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victorypennants  

현실을 알고 싶습니까? 자, 여기 있습니다 : 개인은 회사와 목표에 관심이 없습니다.

현실을 알고 싶습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 여신 까? 자, 여기 있습니다 : 개인은 회사와 목표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가진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즉, 그들이 어떻게 이익을 얻고 문제가 어떻게 해결 될지를 알아야합니다. 당신이 이것에 대한 답변을 제공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위에 있습니다.

이 물건을 누구에게 선 인스타 여신 물할 수 있는가? 당신은 사람들에게, 심지어 십대들과 아이들에게도 선물할 수 있다.

당신은 그룹, 사업, 협회, 조합 그리고 더 큰 청중들에게 선물할 수 있다.

그들을 이상적인 사람으로 만드는 것은 그들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당신의 개념을 소유할 수 있는 사람들인가 하는 것이다.

이 경제적 딜레마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MLM 온라인에서 효과적 일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단순히 시작일뿐입니다. 최상의 개념과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어려울 것입니다. 그런 다음 아래 나열된 세부 정보를 확인해야합니다.

비즈니스 제품 및 독립 유통 업체의 발기인은 자체 판매로 커미션을받을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에 제공하는 다른 유통 업체의 판매로 커미션을받습니다

한 달에 몇 달러를 더 벌거나 수입을 바꾸는 삶을 살고 싶다면 웹 멀티 레벨 마케팅은 꿈을 실현할 수있는 기회의 세계를 열어줍니다.하지만 인터넷 멀티 레벨 마케팅 업계가 간단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 분야에서 가장 좋은 인센티브는 금전적 인 것입니다.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다단계 마케팅 성공의 일부가되도록 권장 된 이유입니다. mlm의 가장 어려운시기조차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성취하고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이 그것이 무엇을 포함하는지 간단하게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과거의 성공 이후, 다단계 마케팅 조직 모델은 사기 예술가들에 의해 실제로 그들의 현금을 강탈하기 위해 활용되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피라미드 사기에 대해 알게 되었음을 확신합니다. 이것은 그들이이이 복잡한 회사 구조를 만드는 데 사용한 디자인입니다. 그러나 진정한 마케팅 계획을 가진 합법적인 다단계 마케팅 사업과 달리 피라미드 사기에는 아이템도 사업도 그들을 뒷받침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무모한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제안된 설정이다. 모든 돈을 받고 회원을 모집한 후, 그들은 가게를 닫고 다음 바가지 계획을 진행할 것이다.

다단계 마케팅은 처음에 열심히 일해야하는 서비스이며, 그 자체로 어떤 일을하게하십시오. 번영하면 일하지 않더라도 현금을 생산합니다. 이것은 수동 소득이라고합니다. 그러나 다단계 마케팅에서 번성하려면 잠재 고객을 유치하고 물물 교환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커미션을 위해 제품을 배포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을 지불하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가 논의하고있는 비용은 제품 / 서비스의 비용이 아니라 Heck, 우리는 모두 서비스와 제품을 매일 구입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화 서비스, 전기 서비스, 식료품, 비타민, 개인 관리를 구입하고 목록은 계속됩니다 우리가 논의하고있는 비용은 TV, 우편 편지, 전화를 받고, 관계를 구축하고, 단순히 우리의 안락 지대를 떠나는 두려움의 상위 5 %입니다 안락 지대 증후군에 대한 두려움에 직면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두려움을 극복하고 센터 당 5 위까지 올라갔습니다.

그런 다음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은 꿈을 이루는 기회의 세계를 엽니 다.한 달에 몇 달러를 벌거나 인생을 바꾸는 수입을 원한다면 그러나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 시장이 단순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Mlm이 실제로 다른 비즈니스에서 다양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진실의 문제 다중 수준 마케팅은 프랜차이즈 마케팅 유형으로 설명되었습니다. 프랜차이즈 마케팅과 추천 마케팅 (다중 수준 마케팅 또는 인터넷 마케팅의 또 다른 이름)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프랜차이즈 마케팅과 다릅니다. – 인터넷 마케팅에는 2 만 5 천 달러 이상의 프랜차이즈 수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것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인생을 가치있게 만드는 것은 계속 진행하고 이상적인 MLM 회사 기회를 발견하는 중요한 비밀입니다. 물론,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는 항상 홍보 할 항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MLM 그룹에 가입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열정에 수반되는 항목을 고려해야하고 결국 당신이 마케팅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리드와의 토론에 참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전적으로 기회 나 항목을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컨퍼런스 콜에 오기 전에 리드를 사전 자격을 부여하는 것도 완벽합니다. 마찬가지로 리드에 모네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