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작은 기사는 그것이 당신과 Youtube 마케팅에 대한 부인할 수없는 사실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당신의 채널에 대한 명성을 입력하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종종 이것은 단순히 귀하의 회사 또는 모델의 이름입니다. Smart Living Self-improvement, 검증해야 할 브랜드와 볼거리, 할 일 | 먹거리부터 트렌드까지. 귀하와 같은 프리랜서 및 비즈니스를 위해 설계된 Mailchimp 계정의 도구를 이용하십시오. 새로운 고객에게 연락하고, 행동 기반 캠페인을 보내고, 앱과 함께 참여를 강화하십시오.

많은 기업들에게 그것은 아마도 YouTube일 것이다. 판매할 가치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영상자료 있는 매력적이고 꼭 봐야 하는 제목으로 고품질의 흥미로운 콘텐츠 자료를 만드십시오. 이 장치는 무료로 시작할 수 있지만 30 일당 $ 7.20만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은 자신의 지식이 풍부한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기를 원하며, 종종 보상을받을 수 있는 일을 돕는 제조업체를 원합니다. 월요일 / 수요일, 화요일 / 목요일, 수요일 / 금요일은 모두 좋은 계획입니다.

이제 YouTube가 효율적인 광고 장치를 고려하는 이유를 이해했으므로 이제는 주요 이점을 발견해야 할 때입니다. 귀하의 목표가 YouTube 채널에서 현 영상자료 금을 얻는 것이라면 AdSense 수입이 분배되는 방식을 이해하면 목표와 기대치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채널은 지속적으로 뷰를 제공 할 수있는 충분한 방문자를 확보하자마자 Google에서 애드 센스 수입의 68 %를받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 YouTube 광고 기술과 몇 가지 비디오 아이디어가 시작되었으므로 채널 관리에 집중해야합니다. 참여는 YouTube의 절반에 해당하므로 피드백에 응답 할뿐만 아니라 다른 방식으로 참여를 유도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에 대 한 비디오를 사용 하기 시작 하는 것을 고려 하 고 있다면, 또는 이미 비디오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면, 당신은 최고의 소셜 비디오 채널로 YouTube를 무시할 여력이 없습니다. 이것은 채널 아트웍, 브랜드, 축소판, 심지어 동영상의 모양과 느낌으로 구성됩니다. 물론, 하루가 끝날 때, 당신의 콘텐츠 자료의 기준은 유튜브 스타덤의 법정 안에서 최종 결정권을 가질 수 있다.

기억하고 싶은 주요 함정 중 하나는 상대방의 비디오 콘텐츠 자료 또는 스타일을 복사하는 것입니다. 뷰어는 신속하게 비교하고 그렇게하기 위해 종료합니다. 대신 브랜드의 관점을 테이블에 가져오는 데 집중하십시오. 이 기록에 대한 다른 제안들 중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계획하고 당신의 스케줄과 함께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은 틀림없이 중요하다. YouTube에서 브랜드로 만들 수있는 가장 중요한 오류 중 하나는 일관성이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일정하다면, 그것은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다음 비디오에 흥분할 이유를 주고 그들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알려준다.

배경은 그가 저택에 서 있는 것이고, 그가 가장 먼저 하는 말은 당신에게 그의 저택을 구경시켜 주겠다는 것이다.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경우 비디오의 처음 몇 초는 정확하게 정확하게 얻는 데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전체 비디오를 보고 싶어하기 위해 시청자를 “후크”한다.

그들은 시간을 보내고 콘텐츠 자료를 볼 이유를 원한다.

영상 콘텐츠는 수익성 높은 콘텐츠 소재 광고의 비결이다. 광고 수준에 맞지 않는 광고를 만드는 것은 무서운 전망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렇게해서는 안됩니다. Biteable로 몇 분 안에 만들어진 눈에 띄는 비디오로 뷰를 리드로 변환하십시오. 고급 설정을 사용하면 광고 일정 및 광고 빈도 외에도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 및 종료 날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