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왜 암 생존자들은 흡연을 포기하지 않는가? 암 생존자의 금연준비도 분석

당신은 담배를 끊을 생각을 하지 않았을 수도 있고 흡연의 건강상의 위험과 결과에 대해 특정한 의미에서 모를 수도 있다.

첫 번째는 금연이 과정이며 변화의 과정이나 주기에서 당신이 어떤 위치에 놓였는지 인식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다. NHS 웹사이트에서 가까운 전문가 금연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NHS는 금연 서비스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학습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영국에 거주하는 지역에 따라 원격으로, 전화 또는 https://ko.wikipedia.org/wiki/https://smilevape.co.kr/ 화상 통화로, 특히 GP 수술 절차 또는 약국에서 수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과 함께 앱, 문자 콘텐츠 메시지 또는 다른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담배를 피운다면, 담배를 끊어야 하는 몇 가지 이유에 대해 그녀 또는 그와 이야기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담배를 피우거나 포기했다면, 여러분이 후회하기 시작하는 방법과 포기하는 것이 얼마나 피곤할 수 있는지에 대해 10대와 함께 토론하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담배를 영원히 끊기 전에 많은 경우를 그만두고 다시 시작한다.

만약 여러분이 포기한 후에 다시 담배를 피우기 시작한다면, 포기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우게 되었지만 이전보다 덜 피운다면, 앞으로 담배를 끊는 것이 더 간단해질 수 있도록 그 감소 단계에서 담배를 참도록 노력하세요. 또한, 만약 여러분이 한 번 더 빨리 포기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면, 이것을 성취하세요.2019년까지 이 인구의 흡연율은 6%로 감소했다. 담배 상품을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는 허용 연령을 높이는 것은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흡연과 다른 담배 사용을 예방하거나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연구되고 있다.

당신은 니코틴이 아닌 처방약을 7주에서 12주 이상 사용해야 할 수도 있다.

기본적인 두 가지 니코틴 대체 옵션과 달리 니코틴 스프레이를 구입하려면 의사의 처방이 필요합니다.이러한 시도에 도움이 된 가장 중요한 세 가지 문제를 생각하고, 이번에도 이러한 전략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여러분의 성공을 방해하는 문제들을 생각하고, 그것들을 돌보거나 피할 방법을 계획하세요. 당신이 그만두고 싶은 이유는 필요하다. 아니면 담배 말고 한 가지 일에 현금을 써야 할 수도 있어요. 어떤 사람들에게는 아침 에스프레소와 동료들과 외출하는 것이 광범위한 흡연 유발 요인이다. 술을 마실 때 담배를 피워서 즐거움을 얻는다면, 담배를 끊었을 때 술을 끊거나 항복해야 할 때가 있다.

파이프와 시가는 구강암과 인후암의 위험을 개선한다.

당신이 멈춘 후에, 보이스박스, 구강, 인후, 식도, 장, 방광, 신장, 췌장의 암에 대한 당신의 위험은 점진적으로 감소한다.

나는 그들이 그들을 도와줄 것이라고 확신한다.

여러분이 멈출 때마다, 그것이 짧은 순간일지라도, 여러분은 여러분의 장기적인 목표에 더 가까워집니다. 메디케어는 또한 개인들이 무료로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서비스를 축소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메디케어를 가질 수 있다면, 회사들이 담배를 끊을 수 있는 메디케어 보장에 대해 배우세요. 담배를 끊는 것은 확실히 당신의 건강에서 할 수 있는 가장 필요한 것들 중 하나이다. 여러분은 가족과 친구들과 활기를 띠기 위해 더 높은 기분을 느낄 것이고 여분의 활력을 가질 것입니다. 이 PDQ 대부분의 암 데이터 요약은 담배 흡연의 예방 및 중단과 담배 사용 관리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한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해결책을 찾는 것을 도와줄 것 https://smilevape.co.kr/ 이다. 그것을 달력에 넣고 가족과 친구들에게 그날 그만둘 것이라고 말하세요. 그 날을 흡연과 여러분이 흡연자가 될 수 있는 새롭고 개선된 비흡연자의 경계선으로 생각하세요. 침을 뱉거나 씹는 담배로 알려진 다른 경우에 무연 담배는 담배를 피우는 안전한 대안이 아니다. 그것은 담배에 포함된 것과 같은 중독성 화학물질인 니코틴을 함유하고 있다.

사실, 무연 담배에서 흡수되는 니코틴의 양은 담배가 전달하는 양의 3배에서 4배가 될 수 있다.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으려면, 여러분은 흡연과 관련된 습관과 일상 생활을 모두 다루어야 할 것입니다. 적절한 지원과 중단 계획이 있다면, 여러분이 이전에 여러 번 시도했다가 실패했더라도 흡연자라면 누구나 중독을 끊을 수 있습니다. 흡연은 극도의 건강 문제와 죽음을 초래할 수 있는 위험한 행동이다. 사람이 담배를 끊으면 신체는 자연스럽게 치유되기 시작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흡연자의 활력을 되찾게 된다. 금연 후 1년이 지나면 관상동맥 심장질환 위험이 절반으로 줄어든다.출근하거나, 에스프레소 대신 차를 마시거나, 특별한 장소에서 아침을 먹거나, 완전히 다른 음식을 먹기 위해 다른 경로를 사용하세요.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이 강한 곳은 조건을 피하세요. 구강 대용품(무설탕 껌, 당근 스틱, 원액 사탕, 계피 스틱, 커피 교반기, 빨대 및/또는 이쑤시개)을 비축하십시오.편리한 시간에 Qitline 카운슬러에게 전화를 요청하려면 이 온라인 유형을 완료하십시오. 바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