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목공 victorypennants  

목공구를 갖추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첫 번째 단계 내내 톱, 망치, 드릴, 나사 드라이버, 트리 스퀘어, 측정 평야, 테이프 및 정신 수준과 같은 필수품만 필요합니다

목공구를 갖추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첫 번째 단계에서는 톱, 망치, 드릴, 나사 드라이버, 트리 스퀘어, 측정 평야, 테이프 및 정신 수준과 같은 필수품만 요구할 것이다. 목재를 고정시키면서 제자리에 고정시킬 클램프도 있어야 할 것이다. 당신이 사용해야 할 클램프의 유형은 정확히 무엇을 개발하느냐에 달려 있다.

바이스는 작업대에 자주 설치되는 튼튼한 종류의 클램프입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작업을 수용하기 위해 개방된 대부분의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당신이 일을 할 때, 목공 위협은 어디에나 있다.

당신은 당신을 가시에 노출시키고 눈 부상을 입힐 상당한 위험을 야기하는 나무 조각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도구와 관련된 모든 위험들이 있다.

그 위에 당신이 사용하는 모든 위험들이 있다.

목공의 위험은 발견하기가 어렵지 않다.

맞춤형 또는 투기적 작업으로 창의적 스타일의 기술이 필요할 것이다. 많은 고객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에 대한 매우 일반적인 개념만을 가질 것이다. 그래서 맞춤 작업을 위해서는 면밀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사무실인테리어 듣고 간결하고 명확한 그림을 제작하고 문제를 피하기 위해 디자인을 명확하게 설명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고객들의 욕구에 부응하는 데 중요한 행동이다.

당신이 완전히 준비되어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공기가 차오르는 깔끔하고 넓은 작업 환경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일을 끝내면서 톱밥과 연기에 노출될 것이다. 특히 당신의 도구를 구입하러 갈 때, 당신의 도구를 구입할 때, 약간의 현금을 투자하고 훌륭한 품질의 도구를 구입하지만, 선의 꼭대기를 선택하지 않을 때, 그것은 정말로 필요하지 않다. 먼지 마스크, 안전 고글, 장갑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구매 목록

도구 – 오락이나 활동을 위해 가지고 싶은 도구로는 테이블, 방사형 팔, 슬라이스 또는 이동 물질 마이터 톱이 있다.

톱 외에 끌, 비행기, 라스프, 스크래퍼, 클램프 및 목공 작업을 위한 많은 유형의 지그가 필요할 수 있다.

이러한 목공 도구는 작업을 정확하게 할 것이다. 힌지, 나사 및 볼 베어링과 같은 하드웨어도 필요할 것이다.

훌륭한 초보 목공 전략은 잘 쓰여질 것이다. 고급 목공인으로서 잘 쓰여지지 않은 전략은 괜찮겠지만, 초보자로서는 정보에 쓰여진 전략을 찾아야 한다.

프로젝트 동작이 간단하게 작성된 단계에 대해 잘 설명되어야 한다.

이제 나무로 작업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울 때가 되었다. 자신에게 알리고 연구를 할 때,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면 적어도 초보자를 위해 만들어진 책과 잡지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필수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리고 그 안에 무료 패턴을 사용하는 출판물들을 기대해야 한다.

교정기는 파워 드릴의 인기 이후 종종 무시되는 효과적이고 유용한 도구다. 그러나 그것은 그렇다. 구멍이 크고, 전통적인 일에 즐거움을 느끼고, 콘센트가 가까이 있지 않거나, 버팀대가 더 많은 제어력을 제공한다고 느끼는 사람들에 의해 사용된다. 그것은 한쪽 끝에 척과 톱니바퀴, 다른 한쪽 끝에 타원형 머리, 그리고 네모난 U자형으로 튀어나오는 손잡이를 가지고 있다.

척은 닫히고 열리며, 작은 사이즈를 받아들이기 위해 자주 사용된다. 구멍에 자주 사용된다. 1/2인치 이상 약 5인치 이상. 이 도구는 머리를 내리고 손잡이를 사용하여 원형 동작을 킵 다운하여 사용된다.

다양한 종류의 클램프가 있는데, 모양, 제품,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C 클램프와 F 클램프에 사용되는 것이 무엇인지를 요구하며, 볼트를 조임으로써 작동되는 두 가지 유형이다. 나무와 접촉하는 위치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각도와 표면 영역에 적응하기 위해 회전한다.

이러한 클램프는 거의 모든 작업을 수용하기 위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크기로 온다.

다음 목공 작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관절은 무릎 관절이다. 이 경우 두 개의 나무 조각이 두 끝을 겹쳐 협력한다.

이것은 약한 관절이지만 많은 종류의 목재 작업 작업 작업에서 빠르게 제작되고 사용될 수 있다.

이 관절은 기본 엉덩이와 미터 관절보다 더 강하고 캐비닛 제작에 자주 사용된다.

작은 크기의 사무실인테리어 목공 도구가 할 수 있는 피해를 과소평가하지 마라. 어떤 식으로든 악기가 날카롭다면, 톱과 같은 더 큰 도구가 사지를 잃게 할 수 있다면, 이것을 막기 위해 당신은 항상 주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너무 피곤하거나, 몸이 좋지 않거나, 술을 마신다면, 당신의 프로젝트를 다루지 말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도구를 사용하지 말라는 것이다.

초보자에게 중요한 몇 가지 기본적인 도구들이 있다.

그 중 가장 필수적인 도구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