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마사지 victorypennants  

이 신체 수용 문제는 종종 많은 전염병들에게 어려운 문제이다.

이러한 신체 수용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gunmacity.com 문제는 많은 트랜스미션들에게 종종 어려운 문제이다. 또한 귀중한 신체 수용력 부족 나의 학생들은 나의 건강을 소홀히 하게 만들었다. (내 몸 때문에 성별이 잘못되는 https://gunmacity.com 것에 대한 나의 걱정도) 과식과 건강에 좋지 않은 성적 성향으로 임대를 하게 된다. 대부분의 트랜스젠더들에게 신체 수용은 국가이다.끝점이 아니라, 그리고 당신의 시스템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려운 이유. 그것이 우리가 묶고 턱을 채우고 어떤 경우에는 호르몬 치료를 받지만,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맞도록 하기 위해 수술을 하는 이유이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들을 바꾸기 전에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그래서 다음 나는 그것을 하고 싶다.성전환자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다.어떻게 해야 제대로 할 수 있지? 전문가들에 따르면, 건강에 좋은 것의 첫번째는 근육의 해독법을 배우는 것이다. 체격청소는 실제로 허브와 차를 통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우유 엉겅퀴를 가지고 당신의 시스템을 청소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특히 간 탄수화물은 매일 체중감량 계획을 가지고 보충제처럼 이 약초를 먹는다.그러니, 만약 여러분이 오늘 기분이 좀 안 좋다면, 작은 보석을 달라고 요청하세요. 어쩌면 필수적인 신체 단절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제 것이 정말 재미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내 파트너와 나는 그것들 동안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다) 아마도 당신은 다른 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내가 아는 모든 것은, 방법은 사람을너무 빨리 움직이지 마라, 그것은 너를 긴장하게 만든다. 너의 몸을 통제하라, 너는 너를 발견하기 위해 너의 몸을 느리게 하기를 원한다.

느린 몸 동작은 너의 힘을 보여준다.그 사람으로서, 나는 몸매 수용 문제에 대해 어려움을 겪어왔다. 나는 오랫동안 내 몸조차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머리를 할 때, 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를 보았다. 예를 들면,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던 것에 비해,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낫고 싶다고 제안할 때마다 감탄했다. 그것을 돌보고, 화가 났다. 나는 그것의 암컷이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또한 나는 내 머리속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다. 나의 작은 개인 페이스북에 내 자신의 사진을 올리는데 1년이 걸렸다. 그리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 나는 검색한다.

거울에 비친 소녀들의 모습을 보다.휴식은 마치 운동 후나 운동 내내 몸을 만드는 데 전혀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때마다 우리는 효과적으로 우리의 몸을 찢거나 손상시킨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우리의 몸은 근육섬유를 모두 크게 성장시킴으로써 손상된 근육에 기능을 하게 된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몸을 비활동적인 상태로 둘 필요가 있다.

몸의 균형 잡힌 형태의 보디빌딩 프로그램이 중요하다 체중 훈련, 적절한 영양 섭취, 휴식, 그리고 좋은 심혈관 운동은 당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당신의 보디빌딩 목표를 위해 훌륭한 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 매우 잘 작용한다 기억하라, 당신의 심장은 전기 공급원이며, 당신의 심장은 당신의 심장에 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더 오래 그리고 더 효과적으로 훈련한다.

제 첫 단락의 또 다른 질문은 – 당신의 천체가 원하는 것을 만들어 내기 위해서요? 난 네가 멋진 여행을 할 때 그것을 직접 볼 수 있게 해 주었지만 다른 한 가지 방법은 너의 천상의 몸을 볼 수 있어 너의 상상으로부터 그것을 얻을 수 있어체중 재발을 막기 위한 신체 구성이 어떻게 해결되는가에 대한 문제를 좀 더 깊이 들여다보면, 진실은 분명하다. – 오늘날 의도적으로 체중을 감량한 대다수의 사람들은 다시 살이 쪘다! 얼마나 많은 지방이 손실되는지에 대해, 연구는 소득 내에서 최대 95%의 체중이 다시 증가한다는 것을 보장한다.

동일한 연구가 체중 회복과 신체 구성을 연결시킨다. 그렇다면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