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매버릭스는 압박감이 있을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실제로 드러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이길 만한 공격력을 갖고 있지 않다.

매버릭스가 압박감이 있을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실제로 드러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이길 수 있는 불쾌한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G 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에 추가하고 그들은 챔피언 경쟁자다. 그리고 그들은 결국 흑백 유니폼을 입은 다른 그룹이 될 것이다.

Al-Farouq Aminu, SF / PF, Wake Forest – 이번 시즌에는 잠재력이 있는 원시 운동 선수에서보다 숙련된 공격적인 게이머로 나아갔습니다. 바구니 비디오 게임에 대한 그의 얼굴은 뛰어난 개선을 보여 주었지만 놀라운 날개 스팬과 뛰어난 측면 모션으로 Aminu는 다음 레벨의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잠재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nba중계 적인 보호 악몽이 되었습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이 시점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의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수비력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 끝에 있는 그의 그룹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실질적으로 모든 분류에서 더 많은 수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산출물은 여전히 존중되어야하며 그룹은 여전히 센터 위치에서 그의 존재를 대표해야 합니다

향후 nba의 베스트셀러 목록이 업데이트될 때, 현재 Nba 저지를 2위로 판매하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를 마이애미 히트로 이전하는 것이 의심스러운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입히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그의 인기를 손상시켰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르브론의 트렌디한 새로운 6번 마이애미 히트 저지를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주었다.

NBA 웨스트는 모든 방법을 추구하는 NBA 그룹에게 있어 규모가 큰 산이 될 것이다. NBA 그룹이 어느 쪽으로 올라가든, 그들은 피와 땀과 약간의 행운을 통해 NBA 결승에 진출했을 것이다. NBA 웨스트 그룹이 어느 쪽을 이기든, 그들은 매우 건강한 상태를 유지해야 할 것이다. 야오밍은 현재 휴스턴 폭죽을 부상으로 쓰러뜨렸다.

NBA Basketball은 NBA 시즌 내내 NFL 일 nba중계 요일과 같이 많은 베팅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통계, 부상 및 모든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Sports Insight Web은 통계가 실제로 형성되기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즌 3 주까지 예측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Derrick Favors, PF / C, Georgia Tech – Favors는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흥분으로 Wall과 동등했습니다. Wall은 Kentucky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불만이었습니다. 그는 엘리트 기술의 번쩍임을 보여 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애썼습니다. Favors 수비에서 Tech의 가드 플레이는 이번 시즌에 완전히 끔찍했습니다. Favors를 위해 다행스럽게도, 그의 신체 도구는 프로 비디오 게임을 위해 만들어진 재단사를 소비했습니다. 그의 운동 능력과 바구니 주위의 변동성은 이 초안의 다른 거대한 남성과 일치할 수 없습니다. 보호 끝에,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중간에 거대한 넓은 몸을 제공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의 거대한 몸과 긴 팔로 다른 팀의 공격을 방해합니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훌륭하며 그는 견고합니다. 보호 단부에서 기능 또는 중심을 재생하는 것

그들은 자신의 재능, 계급, 호소력 및 많은 것들을 생각합니다. 특히 미디어 남성은 팬이 미디어를 통해서만 nba에 대해 배울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항상 새로운 것을 제공하려고 시도합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그룹들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게임 수치는 그 해 후반보다 낮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여분의 파운드와 함께,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가질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가장 새로운 초심자들과 함께 늦은 팀들을 느리게 하는 경향이 있다.

대부분의 실수 작년부터 돌아 오는 게이머가 가장 많은 팀은 새로운 얼굴을 많이 가진 팀보다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시즌 초반에는 새로운 스타터가 많은 그룹이 동기화에 더 오래 걸립니다.

21 The Start-Ups 나는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들이다. 나는 여기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도 포함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나는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 같은 그룹들을 언급하고 있다.

그래서 늑대들은 품질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궁금하다. 새로운 환경에서 나는 David Kahn과 나만이 여전히 Beasley의 재능을 믿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David Kahn과 계약을 맺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