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victorypennants  

그러나 WordPress에서 맞춤형 404 페이지를 사용하는 경우 큰 놀라움을 금치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WordPress 내부에 맞춤형 404 페이지를 사용하는 경우 큰 놀라움을 금치 못할 수도 있습니다. WordPress 외부에 100 페이지가있는 오래된 사이트가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여기에서 왼쪽 화면에 표시된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고 Public_HTML 폴더 아래에 표시된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그레이트, 당신은 실제로 끝났습니다.이제 WP-CO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이것은 WP-Content 폴더를 열고 플러그인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WP-CONT 아래에 바로 표시됩니다. 당신이 단순히 클릭 한 ENT 폴더 계속 하 고 플러그인 폴더를 클릭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 2 파일을 복사 하려는 곳입니다 내가 위에 다운로드 하 고 당신이 그들을 보존 하 고 드래그 하 고 PLUGINS 폴더에 드롭 하는 폴더를 열어이 폴더로 드래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총판 하 고 드롭 할 때, 당신이 강조 표시 된 플러그인 폴더가 있는지 확인!

나는 내 블로그 사이트의 관리 섹션에서 그것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에 익숙해하려고 시도하는 내 블로그 사이트의 다음 날 또는 그렇게 투자, 다른 사람들은 다소 명백한, 나는 너무 확신하지 않았다 그 후에 블로깅과 관련 총판 이없는 것 같은 몇 가지 기능이 있었다 내 블로그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지침과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다

둘째로, 그것은 당신이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시스템에 성능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Google에서 WordPress 플러그인을 쉽게 검색하면 플러그인을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수백만 개의 플러그인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소셜 북 마킹 아이콘과 같은 블로그 사이트에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도메인에서 WordPress를 설정하는 또 다른 큰 이점은 블로그 사이트를 완전히 제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완전히 무료로 제공되는 블로깅 플랫폼을 사용하면 알림없이 블로그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블로그 사이트에서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했다면 가슴 아프다.

Drupal과 Joomla는 Drupal의 경우 블로그 사이트와 포럼을 핵심 모듈로 구성하는 광범위한 패키지를 처리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구성하는 것은 CSS (캐스 케이 딩 디자인 시트)와 PHP (개인 홈 페이지 또는 PHP : 하이퍼 텍스트 전처리기) 코드 수정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플랫폼은 복잡하고 이러한 플랫폼을 설정, 처리 및 조정하기에 충분합니다.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도트 ORG 옵션의 장점은 전체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블로그 사이트 시스템을 직접 유지 관리하고 백업하고 보관을 위해 복사본을 다운로드하고 FTP를 사용하여 원하는 추가 기능 (플러그인, 테마 등)을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FTP를 사용하여 호출 할 때 얻을 수 있습니다. 한 호스트에서 다른 호스트로 이동하고 요구 사항이 개발되면 도메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에 가지고있는 이전의 모든 게시물은 어떻습니까 Ever 반환하고 새로운 제휴사에 대한 링크로 구성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들을 수정?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그렇게할 생각조차하지 않을 것입니다. 두 개 또는 세 개를 선택하면 지루하거나 너무 지쳐서 더 이상할 수 없습니다. 평범한 작업이며 실제로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독자가 계속 볼 수 있는 훌륭한 이점입니다. 기간 이동 속도는 블로그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데 정말 중요합니다.

그것은 빡빡한 지출 계획에 사역을위한 최선입니다 그것은 wordpress의 아름다움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거나 WordPress 웹 사이트에서 완전히 무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현재 도메인을 가지고 있다면 실제로 수백 가지의 무료, 매력적인 스타일 테마가 있습니다 WordPress를위한 많은 것들은 구현하기 쉽고 특별한 기술적 이해를 취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문자 그대로 무수한 완전히 무료 WordPress 스타일 (스타일) 중에서 활용하고 싶지 않다고 선택한다면, 귀하를 위해 만들어진 고객 테마는 완전한 웹 사이트 디자인 / 호스팅 비용보다 무한히 저렴합니다.

화면의 오른쪽 맨 쪽으로 건너가 New Installation이라는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실제로 링크이지만 아래에 하이라이트가 없습니다.

현재 통계에 따르면 WordPress는 전 세계 웹 사이트의 1 % 이상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이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의 발전을 지원하는 대규모 사용자 이웃이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거나 WordPress 사이트에서 더 발전된 작업을 수행하려는 경우 사용 가능한 모든 WordPress 포럼 및 커뮤니티를 통해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는 이미 당신이하고 싶은 일을하고 있으며, 그들은 당신을 도울 의향이 있습니다.

기본 WordPress 스타일에 대한 이미지 디렉토리 사이트의보기는 Kubrick look에 사용되는 기본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현재 특정 관심 파일은 하나뿐입니다. kubrickbgwidejpg Jakob 스타일의 경우 다른 Kubrick 이미지는 필요하지 않지만 필요합니다. 팬시, 더 복잡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