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victorypennants  

대다수의 사람들은 포기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퀴터들이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결코 포기하지 않을 우리 같은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면.

대다수의 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ns-pro.net 람들은 포기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포기자이기 때문입니다. – 우리가 결코 포기하지 않을 우리 자신과 같은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면 – 대다수의 사람들이 너무 빨리 들락날락하고 있습니다. 왜 그들이 시작했는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나는 이것을 포기한 사람들을 위한 연민 파티로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포기한 사람들은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단순히 다른 것을 어떻게해야할지 모릅니다. 여기에 당신을 위한 인용문이 있습니다. Quitters는 강인해지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그러면 그들은 그 과정을 계속 유지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그들이 강인해 http://sns-pro.net 지도록 도울 수 있다면 말이다. 이봐, 이 사람들은 리더쉽 훈련이 필요한 사람들이야.

효과가 있나요? 실제로 Mlm은 MLM 비즈니스와의 제휴를 통해 수년 동안 설립되었습니다. 합리적으로 최근에는 그 맥락에서 벗어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다단계 마케팅은 기존의 방법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판매를 얻고 이해하기 위해서는, 당신 아래에있는 개인을 모집해야한다는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차례 차례로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고 사업을 확장 할 것입니다. 돈을 얻기 위해, 이것은 이제 새로운 회원들로부터 온 것입니다.

다단계 마케팅 경력은 모두를위한 것이 아니며, 긴 시간과 마케팅 측면은 초보자에게 어렵습니다.이 두 가지 측면은 강한 의지를 가진 개인을 깨뜨릴 수 있지만 끈기와 회사에 대한 사랑으로 그들은 비즈니스의 구성 요소를 견딜 수 있으며 전문가가 될 수있는 견고한 발판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까? 실제로 커미션은 우리가 청구서를 지불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갖기 위해 사용하는 완료 게임입니다. 숫자 게임, 제공된 날에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방법 및 방법으로 요약됩니다.

불만이라고? 그러면 안 되지!왜냐하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좋은 단서는 바로 당신 자신의 네트워크 안에 있기 때문이다.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개인들, 가정, 친구, 좋은 친구들의 친구들로부터, 그것이 모든 가치가 있는 곳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을 부를 때 당신이 어떻게 시작할 것인지에 대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반면에, 이 개인들은 당신이 말하고자 하는 것을 신뢰한다는 것을 아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품질, 효과적인 서비스 또는 제품을 가지고 있는 한 손, 왜 그들이 널 거절할까? 그리고 당신의 목록에있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당신은 당신의 판매에서 비율을 닫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당신이 제공해야하는 것에 대해 그들이 얼마나 개방적인지에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다른 비즈니스와 실제로 다르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진실의 문제로 다단계 마케팅은 일종의 프랜차이즈 마케팅이라고 불려 왔습니다. 프랜차이즈 마케팅과 추천 마케팅 (다단계 마케팅 또는 네트워크 마케팅의 또 다른 이름)의 가장 큰 차이점은 프랜차이즈 마케팅과 다릅니다.

거절을 당신의 삶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아니오 제안, 그것은 개인이 당신을 좋아하지 않거나 당신이 그들보다 열등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거절을하지 않거나 웹 멀티 레벨 마케팅이라고 말할 수있는 것보다 더 빨리 게임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거절을 판매에 더 가까운 하나의 행동으로 보거나 비즈니스에 새로운 배포자를 모집하는 것보다 더 나은 행동으로 보아야합니다 다양한 사람들을위한 다른 획, 당신이 제공하는 것 어떤 사람들은 관심을 가질 것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관심을 갖지 않을 것이다. 거절은 당신의 친구다.

하지만 기다려!당신은이 게시물을 읽고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실제로 빨리 스캔하여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 내기 위해 단순히 그것이 가장 가능성이 왜 당신이 처음에 당신의 이전 경험에 짜증나게되기 때문에 이유? 왜냐하면 당신이 이러한 다단계 마케팅 리드에 대한 첫 번째 구매를 처리 한 방법이 가장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서두르는 것은 결코 옵션이 아닙니다. 풍부한 빠른 계획을 기대하고 있다면, 그런 것이 없다는 사실 때문에 절대적으로 꿈꾸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통계적으로 정의 된 전략은 당신이 풍부해지기위한 이상적인 지침에있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따라갈 수 있습니다. 저렴한 MLM을 만드는 방법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미래에 요구되는 기술 다단계 마케팅 경력을 오래 지속되는 기술로 만들려면 어떤 유형의 기술이 필요합니까? 경험의 감각, 강한 개인 능력, 관리, 창조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정신과 기술은 성공을 달성하는 방법입니다 심각한 MLM 전문가의 대부분은 끊임없이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더 많은 의제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것을 얻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MLM은 인생에서 수행하는 모든 것과 함께 환상적인 경력이 될 수 있습니다.

2) 당신의 팀을 얻으십시오 Crankin 당신의 팀은 MLM에있는 당신의 가장 중대한 자산이다 그들은 당신의 판매원이고, 개인이 충분히하지 않는 1 개의 것은 당신이 당신의 팀을 고무시키고 훈련 할 때, 그렇게 이용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