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금 victorypennants  

자산이 거품 속에 있기 위해서는 역사적으로 높은 가격보다 더 많은 것이 필요하다.

자산이 역사적으로 높은 가격보다 더 많이 거품에 빠지려면 필수 요건은 그 부동산이 사람들이 소유해야 한다는 것이다. 실제로 투기꾼들은 가격 하락으로 인해 그 소유물을 버리는 것을 걱정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이러한 위대한 요소들을 위해 보석상들은 다른 금속들을 금으로 섞어 합금을 개발할 것이다. 그들이 금과 결합하기 위해 고른 금속들은 다른 색깔을 개발한다.

  • 녹색, 빨간색, 보라색 금과 같은 미친 혼합물을 가능하게 한다. 인기 있는 색깔은 금, 노란색 금, 흰색 금이 증가한다.

최근의 효율성에도 불구하고, 금은 인플레이션을 감안한 1980년대 최고치보다 https://ko.wikipedia.org/wiki/온라인고물상 훨씬 낮다. 인플레이션을 기준으로 1980년대 최고치에 도달하려면 황색 금속은 온스당 2,543달러에 도달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금이 기존 가격 수준에서 30% 더 상승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필수 포인터: 페스터처럼 이러한 위치를 방지하십시오!그들은 최고의 사기꾼이다. 그들은 금 전문가다. 그들은 매일 금을 팔고 산다. 그들은 매일 금을 팔고 산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이것을 한다.

그들은 하루 종일 너를 이길 것이다.

1970년대와 1980년대 거품으로 인한 전반적인 부분 이득을 얻기 위해서는 금은 기존의 비용 수준보다 249% 더 높은 평가를 받아야 할 것이라고 미국 글로벌 투자자들의 전문가인 프랭크 홈즈가 말했다

금은 당연히 장식용 금속이 될 것이다. 금의 절반 이상이 패션 보석에 사용된다. 만약 당신이 의심하고 있을 경우, 10%를 머무는 것은 주로 치과와 전자제품에서 시장에서 사용된다. 잠시 금의 상징적이고 장식적인 사용량을 고려하라.

다양한 장소가 있지만 가장 좋은 곳은 이베이, 전당포, 금 정유사, 브로커, 딜러, 그리고 아마도 옆집 이웃이나 친구에게 큰 가격을 사용하는 곳이다. 무제한의 기회는 있지만, 금을 대량으로 판매한다면 금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을 가진 금 대리점들을 거래하라.

금화로 토론을 시작합시다. 그것들은 모두 똑같을까? 금괴 동전과 숫자 동전은 그 무게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고, 공급과 수요에 따라 약간의 프리미엄을 더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주로 동전의 금 재료에 돈을 지불하고 있다.

이 동전의 가장 좋은 예는 크루거랜드다. 사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널리 보유된 금괴 동전이다. 다른 예로는 캐나다 금 메이플 리프, 그리고 호주 골드 너겟, 영국 군주, 아메리칸 골드 이글, 아메리칸 버팔로 텅스텐은 짙은 회색, 밝은 회색(흰 텅스텐으로 묘사됨)과 티타늄처럼 검은색으로 발견될 수 있으며, 텅스텐은 크기를 조정할 수 없으며 함께 작업하기 어렵다. 그 동안, 남자 밴드들에게도 가장 잘 예정되어 있다.

이것을 그 야만적인 유물과 대조해 보면, 금 요구금은 위조할 수 없지만, 가치에 대한 가치가 있는 거래나, 완전한 비용으로 땅에서 파냄으로써 얻어지는 금은, 당신과 내가 총구에서 자유롭게 인쇄된 종이를 가져가게 하는 그만 씨처럼 우리의 삶을 만드는 것처럼, 총구에서, 그것을 법률 입찰자라고 부르고, 세금을 부과하고, 만드는 것이다. 그에게 갚기 위해 땀을 흘리다

2011년 연간 3개의 국제 사용량은 428개의 메트릭 로트를 소비한 중국에 이어 745개의 거대한 메트릭 로트를 가진 인도였고, 전세계적으로 128개의 메트릭 힙을 소비하는 절름발이 미국은 세계 각지에서 금을 빨아들이는 거대한 소용돌이가 되었다. 금은 그것이 경멸받는 곳에서 가치가 있는 곳으로 흘러가고 있다.

더 번창하는 아시아는 더 많은 금을 구입한다.

2011년 세계 금 이사회 소비자 금 수요 온라인고물상 는 중국에서 25% 증가했으며 인도에서는 충격적인 38%를 증가 시켰습니다.

전문가들은 금을 소유하는 것이 동전, 술집, 주식, 옵션 또는 선물이든 간에 진정한 부의 축적을 위한 구조를 제공할 수 있다고 동의한다.

그리고 현재보다 그 축적을 시작할 수 있는 더 좋은 시간은 없다.

금화를 알려진 가치로 사거나 화폐로 제공하거나 활용하는 것이 훨씬 간단하지만, 조건은 여전히 한 측면이다. 동전 광고에서 금의 진정한 물질과 순수성은 그것의 가치에 대한 추측에 대한 진실한 물질과 순수함. 액면가가 그것의 본질적인 가치를 반영하지 않아 결과적으로 서비스와 물품을 구입하는 데 사용하기 어렵게 만든다.

숫자만을 위해 구매한다면, 당신이 관리할 수 있는 최고의 것을 사는 제안을 따르라. 만약 당신이 팔면 좋은 시기까지 기다려라. 그 비율은 훨씬 더 좋은 시기에 상승하고 어려운 시기에 훨씬 더 떨어질 것이다. 그래서 힘든 시기는 당신의 수집을 위해 상위 수준의 금화를 사기 위한 좋은 시기다.

금은 당연히 장식용 금속이 될 것이다. 금의 50% 이상이 패션 보석에 사용된다. 나머지 10%는 의심할 경우를 대비해 주로 치과와 전자 기기에서 시장에서 사용된다. 잠시 동안 수많은 상징적 상징적 요소를 생각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