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1992-93 시즌

1992-93 시즌 1993년 NBA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획득한 후,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이후 처음으로 NBA 그룹이 되었다. 보스턴 셀틱스는 정규 시즌 MVP 찰스 바클리가 이끄는 피닉스 선즈 팀과 함께 3연속 NBA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벤치를 벗어났던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그는 레이커스를 본질적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선수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그룹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다음 6 시즌 동안 덴버 너기츠는 플레이 오프에 4 번이나 진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1977-1978년 플레이 오프 성공을 1984-1985 시즌까지 맞추지 못했다. 너기츠는 시즌 첫 점프볼 이전에 합리적이고 강한 거래를 했다. 3-2 시리즈 우승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nba중계 으로 4-1 시리즈 성공으로 유타 재즈를 파괴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uggets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게 4-1로 패했다.

로스 앤젤레스가 그 영예를 얻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지난 2004년 고베와 ONeal의 협력으로 서부 추천이 동부 추천을 132에서 136으로 이겼습니다. ONeal은 23 점 11 리바운드로 MVP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다양한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긴 프로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NBA 훈련 학교가 문을 열 때쯤이면 23살이 될 것이다. 그는 NBA의 주요 잠재 고객들 중 가장 충분히 성장할 것이다. 그는 야외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정말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개발하는 능력은 향상시킬 필요가 있다.

다섯째, 스타 NBA 게이머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이며 공을 쫓는 방법을 이해합니다!마찬가지로 올스타 기업가는 잠재 고객을 추적하고 판매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당신이 쓰러지고 판매를 잃을 때, 당신은 반등하고 다시 일어날 수 있습니까?

Costs Walton이 가진 기술의 유형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 년대로 돌아 가야 합니다. 그는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를 졸업한 후 Walton은 야생의 붉은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자라게하고 Grateful Dead와 같은 밴드를 들었습니다. 그는 산 남성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었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 쿠쿠에 이르기까지 다양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한때 FBI, 적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나중에 그는 정치적 선언을 한 후에 심문을 위해 생성되었다. 익스펜스 월튼은 그의 경력 내내 부상으로 가득 차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든 NBA에서 14년을 걸 수 있었다. 월튼은 1993년 NBA 인기 홀에 선출되었다.

1992-93 시즌 1993년 NBA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획득한 후,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가 정규 시즌 MVP 찰스 바클리가 이끄는 피닉스 선즈 그룹을 상대로 3연속 NBA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불스는 4-2 시리즈에서 우승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마이클 조던은 사실상 3연속 NBA 결승 MVP 상을 받았다.

1984-1985 시즌 이후, Nuggets는 1988 년과 2006 년에 다시 부문 챔피언이었습니다. Nuggets 팬들에게는 슬프게도, 그들은 플레이 오프의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시리즈에서 패했습니다. 정중하게 A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돌아갑니다.

게임의 그래픽은 단순히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합니다 게이머의 아무도 자신의 현실 대응처럼 보이지 않는다 게이머는 자신의 유니폼의 뒷면에있는 이름을 읽음으로써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믿을 수 없었다 당신은 심지어 비디오 게임 때문에 유니폼에 바느질과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 2K8에서 제공되는 정보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나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정확하게 표현된 게이머들 중 아마도 이것이 문제였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이 게임에서 즐길 수있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이 nba중계 게임의 올해 모델에서는 진행 시스템을 사용하여 속성을 높일 수있는 포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nba 08에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재생하는 데 바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아무도 볼 수 없습니다. 비디오 게임에는 플레이 오프와 미니 게임 (사격 훈련과 같은)이있는 풀 시즌 모드가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프랜차이즈 모드는 플레이어가 풀 시즌 모드를 끝내기 위해 처리하는 경우, 그 또는 그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