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NBA에서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블록,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NBA에 드래프트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nba중계 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블록,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전문가들은 이 모든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원칙에 능숙해야 한다.

전체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nba중계 당신은 농구의 모든 필수적인 기술을 익혔어야 한다.

James Shenanigans 덕분에 Miami Heat는 공개적인 상대 # 1처럼 보입니다. 기능 Kobe Bryant와 LA 레이커스 (+300)는 지난 몇년 동안 즐거웠습니다.

케빈 듀란트 (Kevin Durant)는 르브론 제임스 헤스 (LeBron James Hes)에서 이론적 인 성화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리그에서 가장 존경받는 득점 왕입니다. 그는 30 점을 쉽게 득점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슈퍼 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으며, 더 중요하게는 D- 리거의 겸손과 영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천장이 없습니다. LeBron James가 오프 시즌에 잘못한 모든 것, Durant는 옳았습니다. 그는 조용히 계약을 연장하고 끝없이 그의 팀원들을 칭찬했습니다.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커버에 그와 함께 등장), 그리고 FIBA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굴욕을 당할 것으로 예상되었던 미국 전국대표팀의 확실한 리더였다. 특히 듀란트가 운전석에 앉아 있는 상황에서 리그의 미래는 강렬하다.

히트는 지난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드래프트했다. 현재 그는 선발 센터 피트먼이 104점과 59개의 보드를 균형 있게 유지하는 좌절스러운 선임 프로젝트에서 벗어나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바이넘과 파우 가솔을 견제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Kevin Durant 그는 NBA에서 뛰지 않았기 때문에이 목록을 거의 만들지 않았지만 지난 여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그는 기회를 늘리고 그룹을 타이틀로 옮겼을 뿐만 아니라 무자비한 방식으로했습니다. 그는한 번 가면 부진하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그는 오래된 MJ와 같았습니다. 팀 동료들을 등 뒤로 밀어 넣고 모든 사람들을 길에서 벗어나게했습니다. 그는 치명적인 일을합니다. 오늘 스코어러는 매직 존슨이 NBA 시즌 동안 듀란트가 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 지옥은 매우 짧은 시간 안에이 목록에서 훨씬 더 높을 것이다.

불행히도 Bynum은 실제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긴 경기가 없었습니다. 2015 년에 그는 65 경기를 뛰었고 각 경기마다 30 분 동안 비디오 게임 당 평균 15 점, 83 리바운드, 15 블록을 기록했습니다.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실제로 부상에서 돌아 왔고 매 경기마다 똑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습니다.

3 – 코비 브라이언트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에서 코비 브라이언트는 진정으로 인트로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31년 151일 동안, 그는 실제로 최근에 2만 5천 점의 커리어 포인트를 달성한 최연소 게이머가 되었다 – 주로 슈팅 가드인 누군가에게 큰 업적 – NBA에서 가장 중요한 득점자 중 하나인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만들어 낼 수 있다 – 12점 만점에 3점슛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농구는 일정이 너무 힘들어서 플레이오프까지 팀의 영감을 평가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힘들다. 대부분의 프로 게임은 마지막 몇 분 안에 포인트로 선택된다. 좋아하는 사람이 크게 이기기 위한 강요는 없지만, 보통 그렇게 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Fortune 500 대 기업은 항상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nba를 활용하고 있습니다.광고를 보셨습니까?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즐기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귀중한 시장에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쓴다. 당신이 선호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귀하의 목표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어떤 가능한 전술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 시장에서 가장 훌륭한 전망을 제공할 수 있는가?

Expense Walton이 가진 재능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 년대로 돌아 가야 합니다. 그는 전문가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에서 끝난 후 Walton은 야생의 붉은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자라게하고 Grateful Dead와 같은 밴드를 들었습니다. 그는 산 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었습니다. 그의 다이어트 계획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식까지 다양했습니다. 오이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걸기도 했고, 그 후 그는 그러한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받기 위해 끌려왔다.

나의 2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센터의 76ers의 Wilt Chamberlain My 2 포워드는 TNT Charles Barkley의 NBA와 Tim Duncan이라는 평화로운 3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이 라인업의 두 명의 초보자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 이언트와 거대한 오스카 로버트슨

11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 놀라운 한 해를 보냈지만, 2008년 서부 콘퍼런스 준결승에서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2대 0으로 완파한 이후 크리스 폴은 사실 무관했던 것 같다. 폴은 마침내 2010년 시즌을 앞두고 건강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