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victorypennants  

제가 그 일을 시작한 것을 고백해야 합니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 이상을 떨어뜨렸다는 것을 고백해야 한다.

결국 내가 하게 된 것은 종이(할인된 담보 대출)에 대한 소란스러운 과정과 18개월 동안 100만 5천 달러를 벌어서 다세대를 사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당신의 시장이 효과적인 부동산 중개업자가 되기 위한 또 다른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장에 남아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그것들을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정보원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남아있다면 우리는 빌링스 몬태나가 다른 시장이 경험한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면 나는 실제로 내가 약간의 하락 패턴을 알아차리지 못했다고 말해야 할 것이다. 주택 구매자 신용이 처음 끝났을 때 우리는 조금 더 하락할 수 있다.

모든 시장은 지역별로 다를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시장을 잘 이해하도록 하라. 나는 실제로 완전히 다른 요금을 지불하는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보았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여전히 고통에 빠져있다.

그러니 불필요한 망설임은 자신에게 두 https://ko.wikipedia.org/wiki/http://www.seoultm.co.kr 지 마라. 작은 신뢰를 가져라. 아직 만들지 못한 일을 생각해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처음에 그것을 믿을 필요가 있다.

그때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을 이해했다면, 나는 나의 첫 번째 집을 샀을까? 그 대답은 “진정한 부동산이 두통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인 통화위험이 덜한 주식시장보다 나를 위해 더 많은 것을 해줬고 실제로는 많은 사람들이었다”는 것이다.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를 늘릴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주택 대출에 대해 같은 수량을 지불하고 있는 동안 잉여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당신이 어떤 기간 동안 변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을 가지고 있다면 일어날 수 있다.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매우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 통화의 톤을 주었고, 통화 처리에 박하가 들었다. 다행히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 관계없이 작동할 만큼 충분히 높다(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게 함으로써 낭비의 용어).

결론은 당신이 전문적인 환경의 전문가라는 것이다. 위협은 진정한 부동산 투자자가 되는 주요 요소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 피할 수 있는가? 통합은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이 사업체에 갇혀있다.

당신의 개인 소지품은 당신이 진짜 부동산 회사에서 선택할 수 있는 선택으로부터 확보된다. 그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선택이다. 2 기법, 즉 직접 액션 마케팅

마케터로서의 기능을 받아들이는 것은 주기적인 평균 제안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는 불가능할 수 있는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중요한 것이다(이것이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면 부동산 자체가 좋아질 때 발생할 수 있다.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근처에 더 많은 쇼핑 센터가 건설되거나, 아니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어떻게든 당신의 부동산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계약자에게 한 번 살펴보라고 했고, 내가 연구 연구를 하는 동안 좋은 것은, 세분화로서,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전문가는 9만 달러의 가격 견적을 가지고 나에게 돌아온다. 와우!

내가 현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진짜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 후에 나는 부유해질 것이다. 이 해묵은 이유는 잠재적으로 어떤 인플루엔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이 지금 http://www.seoultm.co.kr 정신을 괴롭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조치를 취하기 위해 현금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당신의 생각을 조건화하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현금이 없다면, 당신은 결코 조치를 취할 돈이 없을 것이다!자생 백만장자의 대다수가 결정한 이 속임수를 생각해보십시오 : 부동산에 투자하고 내가 요구하는 모든 현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부유해질 것입니다.이 접근법의 간단한 수정은 당신이 부의 발전을 초래하는 백만장자 습관을 확립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소비자는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이발소를 열고 이발사를 서비스에서 제외시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가게와 이발사 의자를 구입하고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창문에 HUGE 수표를 붙였습니다. 몇 주 안에 우리는 5 달러의 헤어 커트를 제공합니다. 거의 모든 이발사 고객이 이제 그의 브랜드로 가고 있었습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한 새로운 경쟁업체 사업장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 카드처럼 발송한 내용, 테이프로 녹음된 메시지 또는 캡처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 포함)는 잠재고객이 인증할 경우 더 나아가기 위한 언어를 포함해야 하며, 비딜이 해당 정보를 실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