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개인금융 victorypennants  

집 에너지 비용은 효율적인가? – 매일 아침 겨울에 창문에 플라스틱 열 장벽을 투자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폐기물을 현저히 낮출 수 있으며, 제발, 계속 닫아 두어라.

집 에너지 비용은 효율적인가? – 매일 아침 겨울 창문에 플라스틱 열 장벽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텔리 투자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낭비를 현저히 낮출 수 있으며, 제발, 여러분을 닫아 두십시오. 여러분의 부모님이 내가 외부 벽을 데우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그들은 개인 재정 기본에 대한 상식을 이해한 것 같다. 당신 자신의 집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 다른 방법을 찾는다. 더 나아가 당신은 환경 발자국의 양을 줄였지만, 당신은 수력으로 톤을 절약할 것이다.

9) 이미 읽은 것을 조금 다시 읽어보는 책이 될까? 많은 금융 서적들, 특히 같은 저자와 함께 책들은 단지 여분의 청중을 위해 재포장된 같은 자료를 재포장하는 책들일 뿐이다.

그들은 특정 은행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고 자금 조달의 상황을 나타낼 수 있다.

모든 것은 그들이 이 과정의 시작에서 했던 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고 또한 금융 사업의 조언을 구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다는 것이다.

유연성은 필요에 따라, 많은 유연성이 필요하거나 필요 없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수백만 달러에 자산을 소유하고 있으며, 그것을 위해 유연한 돈 소프트웨어를 원한다.

더 작은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지 않다. 이러한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복잡하거나 구부릴 필요가 없다.

8) 책에 대해 말하는 실제 다른 사람들? 온라인 세계는 각자가 자신의 상황에 대해 꽤 개방적인 책 댓글에 연결되도록 한다.

당신의 것과 비슷한 상황에 있는 누군가를 도운 책의 생각을 포함하고 있는가?

세입 목록을 작성한 직후에 지출 목록을 작성하라. 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의 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확실히 당신의 비용을 일일 비용과 월간 비용으로 분리하여 당신이 돈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현금 흐름을 예산으로 쓸 수 있을 때 플러스.

이 문제를 관리하기에 충분한 비용을 절감할 수 없다면, 러닝머신이나 더 많은 가족들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는 두 번째 직업을 통해 추가 수입을 창출하는 것과 관련된 새로운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라. 이러한 세부사항들을 사이트에 방문하면, 당신은 오버헤드를 줄일 수 있는 위치가 될 것이다. 두 가지 비용의 긴 목록을 작성하면 체크오프를 최소한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친구와의 여행에 대한 비료와 관련하여, 당신은 그것들을 제거하거나 매달 한 번에서 5주에서 8주마다 한 번으로 줄일 수 있다.

예산을 만드는 것은 예술이다. 오늘날 많은 금융 기획자들은 훌륭한 지갑을 만드는 재능을 경험한다.

사람들이 개인 금융 지갑을 제공할 때 저지르는 큰 실수를 관찰할 수 있게 하라.

그 과정에서 장애가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은행들이 도움을 줄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되면 통제권이 대학을 위한 분석 대출을 받는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당신이 특정 산업 내에서 공부하기 위해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지만 그것은 유익한 대안을 제시한다.

축구에 와서, 한 팀은 리오넬 메시처럼 전방이 훌륭하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들의 수비수들은 랜드마크를 누설하거나 미드필드가 경기를 규제할 수 없다. 아르헨티나에게 일어난 일일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어떤 돈으로든 주제 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회사들과 거래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페깅 기술을 사용하라. 바겐 드라이 클리너란 무엇인가? 에피타이저는 어디서 무료인가요? 반쪽짜리 영화 쇼는 몇 시인가요? 특정한 날에 개별 꽃이 더 싼 곳은 어디인가? 이런 것들을 알고 지능적이고 경제적으로 튀기다

또한 개인 예산은 새로운 재정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며 결과적으로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차량이나 집을 구입하려고할 때, 단기 재정 목표로 설정한 다음 이에 따라 지출 예산에 적합한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3) 30일마다 빚을 청산하라. 신용카드/점포카드를 구입한 인텔리 후 각 시간의 마지막에 잔액을 전액 투자하라. 만약 당신이 완전한 금액을 지불하는 것을 피한다면 당신은 이러한 전략을 수행하는 터무니없이 높은 APR에 취약할 것이다.

저축은 개인 재정에서 우선되어야 한다 저축을 주요 의제로 삼아 저축에 대한 급여의 일부를 제쳐두는 일상을 만들어라. 청구서를 위해 하는 것처럼, 먼저 지불해야 하는 것처럼, 당신은 점차적으로 전반적인 재정 안전을 얻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