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마사지 victorypennants  

당신은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고 여전히 날씬해지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는가? 그러나 두려움이나 판단에서 무게를 떨어 뜨리는 것은 사랑에서 무게를 줄이는 것과 정반대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gjsb.info 받아들이고 여전히 날씬해지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는가? 그러나 두려움이나 판단에서 체중을 줄이는 것은 사랑에서 체중을 줄이는 것과 정반대입니다. 당신은 몸이 원하는 것을 먹고 천천히 소비 할 때 음식을 진정으로 경험하면 덜 먹고 자연스럽게 체중을 잃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외롭고, 화가 나고, 좌절할 때 얼굴을 채우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라. 그리고 당신의 몸이 생명과 다른 모든 것들에 의해 먹이를 받고 있을 때, 당신의 몸은 그렇게 많이 소비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음식이 유일한 쾌락의 원천이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고개를 숙이고 관심 없는 프로그램을 낮게 유지하라.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오만함의 표시로 본다. 너무 머리를 https://gjsb.info 똑바로 하고 주변 사람들과 눈을 마주치지 말라.

문지르는 손 마사지로 시작하여 사랑하는 사람의 어깨와 등의 모든 긴장을 조심스럽게 반죽하십시오. 팔과 다리에 손가락을 대고 조심스럽게 목을 마사지하여 완전히 편안한 마사지를 제공하십시오. 팬이 편안하고 편안 해지 자마자 가슴과 몸에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여 마사지를 새로운 차원으로 가져 가십시오. 섹스를하는 것처럼 부드럽게 몸을 문지르십시오. 당신의 가슴, 그들의 다리 위로 당신의 다리를 움직이고 피부에 피부의 즐거움을 가져라.

차크라가 뭔지는 알고 있겠지? 그들은 당신의 미묘한 에너지의 중심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의 부분에 초점을 맞추면이 에너지를 움직일 수 있고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느끼는 것은 당신의 아스트랄 팔다리가 움직이는 것이지만 실제 신체는 에너지가 움직이는 것을 느끼지 못합니다 만약 그랬다면, 거위 고기와 같은 반응은 미묘한 에너지가 당신의 피부 아래에서 흐르는 곳을 나타냅니다 차크라는 당신의 천체의 기능이며 당신의 아스트랄 감각 시스템에 의해서만 느껴집니다

당신은 또한 약간의 마사지 오일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가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제공하고 당신의 소중한 피부를 통해 손과 몸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미끄러지게합니다.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시스템이며 신체가 올바르게 기능할 수 있도록 먹이고 양육해야 합니다. 손의 림프계는 세포에서 노폐물을 배출합니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신체 운동에 달려 있습니다. 작업 세션에서 규칙적인 스트레칭은 림프 흐름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는 세포가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전형적인 제스처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감동시키고 관계를 발전 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것을 보았을 때, 누군가가 당신의 행동을 반영한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신체 위치와 몸짓을 변경하여 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의적으로 정기적으로, 빠르고, 효율적이며, 체중 운동을하면 찢어지고, 날씬하고, 화려하고, 운동적인 모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년간 당신을 피할

당신이 소중하게 사랑하고 존경하고 싶은 친구가 있을 때, 당신은 그녀에게 특별한 것을 암시하는 방식으로 그것을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예약하십시오. 당신이 좋아하는 레스토랑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몸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의 몸을 기쁘게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말로 알고 있습니까? 그걸 알아내는 게 그녀를 기리는 첫걸음이야

똑같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을위한 사진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다이어트하는 동안 잃어버린 체중의 35 %는 마른 조직이었습니다 – 처음에는 남성보다 적었습니다. 그러나 체중을 늘리는 데 15 %만이 마른 조직이었습니다. 여성이 체중을 잃었을 때 마른 조직이 적절하게 회복되지 않았을 때 회복 된 체중의 85 %가 지방이었습니다!

나는 그 마지막 단락을 증명해야 한다.

당신의 육체의 미묘한 에너지는 당신의 체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은 복잡하고 유달리 숙달하기 어렵다.

전체 몸 또는 전체 몸 운동은 나의 개인적인 마음에 드는 것이고 탁월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완전한 신체 운동 루틴의 주된 이점은 하루 종일 몸의 모든 근육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피트니스 센터에 정기적으로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현실적으로 나는 체육관에 일주일에 3 일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운동은 길고 특히 필요합니다.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시스템이며 신체가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먹이를주고 양육해야합니다. 손의 림프계는 세포에서 노폐물을 배출 할 책임이 있습니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신체 운동에 달려 있습니다. 작업 세션에서의 빈번한 스트레칭은 림프 흐름의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즉, 세포가 노폐물과 독성 물질을 제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 대부분에게 있어서 체격에서 가벼운 몸으로의 변화는 사람마다 다른 점진적인 과정이다. 개인의 노력과 웅장한 은총의 혼합은 그것을 가져오는 것 같다. 이 신성한 은총은 지금 지구로 쏟아져 들어오는 방대한 양의 빛의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

이 빛의 유입은 우리의 세포와 DNA에 수정을 촉발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