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victorypennants  

은퇴는 개인이 투자하는 첫 번째 이유입니다.

은퇴는 개인이 투자하는 # 1 이유입니다 사회 보장 제도가 줄어들면서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보장하기 위해 개인 금융 투자에 점점 더 많이 의존하고 있습니다 개인 은퇴 계좌 (IRA)와 로스 IRA는 은퇴를위한 계좌 옵션입니다 지역 금융 투자 담당자 또는 연구 주제를 스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주인이 세금을 내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 음, 많은 주에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가족방 대한 압류를 시작할 것입니다. 주택은 세금 증서 판매로 경매에 부쳐지며, 세금 선취 특권 보유자로서 처음에는 돈을받습니다. 그러나 다른 주에서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이 당신에게 명확하고 완전히 무료로 서명됩니다!맞아, 15%를 벌기 위해 맞춤화된 당신의 작은 금융 투자는 단지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무료 집을 만들었을 뿐이야. 그 집에 살고, 임대하고, 팔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돈을 버는 것은 단지 3 가지의 기능입니다 : 당신이 시작해야하는 돈, 당신이 필요로하는 시간, 그리고 당신이 만드는 속도. 당신이 가지고있는 그 3 가지 중 더 많은 것을 더 많이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훨씬 쉽습니다. 당신이 시작할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러나 당신은 현금을 요구하기 전에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조직도 성공하지 못하거나 많은 고객없이 성공을 거둘 수 없기 때문에 회사에 있다면 생각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이 위협을 완화하는 방법 – 지속적으로 구매하십시오 기본적으로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 이것은 방어적인 메커니즘입니다. 나쁜시기에 수동적 인 수입을 갖는 것이 인내심을 갖고 감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경제가 향상 될 때 최종 금리가 인상됩니다. 투자의 주된 부분은 현금을 잃지 않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부는 장기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쉬운 응답은 거래와 투자가 모두 특별한 활동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시장의 모든 움직임에서 진정으로 이익을 얻으려면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핵심은 혼합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나는 골프에서 왜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은 내가 타이거 우즈의 타고난 천재성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는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당신은 지금 이 비유가 내 워크샵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주식시장에서 돈을 버는 것은 누구나 꿈꾸는 일임을 알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욕심 많은 사람들은 자주 힘들어진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투자를 현명하게 처리해야 한다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것은 증권거래소와 관련된 위험을 완화하는 현명한 방법이다 시간이 지나면 주식시장은 오르락내리락 하지만 역사는 우리에게 전형적으로 오르락내리락하는 것보다 조금 더 크게 올라간다 30년이 지나면 우리는 다음과 같이 볼 수 있다.

귀하의 투자에 대한 10 %의 수익

저비용 주택은 주택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 있습니다 저비용 주택은 전국에 풍부합니다. 인구의 우세가 저렴한 부동산에 있다는 사실 때문에 전국의 모든 지역 사회에는 값싼 주택이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고소득층보다 저소득층과 중간 소득층을 구성합니다

이 기사에서 나의 초점은 부동산 투자 직업을위한 출발점으로 값싼 주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이 게시물의 저비용 주택은 은행 빨간 줄 지어 범죄 활동 영역이 아니거나 매춘 여성과 마약이 만연하거나 주택이 부동산 소유자 및 / 또는 임차인에 의해 심하게 학대되거나 무시당한 곳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은행 계좌에서 당신의 투자 계좌로 매월 자동 인출 설정을 가족방 저장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면 당신은 처음에 자신을 지불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비용을 지불하는 것처럼 당신의 저축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이상 변명할 수 없습니다.한 달만 더 연기할 수 없습니다.

다음은 대다수의 미국인이 구매하는 대체 투자 대안입니다. 평균 이자율과 투자의 보안 정도로 구성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주식을 가지고 있다.

주식은 자연적으로 뮤추얼 펀드보다 더 위험하다. 그러나 주식은 위험을 가능하게 하는 장기 투자를 위한 다양한 트럭이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주식은 당신이 투자하고 있는 사업에서 소유하고 있는 주식이다. 그래서 회사가 경제적으로 잘 할 때, 당신의 주식의 가치는 상승한다.

반면에, 회사가 심각한 일을 하고 있다면, 당신의 주식 가치는 하락한다.

그래서 주식을 살 때, 당신이 잘 보여지는 주식을 고르도록 한다.

내가 하는 일은 훌륭한 스토리가 있는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장기적으로 보유하는 것이다. 장기적으로 시장이 증가하는데, 얼마나 힘들 수 있을까? 이것은 시장이 녹아내리면서 지난 몇 년 동안 예외적으로 오작동하는 계획(또는 전혀 그렇지 않은 계획)으로 밝혀졌다.

나는 약 4 일 동안 테이프를 듣고 나서 나가서 종이를 즐겼던 HP12C 화폐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