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 디저트 victorypennants  

디저트에 대한 나의 생각은 180도 뒤집어져야 했다.

디저트에 대한 내 생각은 180도 뒤집어져야 했다.내가 가장 먼저 깨달은 것은 디저트에 밀가루를 계속 넣어 먹어야 맛이 좋다는 것이었다.나는 실험을 하기 시작했고 아몬드를 덮은 훌륭한 초콜릿 레시피를 고안해냈다.자, 은밀한 방부제가 많이 있을 수 있다는 점에서, 나는 이번 것을 신경 써야 했다.티브이 나는 이 문제와 모든 천연 바닐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크 초콜릿으로 변신했다. 이 요리의 성분은 아몬드, 다크 초콜릿 칩, 천연 땅콩 버터, 100% 천연 버터 스프레드(유제품이 없는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유제품이 아니라면 버터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떡제조기능사 활용할 수 있다), 모든 천연 바닐라(바닐라)이다.글루텐을 넣는다)사탕사과는 모든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결혼식 행사야! 각각의 사과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나 턱시도를 입은 신랑처럼 나타난다. 따뜻한 프리미엄 초콜릿에 담근 맛있는 사과와 캐러멜을 입힌 사과! 캔디사과는 정말 DIY 웨딩 이벤트를 선호한다.

사과는 단지 초콜릿이나 캐러멜에 담그고 신랑과 신부에게 사과를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선택에 따라 토핑을 뿌릴 수 있다.

토핑의 선택은 무한하다! M&M s, 스니커즈, 땅콩, 스프링클, 오레오스는 표준 가니쉬 몇 개에 불과하다.뚜껑을 덮고 따뜻한 곳에서 두배로 도매할때까지 2시간정도 구워라 350도의 오븐에서 30분동안 구워라 그리고 설탕을 뿌려라 12인분을 만든다만약 당신이 더 큰 오븐을 가지고 있다면, 30초 혹은 그 이하가 더 필요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만약 당신의 전자레인지의 크기가 대략 20 L에서 28 L 사이라면, 60초 요리사가 가장 좋다. 푸딩은 초콜릿의 습기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젤로를 큰 볼에 넣고 끓는 물에 녹인다 요구르트와 휘핑 토핑 6컵을 잘 섞을 때까지 섞는다 크림치즈 층 위에 이것을 붓는다 후식은 1 떡제조기능사 시간 동안 식힌다이것은 복고풍의 젤로 요리라서 어릴 적부터 기억할지 모른다. 어린 시절의 일부를 가정과 공유하고 전통을 회복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멋진 일인가. 비싼 디저트 안경을 쓰게 되고 디저트가 너무 화려하고 흥미롭기 때문에, 이 젤로 디저트들을 좋아하는 아이들. 훌륭한 만남이 될지도 모른다.아이들에게 요리를 선물하기 위한 호드. 디저트를 만드는 것을 돕도록 하라. 당신은 음식에 오랫동안 매료될 흥미와 부엌에서 만들어낼 수 있는 마법으로 시작할지도 모른다. 젤로는 부엌에서 일하는 것에 익숙해질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다. 젤로와 함께 만들 수 있는 모든 즐거운 요리들로, 당신의 아이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 요리와 개발에 대한 애정을 확립하여 아이들이 자식의 자녀를 갖게 되는 성년기를 잘 볼 수 있도록 한다.

레이어드 파이 – 으깬 달콤함, 쿠키 부스러기 또는 순대 소스를 곁들인 맛의 모든 맛의 냉동 디저트 3컵을 준비된 파이 껍질에 펴서 30분간 얼려라 냉동실에서 꺼내어 2시간 동안 위에 다양한 맛의 3컵을 펴 바른다 – 하룻밤에 걸쳐 몇몇 컨셉: 크림시클 파이를 위한 오렌지색 소베트와 얼린 바닐라 요거트 층; 또는 초 층.모카파이를 위한 콜라테와 커피 아이스크림 초콜릿 체리 바닐라로 층을 이룬 초콜릿은 어떠세요?내 레시피는 사과 바삭바삭한 푸딩과 빵 푸딩의 변형이다. 그래서 바삭바삭한 토핑은 선택사항이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팬에 토핑을 위한 구성품들을 함께 섞은 다음, 사과 디저트를 서빙하기 전에 그릇이나 느린 조리기에서 위에 올려놓으면 된다.화이트 퍼지가 오레오스를 덮은 것을 기억하는가? 크리스마스 때 쉽게 구할 수 있는 것? 당신은 기도하고 산타가 매년 당신의 나무 아래에 계획을 남길 바라십니까? 뭘 생각해! 초콜릿 커버 오레오 웨딩 이벤트 1년 내내 구매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