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victorypennants  

첫째, 체중이 건강에 좋지 않아 정보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첫째, 체중은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실제 전화 교과서의 광고보다 입소문에서 정보를 요청하는 것이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친구, 이웃, 동료 및 가족 단위와 이야기하십시오. 비슷한 차량을 가지고 있고 숙련 된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사람을 널리 알고 있습니다.

차량을 수리하기위한 부품의 가격은 도매에서 부품을 구입할 때 정비사가 얻는 거래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가 새롭거나 재건되면 많은 이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마크 업은 30 ~ 40 %입니다. 예 https://ko.wikipedia.org/wiki/서울전연령렌트 , 쇼핑을하고 직접 부품을 구입하여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은 고객과 함께 제공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또한 보증에 관한 한, 시설이 제공하는 중요한 부분이 실패하면 보증 기간 동안 특정 시간 동안 상점이 책임을집니다. 고객을 통해 상점에 제공된 부품이 고장 나면 고객은 노동에 대한 지불을 다시하고 보증 구매를 처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때로는 새로운 조언이 없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연간 약 400 억 달러에 달하는 이유에 대해 개인이 대답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왜 아직 해결책이 없습니까? 자동차 수리 사기를 멈추십시오.

기술자를 뽑을 때 모든 사람이 추천한 이유 중 가장 중요한 진실은 아마도 지속적인 상점의 기술자가 모든 것에 대해 작업해야하는 독립적인 상점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고객에게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해야 합니다.

예비 최종 정비사 또는 자동차 수리점을 미리 점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일 교환, 변속기 오일 교환 및 기본적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 보수를 위해 자동차를 고려하는 것입니다. 정비사가 당신을 존중하고 일반적인 분위기가 좋은 경우, 당신은 훌륭한 출발을합니까? 또한 상점들 사이의 청결과 같은 것들을 찾고, 벽에 인증 및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것이 합법적 인 것처럼 보이면, 아마도 이것은 큰 수리를 해야 할 때 발생한다.

외부에서 잘 보이는 자동차 수리 시설을 선택하고 전문적인 방법으로 주소를 인사하십시오. 아마도 좌석을 제공 받고 서비스 담당자가 신속하게 귀하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전화 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하십시오. 전화를 통해 자동차 자동 수리 정비사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예의 바르게 행동합니까? 그들은 도움이되는 것처럼 들리나요? 또한 튜닝 또는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트럭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물어보십시오. 이러한 슈퍼 스토어의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십시오. 또한 자재에 대한 보증 제공과 관련된 사항을 물어보십시오.

당신이 그 장소에 대한 느낌을 얻고있을 때, 벽을 들여다 보아라. 가장 어리석은 것처럼 보이지만 표시 될 수있는 훈련 증명서를 조심하십시오. 직원이 잘 훈련 된 경우 상점은 자랑스럽게 자신의 인기를 표시 할 것입니다. 벽이 노출되어 있다면 이것은 빨간 걸레가 될 수 있으며 직원들에게 그들의 서울전연령렌트 훈련에 대해 물어볼 것을 촉구해야합니다. 브레이크를 타지 마십시오. 느리고 적당한 압력이 실제로 바람직합니다.

ASE Master Shady mechanic에 대한 인증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SE는 Automotive Service Excellence의 약자입니다. 실제로 수리 문제에 대한 정비사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해야 인증서를 얻을 수 있습니까? 당신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가 몇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첫째, 입소문을 확인하는 것은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귀하의 과거 전화 정보에 대한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친구, 이웃, 동료 및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야기하십시오. 비슷한 차량을 가진 사람들을 잘 알고 있으며 훌륭한 자동차 수리 센터를 찾는 데 도움을 청하십시오.

자동차 모델의 실질적으로 작동하는 명백한 매뉴얼의 수보다 오일 유지 보수 문제와 같은 개인이 일반적인 수리를 원하는 경우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보다 구체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개인은 자동차 연도 및 모델에 대한보다 구체적인 매뉴얼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자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 보수하는 것이 보람 있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차량 수리 차고로 가져가는 대신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작업하는 동안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