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제휴 마케팅 리뷰 및 가이드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니라, 제품을 개인 앞에 내놓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진공 평가 사이트를 운영한다면,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제품을 파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포지셔닝의 전체 목표에 반대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경우 제안이 하나만 있는 것은 일부 유형의 웹 사이트에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하지만 내가 사용하고, 추천하고, 내 시청자들을 도울 수 있는 것은 ConvertKit이다.하지만 계열사 목표를 달성하는 진정한 방법을 알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누누tv 있는 사람들이 몇 명 있다.

저는 특히 수동적인 제휴사 수입은 일반적으로 무언가이며,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시간과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는 당신의 지적에 공감합니다. 나는 그것이 제휴 마케팅에 관한 성경이라고 당연히 언급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을 읽는 동안 나는 당신이 놓친 것을 찾기 위해 모든 주제를 면밀히 관찰했지만 당신이 놓친 것은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다. 나는 우리의 최선의 내기는 학생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코스를 가득 채우고, 결과를 보고, 그 후에 공급이 우리 청중에게 적합하다면 제휴사로 홍보한다.

문제로 시작한 다음 문제에 대한 옵션을 찾아야 합니다. 여러분이 이야기를 전달할 때, 여러분의 시청자들이 그 이야기에 참여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이야기는 상황에 따라 사물을 관계 있게 만듭니다. 이야기는 여러분의 청중과 관계를 맺 누누tv 는 쉽고 개인적인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개인들과 연결되고, 시청자들의 눈에 당신이 한 사람으로 보일수록, 그들이 당신과 연결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 전략은 효과가 있었지만, 구글과 페이스북은 그 광고들을 장악하고 단속하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질질 끄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졌다.처음에는 트래픽 소스를 만드는 데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해야 하지만, 제휴 하이퍼링크는 계속해서 점진적인 급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출판사가 제휴 하이퍼링크를 이용하여 다른 소매업자나 광고주가 만든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함으로써 수수료를 얻는 과정이다. 제휴 관계자는 소매업자나 광고주에게 특정 최종 결과를 제공한 것에 대해 보상을 받는다. 일단 허가되면, 당신은 도움, 추적, 보고, 지불을 위한 등록을 얻을 것이고 당신이 생성하는 모든 소개를 추적할 수 있는 당신의 개인적인 독특한 제휴 링크를 갖게 될 것이다.그래서 저는 이것을 시도하기보다는, 무엇이 훌륭한 아필라이트 제품을 만드는지,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세부사항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저는 이 출판물 내부의 모든 과정을 여러분에게 보여줄 것을 고려했지만, 사실 그것은 모두 매우 간단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미 알고 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WP Engine a WordPress 호스팅 회사를 광고하는 것은 거의 모든 독자들이 웹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았기 때문에 훨씬 더 이치에 맞습니다. 어피스를 사용하면 자금을 자동화하여 비용과 수수료를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모든 컨텐츠는 “있는 그대로” 제공되며, 당사는 컨텐츠와 관련된 어떠한 종류의 보증이나 삽화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한 전화 이름이 특히 한 호스팅 회사에 대한 수수료를 실질적으로 두 배로 늘렸습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주요 홍보를 시작하기 전에 그들이 휴대폰을 사용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그들은 당신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에 대한 훌륭한 감각을 줄 수 있을 것이며,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에게 수수료 인상을 제공할 것이다.저는 당신이 올바른 데이터와 동기를 가지고 수천 명의 블로거들을 격려한 것을 인정합니다. 나는 정기 결제와 높은 티켓 공간에 있는 디지털 상품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에 더 집중할 것이다. 블로그 게시물, 비디오, 인포그래픽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만들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매출 총액 웹 페이지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 상품들의 단점은 풍부한 경험과 풍부한 주머니를 가진 계열사 기업가들을 끌어들인다는 것이다.GoAffPro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GoAffPro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칭찬을 하고 좋은 목적으로 노래합니다. 그것은 많은 세심한 특징과 세부 사항들로 가득 찬 기본적인 제휴 마케팅보다 낫다. Everflow는 자동화된 도구와 강력한 통합을 통해 파트너십 관리를 간소화합니다. 이를 통해 즉각적인 카트 설정, 국제 자금, 예약된 보고, 이벤트 추적 및 변환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저는 그들에 대해 모두 알고 있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매우 만족합니다. 그래서 저는 제 청중들에게 그들을 옹호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그것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전체적인 결심의 한 부분일 뿐이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에 얼마나 크거나 작게 보이는지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에게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기업가에서 코바늘뜨기 광신자에 이르기까지 너무나 많은 대안적인 청중들이 웹사이트를 갖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청중들은 호스팅 서비스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피버의 경우, 이것은 당신이 추천하는 개인이 구매하는 서비스에 따라 $Cost Per Action을 특징으로 한다.

피버 비즈니스, 그들의 고급 도구 모음 및 비즈니스 하우스 소유자들을 위한 재능 검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