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어제 나는 Fortune 500이 될 수있는 잘 알려진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책을 고용하고 있으며 보통 연간 약 140,000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어제 나는 Fort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une 500이 될 수있는 잘 알려진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책을 고용하고 있으며 보통 연간 약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140,000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경험 Tougher 경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대행사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을수록 실제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상당히 새로운 것이므로 광범위한 경험이있는 소셜 마케팅 담당자 만이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므로 대다수의 마케팅 담당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마케팅 과제를 수행 할 수있을 정도로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SNS는 매주 자신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당신의 시장에있는 최소 5 가입으로 연락을 제안하고 시스템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팁을 제시하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 – 그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보고 기술이 자신의 관심사의 하나의 건강과 같은 기반으로 포럼에서 시작하는 주제를 제안합니다. 각 메시지가 당신의 마음에 독특하기 때문에 스팸메일로 고발되지 않는다.

우리는 최고의 마케팅 및 광고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여러 가지에 대해 매우 강력하고 강력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사항을 수립합니다. 그렇다면 Google 검색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까? 대부분의 소셜 북 마킹 사이트는 해당 검색 엔진에 대한 북마크를 사용할 수 있게하여 검색 엔진이 이러한 링크를 정말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어떤 사이트가 품질 sns 마케팅 요소인지에 대한 좋은 지표가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정상적인 비즈니스 / 회사 대처에 대해 생각할 수 있도록 가이드 라인에 대한 일반 목록이 있습니다

이 모든 사이트는 다른 사이트와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국으로 성장했습니다. 매년 선택이 계속 발전하고 크기가 커짐에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는 비즈니스는 몇 개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분석을 사용하십시오 – 분석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실제 작동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한 소셜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완료 했습니까? 사람들은 언제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합니까? 결과에서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찾아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석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솔루션을 얻으려면이를 활용해야합니다

추천 – 기존 고객이 귀하의 제품 / 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얻은 긍정적 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소셜 증명 (Social Proof)으로 알려져 있으며,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각각 포함하는 강력한 기술입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가 빈번한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당신이 오지 않으면, 당신은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주말에 보통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거대한 장 You Tube는 매일 20 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합니다. 요즘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 인만큼 간단합니다. 효과적인 방법은 콘텐츠를 매핑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중요하지는 않지만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 할 때 중요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통해 가장 이상적인 잠재 고객과의 관계 및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긍정적인 것을 유지하되 정치와 종교와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는 모두 자신의 견해, 신념, 그리고 의견을 가질 자격이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믿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스스로 즐기는 사람들에게 일어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가장 좋은 방법을 찾을 때, 그것은 실제로 제목에 관한 것입니다 – 웹 사이트는 게시물을 남기는 곳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제목의 올바른 형태로 집중해야합니다 – 당신이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있을 때 잠재 고객이 훨씬 더 많이 올 것이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또한 편안함을 공유하십시오.

확실히 그런 것 같아!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블로거와 soooooo와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 그것은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을 따라 찾기 위해서입니까?

그래서 sns 마케팅 계획을 만드십시오, 모든 측면을 나열하여 커버하기 위해 잘 만들어진, 웹 사이트, 즉 페이스 북, 트위터, YouTube, Pinterest 등등, 다음 거의 일주일 동안 그것을 위해 붙어 페이스 북에서 길을 잃지 마십시오!

당신이 어떤 행동을 취하든,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것들이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을 잊지 말라. 그것은 모든 마케팅이다. 그것은 누군가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기 위해 행동을 취하도록 하는 방아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