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victorypennants  

당신은 당신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전략을 사용하게 되면 종종 성공한다

다음 블록버스터 내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제공하는 자산을 보유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은, 보통 시간이 좀 걸리는 다음 블록버스터 내에서 기다리는 것보다는, 앞으로 몇 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위치를 파악하기 위해 기다리는 부정적인 재정 시나리오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그녀는 이발소를 새로 만들기로 결심했고, 이발소 흉상을 놓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가게 앞과 이발소를 사고 이발소를 고용했다. 그는 창문에 다음과 같은 HUGE 간판을 붙였다. 우리는 몇 주 안에 5달러의 헤어스타일을 준다. 거의 모든 이발사들은 이제 그의 새로운 경쟁자들에게 가고 있었다. 기업사무소와 동시다발적

새로운 투자자들이 상업 시장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를 실행할 가능성을 회피하는 사람들이 많다.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들이나 심지어 스스로 하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스매치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전문가가 되도록 하라.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이 부족하고 전문지식 부족의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일한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다음 단계로 갈 수 있다.

어떻게 하면 많은 곳을 헤쳐나갈 수 있을까?

단지 돈이 필요하다고만 말했더라도, 당신은 돈 한 묶음을 원하지 않는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에 대해,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선택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인 사람들에게, 현금은 기억될 것이다.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 예산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엄청난 초점으로 보이는 곳이다.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을 시작하게 하고 그렇지 않으면 불가능할 수도 있는 지속적인 성공으로 나아가게 하는 것일 수도 있다(이것이 부동산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산업 투자자들은 내가 사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내가 빌링스 몬태나 유틸라이즈드 벤처에 투자하는 이유는 당신이 더 많은 사업을 할 수 있을 때 이 이면의 이유는 우리가 그 분야에 대해 더 편안함을 느끼고 더 경쟁적인 영역을 인식하기 때문이다. 또한 지역 시장 내에서 필요한 지역 시장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쉽다. 출발하기 위해 더 싸고, 여행 비용이 덜 들고, 예방책으로 볼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줄지도 모른다.

부동산 투자 : 여기에서 10만 달러에 미국 중미의 집을 유지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수준 현금 인상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에 적용된다. 간단히 스매치 말해서, 우리는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수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질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상상하기에 그렇게 겸손하지 않다. 모든 것이 무너진다. 그리고 당신이 전화기로 부동산 핸디에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당신 자신의 계약에 대한 좋은 금리를 협상할 때 당신은 편리하다. 당신은 새로운 일을 만들기 위해 재산에 들어가지 않는다. 그들이 하는 일을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그들에게 부탁하는 것을 잊지 말라. 당신을 위해서

경쟁과 유사한 것은 보통 이웃으로 구성된 두 투자자에게 물어보는 것이 희망적이다. 투자자 #1은 거래를 찾고 투자자 #2는 거래가 없다고 느낄 수 있다.

왜냐하면 투자자 #1은 그들에게 Now 투자자 #3의 대다수를 주고, 경쟁 때문에 다른 2명은 그 영토를 일하는 것을 보고, 대신에 경쟁 때문에 포기하기 때문이다. 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 하는 사람은 거래를 제공한다.

투자자 #2와 #3는 단순한 보기 대신 행동한다면, 그들은 똑같이 투자자와 같은 거래를 한다.

#1은 한 번에 모든 거래의 표면에 있을 수 없다. 거래 밀도는 위치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당신이 이 사람들을 위해 알고 있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존재한다.

금융 레버리지와 추가 지출 현금은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부동산 투자가 실제로 혹은 그 이후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갖는 이유는 2010년이 시작되면서 주택과 상업 부문이 모두 재기를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들을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하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어버릴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재료를 사는 것 : 3 쇼핑을 덜하는 것 2 당신이 무언가를 사고 싶은 충동이 있을 때,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재정적으로 무료가 되는 나의 목표를 위해 나를 돕는 물건인가? 3 친구들에게 예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하라. 그래서 여러분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결과 : 그것은 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