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victorypennants  

하지만 돈을 벌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 당신의 성공은 당신이 얼마나 잘 알고 게임을 하느냐에 달려있다는 것을 당신도 나도 알고 있다.

하지만 돈을 벌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 당신이 어떤 분야에 돈을 투자하든지 간에 당신이 얼마나 잘 알고 게임을 하느냐에 달려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부동산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자금 조달에 능하다면, 당신은 위의 예보다 훨씬 더 잘 할 수 있다.

요점은 당신이 전문적인 환경에서 전문가라는 것이다. 위험은 부동산 투자가가 되는 주요한 요소이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는가? 법인화는 이것을 할 수 있는 하나의 https://ko.wikipedia.org/wiki/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당신의 개인 소유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된다.당신이 부동산 사업에서 만들 수 있는 이온들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전문가들 스스로에게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자신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이 잘 되고 무엇이 안 되는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매달 부동산 투자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가능한 한 부동산에 최대한 많은 돈을 투자하고 싶어하며, PMI(개인 주택담보대출)를 피하기 위해 최소한 20%를 낮춰야 합니다.반면, 2007-2009년에는 그렇지 않은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익숙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익숙하다 (매일 그것을 보고 집에서 자랐을 것 같다) 부동산은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역사적으로 가치가 올랐다 (보통 하락세를 경험한다). 몇 년에 한 번)이 세미나는 또한 당신에게 아주 적은 비용으로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구입할 수 있는 몇 가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내가 당신에게 모든 저가 세미나들이 당신에게 무언가를 팔려고 노력하지만, 그들이 팔려고 하는 것은 많은 경우 정말 좋은 것이다.당신은 부동산에 대한 저당을 받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그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당신은 또한 이자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실제 구매 가격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매달 어떤 종류의 수입이 있고, 이익을 내는 한, 그것은 모두다.모자가 중요하다시작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이사하고 임대하는 것이다. 이것은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살 다른 집을 사는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것이다. 다시 말하면 소유자의 자금 조달의 이점이 있기 때문에 현금 흐름이 더 잘 작동하기 쉽다. 이 시나리오에서 오늘 당신은 두 가지 모두에 대해 자격을 갖추어야 할 것이다. 대출 또는 당신의 현재 집에서 20%이상의 지분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누군가가 새 집을 구입하고 오래된 집을 지불하지 않는 것을 막는 것이다.아니면 대상 부동산을 인수하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은 훌륭한 전략이고 대출자들은 이자율이 최저가격에 있는 한 다른 방식으로 전환하고 만기매각 조항을 시행하지 않을 수 있다.

(보통 당신이 거래하는 부동산을 취급하는 판매자들은 가장 낮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렇지 않은가?) 만약 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기관들이 65%의 이자를 갚기 위해 그들의 선택권을 행사하는 경향이 훨씬 더 강하다고 생각하지 않는가?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투자 유형을 결정하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부동산 투자 과정을 디자인하기 시작할 수 있다.

종이 한 장을 꺼내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자원들을 만들 수 있다.

이 세 가지를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라.그래, 부동산에 투자하려면 돈이 필요해. 하지만 넌 너의 돈이 필요없어, 그 약자에 익숙해져야해. 네가 필요한 것은 열정과 계획이야. 네가 어디에서든 돈을 얻을 수 있어. 그리고 네가 흥분하고 동기부여를 받을 때, 사람들은 네가 투자 꿈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돈을 기꺼이 줄 거야.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들에 익숙하지 않다면, 나는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책 한두 권 또는 심지어 어떤 전략들에 대해 어떤 새로운 모험들을 시작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교육 받고 지식을 얻는 것이 항상 좋은 것이다 당신은 먼저 설명서를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