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victorypennants  

워드프레스는 독립 소프트웨어이다

WordPress는 독립형 소프트웨어다.이는 FrontPage나 Dreamweaver의 사본을 구입하여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 FrontPage나 Dreamweaver의 사본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이와 마찬가지로 관리자 페이지를 사용하여 웹에 새로운 게시물과 짧은 기사를 공개할 수 있다.

HTML 경험도 필요 없다.

워드프레스는 CMS(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총판 콘텐츠 관리 시스템)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워드프레스를 사용하여 정보와 정보를 팀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회사 전체에 걸쳐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일이 더 빨리 끝날 것이고 혼란은 줄어들 것이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 버전은 더 효과적인 버전이며 오늘날 블로고스피어에서 많은 A리스트 블로그 작가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이다.

워드프레스의 뛰어난 특징은 플러그인, 강력한 지원 이웃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는 그러한 기능을 포함해야 하고 블로그 작가들은 일반적으로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게시물을 보여주기 위해 그들의 스타일을 편집해야 한다.

워드프레스와 함께 관련 게시물을 보여주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제공되기 때문에 상황은 훨씬 쉬워진다. 워드프레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이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고 주문제작된 코드는 워드프레스 지원 포럼에서 얻을 수 있다.

워드프레스 오그에서는 설정 절차를 거치며 이동합니다. 설치 후 워드프레스가 관리자 계정 정보를 보낼 수 있도록 블로그에 전화를 걸어 전자 메일 주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이 역시 블로그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공개해야 하는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몰랐던 것은 워드프레스에는 세 가지 범위가 있다는 것이었습니다.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미리 알아야 합니다.그래서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제가 다른 자습서를 사용하고 호스트 사이트에 다른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설치했을 때, 저는 이 세 가지 옵션 중 나중에 알게 되었습니다

, 도메인 등록 및 사이트 워드프레스 구축 과정에 익숙한 경우, 다른 대안을 제공한다.

워드프레스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하여 선택 웹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다.

이것의 장점은 무료 타입과 같은 서브 도메인이 아닌 특별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무료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선호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만류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선호한다면, 여전히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AdSense 광고를 올려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있다.

만약 당신이 WordPress를 사용하기로 선택했다면 당신은 기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무료 블로그 호스트들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WordPress를 쓸 때마다 당신이 그 문제를 해결할 때마다 직접 핑핑 절차를 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생산할 수 있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절약할 것이다. Permalinks를 켜기 위해, 설정을 클릭하라. 관리자 버튼: 퍼멀링크가 펼쳐진 메뉴에 나타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구조를 나타내는 경우, 상자:/% 포스트네임/— 고급이라 총판 고 생각하시면 미리 정의된 다른 구조도 볼 수 있지만, 이것은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구조입니다.왜냐하면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데이터베이스 개발은 phpMyAdmin I을 사용하여 기본적으로 phpMyAdmin을 시작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입력한 후 “Develop” 버튼을 누르면 데이터베이스에 필요한 테이블이 생성됩니다

이것은 독자들이 기간 방문 기간 비율을 유지하도록 하는 훌륭한 이점이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가 얼마나 성공적이었는지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정말 중요하다.

워드프레스를 스스로 설치하는 또 다른 큰 장점은 블로그 사이트를 완전히 자유롭게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블로그 플랫폼을 완전히 무료로 가지고 있다면, 블로그 사이트는 예고 없이 지워질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블로그에 매달려 에너지를 쏟았다면 가슴 아프다.

WordPress RSS 피드를 사용하여 즉시 Technorati에 게시물을 올릴 수 있다!다른 사람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콘텐츠를 작성하면 트래픽이 절대적으로 쌓일 수 있다.

대부분의 호스트는 환상적인 cpanel 계정을 가지고 온다. 당신은 사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환상적인 단어를 설치할 수 있다.

그것은 5분도 걸리지 않는다. 워드프레스 백엔드는 항해하는 데 기본이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확립하는 즉시, 당신이 그것에 익숙해지는 데 전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몇 분 안에 당신의 첫 번째 게시물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워드프레스 안에 있는 사용자 정의된 404페이지를 사용하고 있다면, 여러분도 깜짝 놀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나처럼 워드프레스 밖에 100페이지가 있는 오래된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특히

인라인 수정 – 실제 블로그를 보고 태그, 카테고리 등을 빠르게 수정하거나 전체 게시물을 동시에 편집하여 새 태그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