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제휴 마케팅의 Nuiances

당신은 그 기사의 링크 때문에 당신의 매출이 급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제휴사의 청중 – 파티 DJ -의 일부가 당신을위한 새로운 시장 섹션으로 변모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블로거와 온라인 마케팅 관계를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링크를 여러 게시물에 구현할 것이다. 블로그의 독자 중 한 명이 제품의 총 판매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고 컨트롤러를 구입하면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은 해당 블로거가 판매와 관련된 링크와 크레딧을 봅니다.

고맙게도, 그 관계의 기준을 손상시키지 않고 시청자와의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가속화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결은 제휴 제품을 찾는 것을 목표로하지 않고 시청자를 알고 그들이 사용할 수있는 솔루션을 찾는 것입니다. 나는 항상 내 전문 지식과 내가 수행 한 것 또는 내가하고있는 일의 맥락에서 상품을 추천합니다. 이 YouTube 동영상은 저와 여러 온라인 코스 제작자 간의 패널 대화를 특징으로했으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 , Teachable은 제가 제휴사 인 인터넷 코스 제작 플랫폼입니다.

또한 판매 모니터링을위한 단일 대시 보드를 제공하여 총 판매, 추천 및 지불금과 같은 모든 커미션 관련 세부 사항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Pabbly 상품을 한 번 판매하면 최소 183달러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CJ 계열사를 통해 언급된 모든 판매에 대해 135달러를 벌 수 있다.

Teachables 제휴 프로그램은 추천 월별 구독료에 대해 반복적으로 30 %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계획은 30일당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어디든 갈 수 있다.

즉, 판매당 월 150달러까지 벌 수 있다는 뜻이다. 그래서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구입한 모든 상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예, 제휴사가 서비스 제공 업체와의 관계를 공개하고 청중에게 총 판매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알리는한 온라인 마케팅은 합법적입니다. 물론, 이런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은 신뢰를 쌓기 위해 추가적인 노력과 시간을 필요로 하지만,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고속도로에서 더 큰 보상으로 이어질 것이다. 연결되지 않은 비즈니스 모델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판매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들은 제품의 틈새 시장에 대한 전문 지식이나 권위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제품 사용에 대한 주장도할 수 없습니다. 포화된 시장에서는 같은 제품을 홍보하는 동료들 사이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일 수 있다.

무엇보다도, 당신의 전망은 하루 중 언제든지, 일주일 중 매일 쇼핑을 할 수 있다.

홍보를 시작하려면 핫마트에 등록하고 판매하고자 하는 강좌를 검색해야 한다.

그것은 100 pc 무료이며 또한 홍보를 시작하기 위해 그들 중 하나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AWeber 계열사의 수익을 자랑스럽게 생각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오피 이래로 새로운 수준의 제휴 수익과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 긍정적 인 경험은 ConvertKit의 제휴사 수익에 관해서도 입증되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인퓨전소프트에 점점 더 화가 나기 시작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나의 좋은 친구 인 Nathan Barry는 새로운 장치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묻기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그리고 사실,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 온라인 기업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너무 자주, 나는 사람들이 문제의 연결 측면을 무시하면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라는 미명 아래 제품을 홍보하는 데 시간과 활력을 낭비하는 것을 본다. 내 제휴 마케팅 도구 게시물에는 이것에 대한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여기서 나는 Pretty Links와 다른 도구를 다루며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강화할 것을 제안합니다.

또는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팁에 흥분하면 대출 및 자금 제공 업체, 신용 카드 회사 또는 Affirm 또는 Zip과 같은 BNPL 제공 업체의 제휴사가 될 수 있습니다. BigCommerce는 귀하의 성장을 돕고, 웹 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고, 더 많은 판매를 유도하기위한 독특한 전략을 제공합니다. WordPress 블로그, 웹 세미나 및 BigCommerce에서 개발 한 고품질 콘텐츠 자료를 시청자에게 연결하여 콘텐츠 제작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있는 힘을 갖게됩니다.

WP 엔진 계획을 홍보함으로써 가입 당 $ 200 또는 구매자의 첫 번째 월간 비용의 100 %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제휴 감소에 접근할 수 있다.

청중이 전자 상거래에 관한 모든 것이고 웹 기반 상점을 설립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원하는 경우 Shopifys 제휴 프로그램이 귀하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