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클래식 프로가 가면을 벗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금단의 진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때 이 제출물을 여행의 각 단계에 대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십시오. 각 섹션을 읽을 때, 당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신은 당신이 관련 될 수있는 방법으로 당신에게 정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과도한 수수료를 오피가이드 추가로 지불하는 대량 유치 상품에 대한 제휴 신청이다. 이러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의 대부분을 지불하려면, 당신은 많은 사이트 방문자를 원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의 동료 프로그램은 30 일당 거의 700 달러를 지불합니다.

부드럽게 팔리고 자연스럽게 오는 것은 당신이 그 제품에 대해 한 시간 동안 이야기했기 때문이다. 시청자들이 당신의 제품이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멋진 이슈들을 보고 얼마나 흥분할지 상상해 보라. 때때로, 그들에게 제품을 구매하라는 특정한 요청을 보내라.

명확하게 하고, 어떤 변화가 일어나기 전에 그들이 제대로 배울 수 있도록 확실히 하라. 제품을 현재 상태로 유지하고 모델을 조각하는 방법을 제어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메시지를 돋보이게 할 수 있고 그들이 마케팅 도구 이상이라는 것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은 소중한 동료다. 또한 Mailchimp의 CRM을 사용하여 구매로 이어지는 행동 패턴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모델 자체 또는보다 전문화된 소매 업체를 통해 더 나은 커미션 및 전환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델과의 개인적인 관계를 성장시킬 수있는 기회가 추가로 있습니다. 제작자(“제휴사”)는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하거나 코드를 사용한 후 회사의 제품을 구입할 때 수수료를 받는다. 브랜드는 독자적으로 관련이 없을 수도 있는 시청자에게 도달합니다. 이 플랫폼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선물을 찾고 네트워크에 연결하며 평판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제휴사는 일반적으로 단일 하이퍼 링크를 통해 수수료를받습니다.

수수료율이 좋다고 해서 항상 이익을 낼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위의 예와 같은 예를 살펴보고 결코 거기에 도착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그녀는 2015년에 인스타그램 계정을 시작했고, 그녀의 첫 사진은 그렇게 화려하지 않았다. 브랜드의 제3자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것이나 그것이 판매하는 가격에 대해 어떠한 발언권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당신은 또한 덜 위험하다.

그러나 대부분의 대규모 슈퍼 계열사는 말 그대로 다양한 네트워크의 구성원으로, 선택한 거의 모든 네트워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네트워크에서 제휴 프로그램을 관리할 때 중복된 트랜잭션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따라서 월말에는 어떤 커뮤니티와 제휴사가 커미션을 받고 다른 커뮤니티의 판매를 무효화해야하는지 결정하는 추가 단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제이슨 스톤, 일명 백만장 자 멘토는 18 개월 만에 7 백만 달러의 수입을 올린 것으로 유명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홍보하는 데 수수료를 받는 것이다. 근본적으로, 동료는 상인을 대신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수행하며, 상인의 웹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 및 전환을 유도하는 마지막 단어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클릭하거나 전환할 때마다 가맹점이 지불한다.

이전에 Commission Junction이었던 CJ는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가격을 모색하기 위해 제조업체 및 게시자와의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지난 20 년간을 보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네트워크는 귀하의 디지털 콘텐츠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귀하의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스타일부터 금융 회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글로벌 브랜드에 시청자를 연결하십시오. 소규모 비즈니스를 발전시킬 수 있는 독점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개발하십시오. 당신은 하룻밤 사이에 성공을 거두지 못할 것이고, 첫 해에 새로운 포르쉐 모델을 운전하게 될 것이다. 긍정적 인 결과를보기 시작할 때까지 6 개월 또는 추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사항을 숙지하고 건강한 월별 수입을 보게되면 개인 온라인 마케팅 비즈니스를 늘리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