있다.

텍사스의 공격은 실제로 넬슨 크루즈와 조시 해밀턴이 부상을 입고 제시간에 놓치는 것을 보았다. 레인저스는 234득점으로 야구 9위, 텍사스의 타율 257타수로 텍사스는 아드리안 벨트레가 공격의 근원을 제공하는 것을 보았다. 11개의 홈런과 41개의 타점으로 스트렝스: 사실 이 팀의 선발투수는 펠릭스 제이슨 바르가스 왕보다 훨씬 더 깊고, 더그 피스터는 그가 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와일드카드는 사실 에릭 베다드인데, 이 와일드카드는 미스가 몇 번의 비수기를 위해 지갑을 연 남자다. 만약 이 사람들이 함께 한다면,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66-96, 2010년 5위 AL 이스트): 감독관 벅 쇼월터는 지난 시즌 마지막 50경기 동안 사실상 리그 전체의 다른 모든 그룹보다 훨씬 더 좋은 공을 쳤기 때문에 지난 시즌 오리올스에서 많은 것을 얻었다. 물론, 여전히 몇 가지 의문점이 있다.

특히 이 라인업은 위에서 아래로 투수진들에게 훨씬 더 좋아 보인다. 작년보다 더 많은 젊은이들이 올해 이 부서에서 새로운 미래 그룹이 될지도 모른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85-77, 2010년 4번째 위치 AL 이스트): 토론토는 이 부서에서 매 시즌마다 그 500마크를 걸어다니는 것처럼 보인다. 뉴욕이나 보스턴이라고 불리지 않는 그룹에게는 정말 전례 없는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그레이트 화이트 노의 소년들이 이 해들 중 또 다른 해처럼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