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victorypennants  

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 (듀크 대학)에 남아있을 때, 나는 긴장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해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을뿐만 아니라, 내 인생에서 불필요한 긴장을 많이 가질 수있는 새로운 건강에 좋지 않은 루틴, 사고 방식 및 철학을 많이 얻었습니다.

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 (듀크 대학)에 남아있을 때, 나는 긴장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해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을뿐만 아니라, 내 인생에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생활영어 불필요한 긴장을 많이 가질 수있는 새로운 건강에 좋지 않은 루틴, 사고 방식 및 철학을 많이 얻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자녀의 인생 초기에 매우 공격적인 방법을 구입하고 점차적으로보다 보수적 인 포트폴리오에 도달하는 것입니다.이 방법은 은퇴를 생각할 때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기술입니다. 실제로 교육 대학에 자녀가 대학에 진학하기 1 년 전에 대학 기금의 25-50 %를 잃을 수 있습니까? 나는 최고의 금융 투자 방법을 수용 할 수 있도록 대학 저축에 집중하는 금전 고문 또는 생활영어 누군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녀의 생활과 관련하여

많은 경우 보조금은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추가 자금이 필요한 자격이 있는 학생들에게 쉽게 제공됩니다. 그랜트 돈은 갚을 필요가 없으며 자녀가 대학에 진학할 수 있을만큼 충분히 보존할 능력이 없는 가족에게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장 유익하다고 말하는 첫 번째 팁은 일찍 시작하는 것입니다. 시작하기에 너무 이르지 않고 시작하기에 너무 늦지 않습니다. 일찍 시작하면 자녀의 삶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되고 조기에 시작하여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인생에서 나중에 시작했다면 같은 양의 현금을 얻기 위해 더 일찍 시작하면 자신의 주머니에서 덜 투자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언제 어디서나 당신의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있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대학에 가거나 완료하고 학위를 얻고 싶다면 당신은 훨씬 더 나은 직업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그것을 얻는 것을 확인해야합니다

셋째, 올바른 금융 투자 자동차를 선택하십시오. 전체 주식 시장을 복제하려고 시도하는 광범위한 시장 인덱스 펀드에 현금을 투자하십시오. S & P 500 인덱스 펀드에 필적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당신은 무언가를 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그것이 무엇인지 발견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이미 훌륭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경우, 그들을 성취하기 위해 계속 움직이십시오 인생은 끊임없이 직선적 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당신은 약간 지그재그하고 지그재그해야 할 수도 있지만, 적절한 방향으로 취하는 모든 행동은 당신이 더 빨리 가고있는 곳에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앉아있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당신의 대학에 매달려 있습니다 Career Preparation Office는 쉽게 구할 수있는 제품을 검토하고 직원과 이야기하여 귀하의 위치에서 요구 사항을 파악하십시오. 연습 지원을받을 수있는만큼 많은 인터뷰를하십시오. 졸업 한 후에는 Profession Preparation Office를 통해 인터뷰를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학위를 가지고있을 때,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강사 또는 당신이 상상하고있는 다른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자하는 것을위한 이상적인 학교를 찾을 필요가있다 그러면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학위를 향해 수업을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얼마나 바쁜지에 상관없이 당신의 일정에 수업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저축 계좌에 현금을 넣기로 선택합니다. 비용 절감 계좌는 시간이 어려워지고 추가 돈이 필요할 때 습격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반대하여 교육 대학이 그것을 갚을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무언가가 끊임없이 나타나고 결코 그런 식으로 운동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대학 장학금과 보조금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요구 사항에 개인에게 금전적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개인 회사 또는 재단, 대기업 또는 연방 정부에 의해 운영 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이 제공하는 현금은 결코 갚을 것을 제안하지 않으므로 $ 2500 장학금을 받으면 교육 대출과 달리 졸업 한 후에도 그 돈을 갚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 만약 아이들이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 그들은 교육 걱정을 낮추기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고 할 것이다. 아이들은 부모들이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한다면 승인된 교육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노력하지 않을 것이고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결혼하자마자 집에 남아서 아이들을 키우기로 선택했을 수도 있습니다. 방법에 따라 어딘가에, 대학을 끝내거나 교육을 시작하려는 모든 희망을 포기했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여전히 희망이 있으며, 당신은 여전히 잃어버린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내가 가르쳐 줄 것을 사용한다면, 대학 교육을 미리 지원함으로써 자녀에게 영웅이 될 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학자금 대출을 더 빨리 지불함으로써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르쳐 줄 것을 사용하지 않으면 모든 부모가 최악의 대학 두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