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앤더슨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네이트 로빈슨 (N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WWW.SAFE-CHART.COM ate Robinson)이나 크리스 앤더슨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가 있었는지)를 다시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앤더슨과 같은 선수는 멋진 덩크를 끝낼 수 있지만 실제로는 5 초 이상 중단 된 후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습니다 45 초는 2 ~ 3 시간 또는 4 번의 노력을위한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할 수 없다면 시도를 수정하고 당황 HTTP://WWW.SAFE-CHART.COM 스럽게 남아 있어야합니다. 이 시간에 덩크 다운을 얻으십시오 제안 된 짧은 시계로, 액션은 훨씬 빨라질 것이고 게이머는 즉시 가지고있는 모든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 2 분의 쿠션에 의존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NBA에서는 특정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훨씬 나은 베팅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상황을 찾으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나는 적어도 상금 토론을 볼 것으로 예상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오해했다.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무료 회사도 없고 준비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흠뻑 적시는 것을 보았다. 언제 그가 NBA에서 농구를 흠뻑 적신 적이 있는가? 비디오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습니다.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농구를 보호기에서 멀리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반대로, 플레이어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에 대한 샷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수행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흥미로 웠고,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하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Tim Duncan 그의 밝은 별은 퇴색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Big Essential이 지옥 주변에 있을 때 잠들지 마십시오. 목을 베십시오. 당신은 단순히 그가 오는 것을 듣지 못할 것입니다. 그는 법정 안팎에서 모두 예정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이 아니지만 Killer Instinct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그는 Magic Johnson과 같습니다. Duncan이 너무 늦었습니다. NBA 타이틀 3 개가 너무 늦었습니다.

2015 년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를 상대 한 팀은 시즌 초반과 같은 그룹이 아닙니다. 카를로스 부저 (Carlos Boozer)와 같은 주요 게이머는 실제로 부상 당하거나 비생산적이었습니다. 그들은 2007-08 시즌에 남아있는 것만 큼 방어 적으로 좋지 않았습니다. 그 이상으로, 매력은 작년 플레이 오프에서 높은 시드를 얻는 데 도움이되는 것과 똑같은 일관성으로 재미 있지 않았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예선전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올해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선수들 중 Cousins는 지금 당장 기여할 준비가 가장 되어 있다.

그는 NBA 몸,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 주위의 환상적인 터치를 가지고 있다.

Cousins가 NBA 전망을 가득 실은 켄터키 그룹에서 가장 지속적인 무기가 되었기 때문에, Cousins가 그의 작업 원칙에 대한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면, 태도와 성숙도에 대한 초기 문제는 과거의 일처럼 보일 것이다. 수비 그는 오랫동안 NBA에서 지배적인 포스트 플레이어가 될지도 모른다.

브라이언트는 2010-2011 시즌에 25,790 점의 커리어 포인트를 기록하며 15 위를 기록했다. 32 세의 나이에 브라이언트는 또 다른 챔피언 시즌인 프로로 5 위를 차지했다. 비디오 게임 당 평균 270 점

다음 6 시즌 동안 Denver Nuggets는 플레이 오프에 4 번이나 올랐지 만 1984-1985 시즌까지 1977-1978 플레이 오프에서의 성공과 일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Nuggets는 시즌 첫 점프볼 전에 똑똑하고 대담한 거래를했습니다. 그들은 52-30의 훌륭한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으며 다시 한번 NBA 중서부 부문에서 우승했습니다. Nuggets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를 3-2 시리즈로 이겼습니다. 승리, 그리고 4-1 시리즈 승리로 유타 재즈를 파괴 하지만, Nuggets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 4-1,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그의 안정적인 우수한 성능은 그를 자신의 수천 팬 들을 사랑 하는 데 도움이 무엇을 더 흥미로운 지난 시즌 그는 예기치 않게 마지막 5에 침입 2 학년 챔피언 쇼의 최고의 초보자로 그의 NBA 브랜드 새로운 유니폼 판매는 심지어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 스타 드위를 능가 합니다. 웨이드

서류상으로는 환상적으로 보이는 수많은 그룹들이 있다.

뉴올리언스 호네츠,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는 모두 NBA 플레이오프에서 그것을 섞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 만약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가르쳐준 것이 있다면, 그것은 경험과 최고의 선수들이 전형적으로 봄까지 경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세 팀은 아직 그들이 더위를 견딜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1995-96 시즌 NBA에서 1년 반 동안 결장한 마이클 조던은 1996년 시카고 불스를 네 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기 위해 다시 돌아왔다. 그 시즌, 불스는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는데, 이 기록은 NBA 역사상 여전히 최고의 루틴 시즌 기록이었다. 결승전에서 불스는 6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시애틀 슈퍼소닉스를 이겼다.

제임스의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개적인 상대 1위로 보인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가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누려온 역할.

그래, 할 수 있어. 만약 당신이 당신만의 리그를 만들 수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