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새해 교육 대학에 대한 5 가지 예측

Dean McIntyre는 교육 대학에서 13년 동안 부서장, 프로그램 디렉터, 교수 및 이사회 멤버로 근무한 후이 새로운 직책을 맡습니다. 그것은 매우 가정 지향적이고 내가 온 것이 매우 자랑스러운 교수진이다. 나는 사실 기쁘고 바로 여기에 머물 계획이다.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알린다.

• 교육학 및 안드라고지는 이러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수많은 교육 전략을 사용하는 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아이큐 검사 회 과학 분야이지만 개인적인 힘으로도 연구합니다. 졸업 후에는 대부분의 졸업생들이 중등학교에서 수학을 훈련시킨다. 교사가 되는 것 외에도, 그들은 파악이나 의사 학위를 마친 후에 교수, 연구원, 금융 전문가로 판명될 것이다. 우리의 교수진은 학부 및 대학원생, 교수진, 직원 및 파트너의 다양성을 기념하는 포괄적 인 환경을 조성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TC는 미국에서 가장 큰 대학원 교육 기관이 될 수 있지만 입학 및 재정 지원 직원으로 시작하여 환영 받고지지하며 친밀한 이웃이었습니다. 당신이 대학원 대학 검색에 있을 수 있는 장소에 상관없이, 당신의 질문에 개인적으로 대답하기 위해 바로 여기에 있었다.

따라서 학자들은 기계재료공학의 보편주의적 이론과 실제뿐만 아니라 기계재료공학 교수법의 이론과 실제를 연구하면서 학문으로서의 인간성을 획득하고 있다.

궁극적으로이 부서는 대학생들이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 분야에서 유능한 교사 및 전문가로 변모하도록 아이큐 검사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산술 교육 프로그램은 1964년 수학과에서 우수한 중등 교원 산술 교사를지도하고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09 년에 독립적인 수학 교육부로 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학과 목표는 산술교육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한 분석인력과 훌륭한 중견·고교 교사를 양성하고, 수학교사가 갖춰야 할 이론과 실무 경험을 훈련하는 것이다.

육체적으로는 점심시간에 산책을 나가고, 드래곤 보트는 경주를 한다.

나에게 그것은 내가 여기에 도착했을 때 교사들을 배우는 것 이상의 것이었다. NEC는 내가 가르치고 성장할 수 있는 보호받는 곳임을 확인했다.

이 부서의 주요 목표는 대학생들이 유능한 중등 영어 교사로 판명되도록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 부서는 영어 교육, 문학 및 언어학 분야에서 완전하고 균형 잡힌 숙련된 지식을 제공하도록 고안된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기초 교육 정보의 강력한 기초를 구성할 수 있는 과정에서부터 대학생들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영어 교육의 현재 경향에 대한 장기적인 노출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전문 과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충남대 국어교육과는 국어국문학과만의 특화된 데이터로 우수한 국어학문을 배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부서는 학생들에게 한국어 교육 과정을 효율적으로 가르치고, 한국 문학의 세계를 탐구하는 데 도움을 주며, 균형 잡힌 균형을 도모합니다.

학문적 심리학에 대한 소개는 필수 과정입니다. 일반 교과 과정에 보충하여 중등 학교에서의 실습은 학교 교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합니다. 교육부는 학자들이 교육자로서의 데이터와 자격을 갖추도록 돕고 교육부가 제공하는 패키지와 커리큘럼을 뒷받침하는 교육 전문가로서의 교육에 대한 과학적 연구를 수행합니다. 교사의 추가 연구 및 재교육을 위해 대학원에서 파악 및 의사 학위 신청서를 제공하며 현재학과에는 8 명의 교수가 있습니다. 교육 대학 내에 위치한 University-School Partnerships for Educator Preparation National Center는 전국의 대학 기반 교사 준비 신청서 연합에 현장 지원 및 제공자를 제공합니다. US PREP는 현재 15 개의 학교 – 대학 파트너가 열악한 지역 사회를위한 다양한 교사를 유치, 코칭 및 유지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패키지는 교수진, 다양한 지역 사회의 실습, 언어 및 문화 과정 등의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연구 과제를 수행 할 수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학과는 물리학의 기본 개념과 신체 과학을 연구하는 방법론을 체계적으로 인식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학생들이 일상 생활에서 과학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데이터와 방법을 습득하도록 지원합니다. 따라서 예비 물리 교사로서의 기술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학과의 교육 방법은 현장 교육과 연계될 수 있도록 구축된다. 현재 우리의 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