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victorypennants  

대출을 받는 것은 대학 재정 계획을 위한 또 다른 선택이 될 수 있다.

대출을받는 것은 대학 재정 계획을위한 또 다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대출금을 지불 할 능력이있는 사람들에게만 효과가 있습니다. 일부 금융 기관에 대출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부인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면 어머니와 아버지가 일관되게 청구서를 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생각이 오래 가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여행 빚을 갚는 데 도움을줍니다. 환불 정책은 수표를 최소화하고 청구서를 더 빨리 정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음, 좋은 소식은 일반적으로 여전히 당신을위한 희망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고등 교육 대학을받는 것을 소중히 여기는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예, 외로운 어머니는 실제로 인구 통계 학적으로 특별히 고안된 몇 가지 무료 장학금과 보조금입니다. 정부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과외 대학에 갈 수있는 무료 돈을 제공합니다 (특히 Pell Grant와 FAFSA 양식을 확인하십시오. 내 학비와 책을 지불했습니다)

목표는 자녀가 거대한 대학 대출에 투자 할 필요가 없도록 충분한 돈을 모으는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대부분의 돈을 지불하여 거대한 학교 기금을 인출 할 필요가 없도록 충분한 돈을 모으고 싶습니다. 또는 돈을 빌릴 수 없다면, 그 대출은 아마도 그 중 어느 것도 확실히 커버 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작을 것입니다. 요점은 단순히 안장에 관해서 그들이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부모로서 그들을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제대로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학교 대출 부채에 10만 달러를 지불했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험이 설정되는 방법에 대한 결정에 따라 투자에 대한 잠재적 인 수익을 높일 수있는 기술을 갖추십시오. 100 % 주식형 펀드로 매우 공격적 일 수 있으며, 이는 확실히 머니 마켓 펀드에 더 보수적 인 접근 방식입니다.

주 정부는 특이한 혜택으로 가득 찬 대학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의 주 웹 사이트와 함께 체크 온라인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실제로는 전국 대학 저축 선택입니다.

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실제로 정부 학생 대출입니다. 이들은 조달하기가 매우 간단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Stafford와 Perkins 금융입니다.이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및 더 쉬운 연기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대출을 찾는 부모 또는 자녀, 부모 플러스 주택 대출 프로그램은 정직하게 작동합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훈련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무료가 아니다. 대학은 돈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어떻게 더 가치 있는 것은 단지 2만 5천 달러의 작은 학교 운동보다 10만 달러의 명문 교육인가?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자격증을 가진 교사와 비슷한 보수를 받는다. 하지만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빚이 덜 들기 때문에 종종 30세 이전에 집을 살 것이다. 그것은 거의 사치스러운 차를 사는 것과 같다. 하루가 지나면, 고급차는 당신을 A지점에서 B지점으로 데려간다. 경제 자동차와 같은 것이다. 그것은 단지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좋은 이름의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정확히 얼마나 가치 있는 느낌이 비교될 것인지를 고려하라.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들에게

이것은 당신의 가족 전체를 놀라게합니까? 당신은 당신이 대학을 방문해야 할 무거운 청구서가 당신이 그것을 계속 분리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했는가? 음,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을 위해 열린이 멋진 창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항상 꿈꿔 왔던 대학 교육을받을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과 함께합니다. 성공으로가는 길에 오래 갈수록 지방에서 칼로리가 전문적으로나 재정적으로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당신의 교육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가치있는 것을 보여줄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그만두지 마십시오.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Seligmans 박사의 책은 당신의 서명 강점을 명명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당신의 성공은 가능한 모든 주변의 삶에 그것들을 통합하려고 노력하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당신은 항상 더 나은 지출뿐만 아니라 약점에 대처하기 위해 각자의 과도한 양을 복용하는 것보다 당신의 강점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입니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그 지역의 야구장에서 자신을 지킬 필요가 있습니다

수업과 관련된 것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이 날짜의 메모는 실제로 옆에 없습니다. 코스가 적어도 1년 또는 2년 후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고급 과정이 무료로 코스를 제공하고 개인에게 모든 것을 배우지 않는 이유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은 실제로 전통적인 교육 대학 시설보다 적은 비용으로 온라인을 찾기 위해 인터넷을 연구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리므로 일반 대학 과외 프로그램과 비교할 때마다 저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