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victorypennants  

B)아이들이 대학교육에 헌신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더 열심히 도울 것이다

B) 자녀가 대학교육에 헌신하고 있다는 것을 알면 더 열심히 도움이 된다. 부모가 대학교육에 지출하면 자녀는 교육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 노력하지 않고, 낮은 성적을 받게 된다.

대학 운동은 꽤 어렵다. 때때로 당신은 피곤하고 결코 공부하고 싶지 않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생리 영어로 다. 혹은 그들이 완전히 집중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수도 있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

그들은 매년 대학에 다니는 사람들을 활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들은 오랜 시간 일하고 오랫동안 통근할 수 있고, 건설하는 것으로부터 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지막 것은 확실히 대부분의 일을 하는 것이다. 긴장을 풀고, 맥주 뷰를 가지고, Big TV를 가지고, 그것을 하루라고 부르는 것 주요 차이점은 단지 그들이 필요한 실제적인 헌신을 위해 돈을 받고 있고 또한 대학 무도회 선수들은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

대학 운동선수가 되는 것은 특히 어렵다. 첫 번째 순위에서 이 선수들이 투자하는 시간은 많다. 매일 수업시간에 있고 연습 후에 매일, 그들은 쉽게 저녁을 먹고, 그리고 공부하러 간다. 이제 모든 것은 간단하게 들릴 수 있다.

그러나 이 학생 운동선수들이 투입하는 시간은 웅장하다. 그리고 코치들은 추가적인 정보를 원한다.

공부할 영화가 있을 수 있고, 운동선수들이 사기를 볼 수 있는 시간은 없을지도 모른다. 학생 운동 선수로서, 여러분은 운동 경기와 결합된 공부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여러분의 회사의 재산을 시험해 볼 것이다.

대학 프로그램이 볼게임을 하고 선수들뿐만 아니라 선수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생리 영어로 때, 그것은 옳지 않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수없이 TV에 붙어 있고 게이머들은 그들의 모든 것을 주고 있을 때–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중요한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그냥 나타나고 사라진다. 한두 학기, 그리고 그들은 사라진다. 하지만 그들이 나가서 한 해 동안 일한 후에, 자연 서식지가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아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듣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일 때 학교로 돌아온다. 10살까지 자신을 뒤로 할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에 매우 근접하여 하층민과 무직직으로 고군분투하게 되는가? 또 다른 아이는 또한 수천 달러가 들죠.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오랫동안 연 2만 달러를 버는 데는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게 됩니다.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그것이 성공하는 길을 더 오래 걸어갈수록, 전문적이고 재정적으로 당신을 희생시키기 위해 그것의 외부 조명을 켜라. 당신의 교육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라. 당신이 교육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교육을 중단하라.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위해 보여줄 가치가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 아이들은 친구나 다른 캠퍼스 동료들과 어울리는 것으로부터 스트레스를 쉽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으로 좋은 교육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가? 게다가 나처럼, 그들은 단지 생각과 대처의 나쁜 습관을 인식하거나 강화할 뿐이며, 그것은 평생 동안 해로운 전염병처럼 그들을 괴롭힐 것이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재정 상황에 의해 결정된다. 만약 어떤 개인이 재정적인 필요에 처해 있다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을 받지 못할 수 있는 곤경에서 대학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나는 다음과 같이 믿는다. 교부금을 받는 데 있어 상당한 팁은 신속성이다. 당신은 당신의 기능을 제출한 최초의 학생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나는 이 단계에서 대학 교부금이 한계가 있다는 것을 알 뿐만 아니라 한 명 이상의 학생 경제적 필요성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대학을 가기 위해 추가 자금이 필요한 적격 학생들에게 보조금이 시중에 나와 있을 뿐만 아니라, 학교 교육을 받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저축할 수 있는 능력이 없었던 당신의 가족들에게도 혜택을 줄 수 있다.

좋은 성적은 아니다. 당신이 두려워하지 말아야 할 만큼 책을 잘 치지 못한 사람은 없다. 모든 것을 잃지 않는다. 당신은 여전히 많은 선택권을 찾을 것이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4년제 대학이나 대학에 가고 싶다면 더 엄격한 입학 요건을 가진 몇몇 대학들을 넘겨주고 싶을 것이다.

법률: 변호사가 너무 많다는 말을 회피했음에도 불구하고, 대학원에 갈 준비를 하고 있다면 법학 학위(JD – 쥬리스 닥터)를 찾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 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일자리를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것은 확실하지만, 항상 더 재능 있는 고객들을 위한 공간이 있다.

만약 당신이 가기로 결정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입법실에서 조직을 얻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