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쇼핑에 대해 모르는 것은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대개 그들은 주로 후원자의 가처분 소득에 기초한 목표 인구 통계에 의해 계층화된다. 17세기까지 농산물 시장은 꾸준히 아웃렛과 쇼핑 센터에 자리를 내주었다. 1609년 로버트 세실(Robert Cecil)이 스트랜드 내에 개설한 새로운 거래소는 의도적인 구매 센터의 사례 중 하나였다. 상점들은 런던 사람들이 만나고 사교할 수 있는 장소로서 필요한 것으로 드러나기 시작했고 극장과 나란히 스타일의 장소가 되었다. Restoration London은 또한 Nicholas Barbon과 Lionel Cranfield와 같은 투기적인 건축가들과 함께 고급 건물들의 성장을 사회적 지위를 위한 광고로 보았다. 인구가 더 많은 유럽 도시들에서, 13세기까지 작은 다양한 상점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다.소규모 쇼핑몰 https://ko.wikipedia.org/wiki/바나나몰 들은 종종 야외 스트립 센터 또는 미니 마트라고 불리며 일반적으로 식료품점이나 식료품점에 붙어 있다.

이들은 주로 고객을 다루는 방법, 편안함, 구매하는 품목의 종류, 기분을 포함한 다양한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합니다. 명동역에는 수하물을 소매해야 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사물함이 있습니다.도자기 발명가이자 기업가인 Josiah Wedgewood는 일반적인 취향의 경로에 영향을 미치고 조작하기 위한 마케팅 방법의 사용을 개척했다. 그가 선호하는 총 판매 방법 중 하나는 이 개인 주택이나 임대 홀에서 상품의 전시회를 열고 상류층 코스를 초대하는 것이었다.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에서는 상대적으로 소수의 상설 상점이 발견되었다. 대신 고객들은 상인들과 구매 옵션에 대해 즉시 논의하는 상인 워크숍으로 걸어 들어갔다. 노점상, 허크스터, 행상과 유사한 순회 유통업자들은 시장과 함께 운영되어 가정, 특히 지리적으로 고립된 지역사회에 주거 공급의 편안함을 제공했다.윈도우 구매(Window purching)는 구매 의사가 있든 없든 간에 구매자가 제품을 검색하는 것을 가리키는 용어이다. 윈도우 구매는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에 관심이 있거나 쾌락적인 쇼핑객으로 알려진 선택된 부문에 의해 실행된다. 레크리에이션 쇼핑은 구매자가 구매 과정에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며, 레저 소비자는 구매 행위를 일종의 즐거움으로 보는 고객이다. 다른 소비자들은 추후 구매를 위한 계획 작업의 일환으로 윈도우 구매를 사용한다.

이스탄불 공항은 선택한 브랜드와 여행 전후의 현대적인 소매 컨셉이 어우러진 독특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Adobe Analytics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사이버 먼데이에 전년 대비 5.8%의 진전을 나타내는 113억 달러를 추가로 지출했다.어떤 종교들은 그러한 소비의 계절을 그들의 신앙에 대한 것으로 간주하고 그 적용을 무시한다.

많은 사람들은 과도한 상업화와 크리스마스 전쟁에서 전형적으로 언급되는 쇼핑 시즌을 경시하는 상점들의 반응에 이의를 제기한다.

패셔너블한 구매 센터는 이제 이전의 것들과 달라졌으며, 상점들은 일반적으로 개인 건물이거나 하나의 거대한 구조물로 압축되어 있다.

전통적으 바나나몰 로, 구매 중심지는 바자르 또는 마켓플레이스라고 불리는데, 이는 다양한 상품을 홍보하는 거리에 늘어선 노점들의 모음이다.한 연구는 뇌의 쾌락 시설이 성적인 운동을 하는 동안 숙련된 자극과 유사하게 구매를 통해 자극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한다.

쇼핑을 마구 하는 것은 그 후에 죄책감, 실망, 분노, 또는 바람직하지 않은 구매로 판명된 것에 대한 절망감에 의해 빠른 압력이 채택되는 사람들에게 특히 문제가 될 수 있다.

편의점은 북아메리카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며, 스페인어권에서는 보드가, 프랑스어권에서는 데파네르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