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금 victorypennants  

제2의 거대한 거짓말은 첫 번째 거대한 거짓말에 기초한다.

2번째 거대한 거짓말은 현금 공급이 필수적이라면 (거짓말 # 1) 그만이 그것을 신중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다면 (거짓말 # 2) 우리가 엄청난 수처럼 들리지만 333 달러, 미국 당 333 센트인 $ 1,000,000,000 (100억 달러)를 화폐 공급에 추가하면 미국처럼 30만 명의 개인과 함께 경제를 가져 가십시오. 솔직히 말해서, 누군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온라인고물상 당신에게 3달러와 303센트를 제공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경제에 상당한 차이를 만들 것인가? 메신드 안

KB 골드저축 계정을 개설하십시오. 지금까지 처음이자 바로 보안 골드 비용 절감 전략. 이것이 주요 단계입니다. 어떻게 완료되었습니까? 지정된 KB 골드 마케터에게 50유로 또는 65달러만 획득하십시오.이 투자는 현재 5000개 유럽 기업에서 통화로 인정되고 있는 KB 골드 카드 형태로 스위스 당국이 인증한 작은 골드 불온 바와 교환될 것이다.

현재, 고철 금을 사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리고 이 사람들은 단순히 당신의 금을 얻기 위해 서로 뛰어 넘을 것이다. 훨씬 더 나은 구매자들은 독특한 금 패키지를 제안하고 제공할 것이다 온라인고물상 . 이것은 주로 선불 봉투와 당신이 보내는 물건들을 설명하는 몇 가지 형태와 다양한 다른 정보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필수 포인터: 이러한 장소를 고통처럼 예방하십시오!그들은 최고의 바가지야. 그들은 금 전문가야. 그들은 매일 금을 팔고 구입해. 그들은 매일 금을 팔지 않아.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이것을 하지 않아. 그들은 하루 종일 너를 이길 거야.

그러나 금의 공급이 결코 줄어들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그것의 가치는 천장을 가지고 있다.

금은 우리가 석유나 밀을 할 때 끊임없이 소비하는 상품이 아니다. 본질적으로 채굴된 모든 금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우리와 함께 있다.

가장 큰 몫은 예비 은행의 금고에 남아 있지만, 그것은 또한 기업과 사람들에 의해, 특히 통화 구조가 지저분한 세계 일부에서, 특히 산업화된 사람들의 어떤 지역도 아니다. 한국은 부드럽고 무거워서 24캐럿의 귀중한 보석을 사용할 것이다.그러나 그러한 패션 보석은 인도와 아시아의 다른 곳에서 지참금과 결혼 선물로 평가된다.

금과 관련된 오늘날의 경제 환경을 먼저 이해해야 한다.

금 금리가 사상 최고라는 것을 모두 들었다. 따라서 지역사회와 온라인에서 금을 위한 자금의 풍요로운 작물이다. 많은 이유로, 위의 두 단락에서 불려지는 것은, 2008년에 시장이 타격을 입었다는 것을 감안할 때 금의 비용은 더 높아졌다. 당신이 돈을 벌려고 한다면 지금보다 더 좋은 시간은 없다.

금은 지붕 시스템을 구입할 수 있지만 지붕 시스템을 만드는 데는 사용할 수 없다(주정부 자본 건물과 다른 형태의 눈에 띄는 주권 사용 제외) 의료 스캔에 쓸 수는 있지만, 수행할 수는 없다. 차를 살 수는 있지만, 우리를 어디로도 데려갈 수는 없다.

시장에서 유일하게 손에 잡히는 부분은 금화와 술집의 유형인 금융 투자 목적으로 사용되는 16%뿐이다. 이곳은 투기가 중요한 유일한 곳이다. 다양한 장소가 있지만 가장 좋은 곳은 당신의 작품인 이베이, 전당포, 금 정유사, 중개인, 딜러 그리고 아마도 당신의 옆집 이웃이나 친구들에게 좋은 비율을 제공하는 곳이다. 하지만 당신의 옆집이나 친구와 거래하라. 금을 대량으로 판매하면 금시장에서 명성 있는 이름을 가진 금상인

이집트의 젊은 여왕 투탕카멘 왕은 기원전 1352년경에 금으로 가득 찬 매장지에 묻혔다. 그의 유해를 보관한 우아한 금 석관은 1922년에 발견되었다.

금으로 가격이나 표준 수수료를 요구하는 딜러, 브로커 또는 투자자를 찾아라. 전형적인 소매 수수료율은 금 온스당 5~6%이다. 금 투자를 판매할 때 항상 조심하고 분별 있게 행동하라. 비즈니스상 제안은 거래를 성공시키는 것과 관련된 정확한 금액과 요금에 속지 않기 위해 이상적인 대리점을 선택하는 것이다.

금융 전문가들은 투자하는 사람들의 5%에서 20% 사이에는 여전히 어려운 부동산에 남아 있다고 제안한다.

이것은 금이나 은의 자금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진짜 어려운 금속 자체에서 당신이 금을 살 수 있는 수많은 방법을 살펴보자.

성경적 시대를 감안할 때 금은 서비스와 품목 교환의 주요 수단이었고 베이커, 상인, 장인들이 기꺼이 그들의 제품을 반짝이는 금속으로 교환할 것이다. 이것은 금이 현금이라는 의미다. 미국에서도 닉슨 대통령이 1971년 금 요건에서 미국을 떼어낼 때까지 우리의 달러는 금속으로 교환될 수 있었다. 달러가 더 이상 금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 비율은 미국 달러와 매우 관련이 있다.

금은 얼마나 희귀한가? 세계사에서 채굴된 것은 16만5000여 점에 불과해 그에 비해 금에 대한 수요는 1400만여 은으로 회수된 적이 없다. 고대처럼 금속은 결코 높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