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9) 타이레크 에반스 — 그의 초보 프로젝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가 나머지 3명)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자 프로젝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3명이었다) 2009-2010 시즌에 왜 그가 올해의 영예의 초보자를 잡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66, 그는 방어적인 끝에 맞을 수 있다.

그가 농구를 계속해서 쏘지 못하기를 원할 때, 때때로 에반스는 코트에서의 노력이 https://ko.wikipedia.org/wiki/안전한 사이트 부족하고 그것으로부터 성숙해지는 경향이 있어, 그를 9위로 떨어뜨릴 수 있다.

게임 플레이의 측면에서,이 게임에서 즐길 수있는 거의 없습니다 게임의이 년 버전에서, 당신은 진행 시스템을 재생하여 속성을 강화할 수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NBA 08에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그들은 NBA 2K8을 재생하는 바쁠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누군가를 볼 수 없습니다 게임 플레이 오프와 미니 게임 (사격 훈련과 같은) 슬프게도, 프랜차이즈 모드는 액션에서 빠져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전체 시즌 모드를 완료하기 위해 처리하면 그 또는 그녀는 대가로 아무것도받지 못합니다.

두 번째로 인기있는 nba 저지는 Kobe Bryant입니다. 이것은 그가 여전히 게임에서 가장 좋은 선수일지도 모르지만, 일반적으로 저지 판매를 줄이는 그의 직업의 끝 부분에 있습니다. 또 다른 큰 요소는 Kobe가 더 이상 림을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젊은 군중이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는 점프 슈팅 게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Kobe는 항상 대중의 이해에 관심이 있을 때조차도 항상 확률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합니다. 고베가 더 이상 타이틀을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라. 그의 조연 캐스팅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4위,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영업팀에 대해 똑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니? 이의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다음과 같은 질문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전망과 고객을 알고 있는가? 그들의 문제와 어려움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측정할 수 있는가? 시간과 돈으로 그들에게 비용이 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NBA 올스타는 수익성 있고 효과적인 사업주와 어떻게 비교되는가? 처음에는 프로 선수들이 기본기에 능숙합니다!대부분은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그리고 무엇보다도 항상 그룹 게이머가 될 수 있다!최고의 선수들은 농구의 기본기에 경험이 있다!

이 비교는 실제로 샌 안토니오 스퍼스 데 후안 블레어와 비교되었다. 데 후안 블레어는 자신의 지위에 비해 약간 작지만 그와 상관없이 매우 효율적인 신인 시즌을 보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서부의 빅3, 진정한 빅3로 귀결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이번 시즌에 코비 브라이언트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이 추가되었고,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를 NBA 서부의 정상 근처에 슈퍼차지했다. 필 잭슨은 에고스를 유지하면서 지휘봉을 잡았다. 게이머들이 그의 시스템을 사게 하는 것은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이 이기고, 이기는 것이다.

다섯째, 스타 NBA 선수들은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들이고 공을 쫓는 방법을 이해한다!마찬가지로, 올스타 비즈니스 소유자는 잠재 고객을 추적하고 판매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당신이 쓰러지고 판매를 잃을 때, 당신은 반등하고 돌아 올 수 있습니까? 득점을 위해, 나는 심사 위원이 디지털로 이동하고 순위 덩크에서 5를 사용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이것은 별도의 점수를 돕고 최고의 점수에 합당하지 않은 덩크에 대한 끊임없이 원치 않는 10 카드를 제거합니다. 10은 현재 주위에 던져서는 안됩니다. 좋은 성적, 우수한 성적, 심지어 우수 안전한 사이트 한 성적이 있습니다. Vince Carters 360 Windmill 또는 Michael Jordans와 같은 실제 10 개를 가질 수 없습니다. 완전히 자유로운 던지기 선 덩크가 다리 사이의 좋은 것과 똑같은 범주에 속합니다. 이전에 백만 번 보았던 덩크입니다. 단지 5 십진수만 사용할 수 있으면 덩크 등급 정밀도에 도움이됩니다.

nba에서는 특정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더 나은 베팅을 생성합니다.이 경우를 찾으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 비디오 게임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해설이 주기적으로 보강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해설은 복잡합니다. 컬러 해설자 (Kenny Smith)는 무언가를 말하고 단순히 오랜 기간 동안 이야기를 중단합니다 (Ala Madden 2006). 나는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거리 모드가 돌아 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몰입하지 않습니다. Tim Donaghy조차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인생을 멀리 내기 수있는 훈련 모드를 베팅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측면은 예외입니다 나는 분명히 fa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