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Nba의 뉘앙스

다른 게이머들은 적절하게 나서야 하고 피니-스미스는 부상에서 돌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스포츠중계 온 이후 그의 최근 4개의 비디오 게임 중 3개에서 최소 4개의 리바운드를 수집하며 그의 역할을 수행했다. 만약 우리가 그것을 그의 마지막 9경기로 늘린다면, 그는 그것을 7번 수행했기 때문에, 나는 그가 오늘 밤 매치업에서 그의 강한 플레이를 계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매우 낙관한다.

그들의 마지막 3개의 비디오 게임들에 걸쳐 선스는 한 경기에 57.3 리바운드를 내주고 있는데, 이것은 그 기간 동안 NBA 내에서 3번째로 최악의 기록이다. 제임스는 목요일 19번째로 NBA 올스타로 발표되었는데,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스타는 본질적으로 리그 역사상 가장 많은 대안들을 놓고 압둘 자바와 동점을 이루었다. 또한 수익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장 효과적인 비용을 확보하기 위해 줄을 서는 것도 중요할 수 있습니다.동치치의 새로운 사탕 여행은 그에게 다시 6자리 숫자를 25만 달러 이상으로 책정한 헬파이어 아포칼립스 6륜 트럭이다. 당신이 Doncicis와 같이 5년, 2억 달러 이상의 슈퍼맥스 계약을 맺었을 때, 그것은 단지 양동이 안의 한 방울일 뿐이다. NBC와 CBS에서 34명의 파이널 포를 맡았던 전설적인 농구 방송인 빌리 패커가 82세의 나이로 사망했다고 아들 마크가 목요일 밤 트윗을 통해 밝혔다. 저는 CBS 스포츠와 파라마운트사의 회사로부터 CBS 스포츠 본사 뉴스레터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데이트, 특별 선물 및 기타 정보를 입수하는 것을 준수합니다.RotoWire에서는 이 페이지에서 스포츠중계 볼 수 있듯이 Projected Minutes라는 새로운 특성을 선보였습니다. 여기에는 모든 참가자에 대한 예상 시간(분)이 표시되어 플레이어가 몇 분 동안 플레이할 것으로 예상되는지에 대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프로젝션 패션, DFS, 참가자 소품 및 기타 형태의 NBA 게임의 경우 프로젝션 분은 잠재적 결과를 이해하고 예측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로 간주된다. 메릴랜드 주에서 NBA 팔로워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프로모션 중 하나는 BetMGM 메릴랜드 보너스 코드로, 최대 1,000달러의 보험 보상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아니스 아데토쿤보는 세 번째로 올스타 주장으로 동부 콘퍼런스를 대표할 것이며, 세 번째로 대회 투표를 이끈다.터너는 인디애나를 즐기고 페이서스는 현재 동부 콘퍼런스 순위에서 6번 시드의 뉴욕 닉스와 단 두 경기 만에 8위에 머물고 있다.

이것은 터너와 페이서스가 이 뉴스가 단순히 마무리로서 인도로부터의 상업적 레버리지가 되는 것과 반대로 연장을 해결하기를 원하는 생각에 대한 사실이 있다는 것으로 이끈다. 60개의 요소, 21개의 리바운드와 10개의 어시스트와 함께 완료하여 NBA 역사상 두 번째로 60 포인트 트리플-더블을 기록하였다. 그는 이전에 더크 노비츠키가 보유했던 단일 종목의 요소들에 대한 새로운 프랜차이즈 보고서를 작성하였다. 동치치는 또한 노비츠키와의 동점을 깨고 3개로 그룹 역사상 가장 많은 50점을 기록했다.만약 플레이어가 자신의 이름 옆에 그늘막대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지옥이 게임을 위해 에너지가 넘치는지에 대한 어느 정도의 불확실성을 반영한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부상에 대처할 때 색상 막대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또한 휴식이나 다른 코트 밖의 문제로 인해 선수들이 의심스러운 상태에 있을 경우 추정치를 추가할 것이다. 크리스찬 우드의 부재는 마브스가 8개로 팀의 2위 리바운드 선수이기 때문에 내부에 꽤 큰 차이를 남긴다.저녁에 4개의 보드가 있고, 그 중 7개는 수비 마무리에 가까워지고 있다.

루카는 우드의 부재를 보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그의 마지막 세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매일 저녁 10개의 보드를 차지하고 있지만, 그것은 우승 칼럼에서 특정한 결과를 만들어내지 못했다.부상의 심각성을 과소평가하고 팔로워들에게 이번 시즌에 부상으로 인해 중요한 시간을 놓칠 필요가 없다고 확신시키면서, 테이텀은 지속적인 부상에 특별히 신경 쓰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다. NBA 올스타전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리그는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리는 대회에 선발투수와 저지를 투입했다. 미첼은 올 시즌 34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평균 29.3점, 4.8어시스트, 3.9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다.

그는 카브스를 보고서로 이끌었고 팀은 동부 콘퍼런스 순위에서 4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